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서예지 드레스 부일영화제 참석 레드카펫 서예지 드레스 부일영화제 참석 레드카펫 너무 이뻐서 올려놓습니다. 정말 핫한 배우 응원합니다. 더보기
유승준 인스타그램 글 전문 ▼ 유승준 인스타그램 글 전문 병무청장님. 한국 병무청장님은 오늘 국회 국정감사에서 저에 대한 입국금지가 계속 유지되어야 한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그 이유로는 제가 병역의무를 이행한다고 누차 약속했음에도 미국 시민권을 취득하여 병역의무를 이탈했고, 제가 입국하면 장병들의 상실감이 클 것이라는 점을 들었습니다. 제가 2002년 당시 군대에 가겠다는 약속을 지키지 못하고 많은 분들께 실망감을 드린 점은 지금도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 문제를 가지고 대한민국 안전보장 등을 이유로 무기한 입국금지 조치를 하고, 18년 7개월이 지난 지금도 당시와 똑같은 논리로 계속 입국을 거부하는 것은 형평에 맞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한국에서 데뷔할 때 이미 가족과 함께 미국 이민을 가 오랫동안 미국에서 거주한 .. 더보기
익산 이지움 더 테라스 16일 계성건설은 전북 익산시 일대에 들어서는 '익산 이지움 더 테라스 아트리체'의 견본주택을 연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4층, 20개동, 전용면적 84㎡, 총 192가구 규모다. 단지는 전 세대에 테라스가 적용되며 복층 구조와 단층형 구조를 각각 갖췄다. 개인정원과 루프탑테라스가 들어설 계획이며 어린이 물놀이터, 펫케어존, 셀프 카 케어존 등 테라스 하우스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더보기
호반써밋 시그니처 2차 10월 12일 호반산업은 충남 당진시 수청동 수청2지구 RH-2블록에 들어서는 '호반써밋 시그니처 2차'의 견본주택을 개관한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12개동, 전용면적 84㎡, 총 998가구 규모다. 당진시청·국민체육센터·문예의전당·시립중앙도서관 등의 편의시설이 가깝다. 인근에 현대제철, 석문국가산업단지 등의 산업단지가 위치해 직주근접성이 우수하다. 더보기
양평 까뮤 이스테이트 2020.10.13일 까뮤이앤씨는 경기 양평군 양평읍 창대리 460-23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양평 까뮤 이스테이트' 타운하우스의 청약 접수를 받는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4층, 전용면적 80~84㎡, 총 233가구 규모다. 양평초·중·고, 원덕초 등 생활권에 위치해 교육 환경이 우수하다. 또한 바로 앞에 남한강, 갈산공원, 생활 체육시설도 갖추어져 있어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더보기
잠실역 웰리지 라테라스 2010년 10월 13일 은성건설은 서울 송파구 방이동 42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잠실역 웰리지 라테라스' 오피스텔의 청약 접수를 받는다. 단지는 지하 4층~지상 20층, 전용면적 24~29㎡, 총 367가구 규모다. 지하철 2호선 잠실역, 8호선 몽촌토성역, 9호선 한성백제역 역세권이며 롯데타워, 올림픽공원, 석촌호수 등이 가까워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더보기
마곡9단지 10월12일부터 청약접수 오는 10월 12일에는 서울 강서구 마곡동 마곡지구 9단지 전용면적 49㎡ 512가구와 서울 강동구 고덕강일지구 8단지·14단지에서 전용면적 29~49㎡ 497가구를 국민임대주택으로 청약 접수를 받는다. 마곡9단지는 5호선 마곡역과 5호선·공항철도 환승역인 송정역을 걸어서 이용 가능하다. 또 지구 내 업무지구와 여의도, 상암 등 서울 주요 업무지구가 인접해 직주근접성이 뛰어나다. 강일지구는 오는 12월 지하철 5호선 강일역이 개통될 예정인데다 서울외곽고속도로 및 올림픽대로 등으로 진입도 수월해, 서울 도심권을 비롯해 강남, 판교 등 주요 업무지구로 이동이 편리하다. 더보기
호갱노노해석 by 붇카페 붇까페에서 퍼왔어요.. 내용이 웃겨서요..^^ [제목:호갱노노 해석] 실거주 하기 좋아요 = 집값 안 오르는 아파트다 나름 ㅇㅇ권이에요 = 멀다 여기도 나름 초품아죠 = 초품아 뜻을 모른다 호재가 많아요 = 지금은 휑하다 숲세권이에요 = 구석이다 금방 적응해요 = 아직도 불편하다 주변 산책하기 좋아요 = 사람말고 애완견 이야기다 주변이 조용하고 쾌적합니다 = 외딴 섬이다 곧 ㅇㅇ이 들어와요 = 미정이다 곧 가격 상승/폭등 합니다 = 한~~~참 동안 가격이 안 올랐다 ㅇㅇ이랑 꽤 가까워요. 금방이에요 = 겁나 멀다 저평가 된 곳이죠 = 살아보니 싼 이유를 알지만 말하기 싫다 주변에 있을 거 다 있어요 = 편의점1 통닭1 빵집1 세탁소1 끝 단톡방 퍼옴 7일 한국감정원 청약홈에 따르면 삼성물산·대림산업·HD..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