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구마구리뷰

sk텔레콤 티데이 롯데시네마 콤보 2000원.. 팝콘 부스러기는 올려 주지 마세요 부탁드려요

kcyland 2023. 6. 6.
반응형


티데이에 뿌리는 롯데시네마 콤보세트 2000원 짜리

(팝콘 오리지날 일 경우) 저는 카라멜 맛으로 변경해서 1000원 추가 했어요.

홈페이지에는


사진은 위에 처럼 해놓고는

사이즈는 오리지널팝콘 M 1개 + 탄산 M 1개

사진에 나온 팝콘은 기본 사이즈에 사이즈 업그레이드 3번은 한 듯한 양이네여.

이게 맨 처음 했을때는 무료 였는데..

제 기억엔 영화를 안 봐도 무료였고(그래서 롯데시네마 간 사람들 쓰라고 쿠폰 공유 했던걸로)

그 다음에는 반드시 쿠폰 받은 사람이 콤보 쿠폰 쓰는날

영화관람을 해야 주는걸로 하더니.



어느날.. 예고는 했겠지만 가격이 2000원으로.


오늘 받은 팝콘 위에 보세요.

부스러기까지 열심히 퍼서 올려줬네요 ㅋㅋㅋ

어이가 없어서.. 뭘 그렇게까지 열심히 올려줘야 했는지

직원인지 알바인지.. 성공하시겠네요.


오늘 일행 있어서

위에 콤보 세트(2000원)에 카라멜로 변경하고

콜라 M사이즈 추가 (2800원 미친...)하니

5800원 나왔네요..


롯데시네마는 영화 끝나고 집에 갈때 사는

집으로 팝콘 3000원이 가성비가 제일 뛰어난듯 해요

이것도 초기엔 봉투가 안 닫힐 정도로 퍼주다가

이젠 봉투까지 잠궈줄 정도로 양이 줄음



그래두 집으로.  팝콘은 사랑입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