마구마구리뷰

헤이딜러 광고만 보다가 혹시하고 깔아보니 번호 외에도 알아야 하는게 있군요..회원가입은 필요없네요

kcyland 2023. 6. 22.
반응형


사실 저는 헤이딜러 광고 모델인

한소희 랑 김혜수가 너무 이뻐서 보기만 하다가

헤이딜러가 차 번호만 알면 차량 이력이 나온다는게

사실 이라면  아무 차나 번호 넣으면 다른 사람들이

내 차에 관한 사항들을 알지 않을까 궁금하기 시작했어요

제가 다른 차를 조회한다기 보다 다른 사람들이

내 차 번호를 검색한다면.. 걱정이 되서 드디어 앱을

깔았지만..  반전이 있었네요.


헤이딜러 일단 설치

 

헤이딜러

회원 가입 정도는 있겠지 했습니다요.

동의항목이 뭔진 다시 봐야 할듯..


헤이딜러

어라.. 회원가입 혹은 전화번호 인증도 없이

바로 차 번호 넣으라네요. 광고가 사실인가 ㅎㄷㄷ



차  번호 넣고 나니.. 소유자명을 알려달라네요

어이쿠.. 역시나 번호만 가지고는 쉽지 않군요..

다행입니다.. 소유주 이름 알려면 방법이 없진 않겠지만

귀찮겠죠..



그래두 기본적인 정보들은 알려주는데

제가 몰랐던 부분들까지 알게되서 엄청 흥미롭네요.

아는분한테 3년차 된걸 산건데. 저한테 오기전에

3차례나 보험처리가 있었는데 이게 좋은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위에 처럼 대략 가격이 나오구요

저는 팔 생각은 아직 없구요.

그냥 헤이딜러 어떻게 되는건지만 보려고

한거라서요.


헤이딜러


비슷한 차량 견적가도  나오는데

속 시원하네요.

저는 당분간 팔일이 없어서

헤이딜러 해봤으니 만족합니다..


결론. 헤이딜러 로 번호판 가지고는 이력을 알수 없고

소유주 이름까진 알아야 이력을 볼 수 있겠네요.

다행입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