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구마구리뷰

넷플릭스 싸이렌 사이렌 불의섬 촬영장소 충남 서산 저도

kcyland 2023. 6. 8.
반응형

넷플릭스 싸이렌 사이렌 불의섬 촬영장소 충남 서산 저도 
 
요즘에 OTT 잠시 멀리했다가.. 잠깐 짬이 나서 새로나온 콘텐츠라고 해서 한번 틀어봤는데

아직 다 완결이 나지는 않는듯 하구.. 그냥 촬영장소가 너무 궁금했는데

화면에 위와 같이 위도와 경도가 표시되어서 나중에 찾아봐야지 했다가 찾아봤습니다.

사이렌 불의섬

 
안그래도 제가 이걸 본게 6월 5일이었는데

6월6일 현충일 오전 10시에 전국적으로 싸이렌이 울려퍼졌었지요.

저는 그 시간에 영화관에 있어서 소리를 듣지는 못 했습니다만..
 
아 위에 주소를 찾아봤지요.
 

 
저는 막연하게 강화도 쪽이 아니었나 싶었는데.

전혀 다른 장소였네요.,
 
36.88989,126.38425


https://goo.gl/maps/otjBoonfG2idXCz16

36°53'23.6"N 126°23'03.3"E · 황해

황해

www.google.co.kr

네이버 지도로는 충청남도 서산시 지곡면 도성리 968 이라고 나오는데

저도 라는 섬이구요. 꽤 유명한 곳 같은데




저도 라고 치면 거제도에 있는 거제 저도 관련된 자료들이 많아서

거기가 주로나오네요.

맨 처음에 3편 보다가 4편 보다가 5편 보다가 막 앞뒤로 건너띄어가면서 봤는데요

역시나 등장하는 1회가 제일 재미있네요.

서로들 스턴트 팀 무시하고.. 스턴트 팀 역시 다른 팀들 역할 다 해봐서..

암튼.. 그렇게 큰 소리 쳐놓고.. 바로 이어지는 갯벌 레이스에서 벌써 바닥이 보이기도

하고..
 
위 촬영장소인 저도에 관해서 유튜브에서 하나 찾았어요
https://www.youtube.com/watch?v=M5rRMNalQCY 

 
아직은 여자분들만 나오는 사이렌 불의섬이 화제가 안되어서 그런지 이 섬을 궁금해 하는 분들도 별로 안 계시네요.

저는 그냥 알아본게 아까워서 글 하나 올려봤습니다. 비슷한 시간에 보시고 네이버 블로그 포스팅 하신분도 계시네요.

정주행은 나중에 다시 이어서 하기로 하겠습니다.
 

 
 추가..

10회까지 공개되고 마무리 되었네여.

마지막에 촬영협조에

서산 중왕리 어촌계장 박현규 나오네요.



서산 저도가 확실하군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