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구마구리뷰

비의도적 연애담 팬미팅 백암아트홀 피켓팅 놓쳐서 인터파크 예매대기중인데 예대가 안 터지네요.. 며칠 안 남았는데

kcyland 2023. 5. 15.
반응형


비의도적 연애담 팬미팅 백암아트홀에서

5월21일 오후 2시 6시 하는거 피케팅 뛰어들었다가

장렬히 전사하고.. 이틀뒤인 5월 5일 오전 8시에

시작한 인터파크 예매대기 를 걸어놨는데요


사실.. 예매대기가 뭔지도 모르는 상태에서

신청했다가 너무 좋은 자리(?)를 신청 해놔서

취소가 안 나오네요 ㅠㅠ



제가 아침 8시 놓쳐서 조금 뒤에 신청했는데

2시는 2인이 가능했는데 6시는 2인이 안되더라구요


사실 피케팅에 실패한중에서 1층 저 자리는

언감생심 자리인데..  역시나 자리가 안 나오고 있어요



6시 자리는..


2층 그나마 앞쪽으로 했는데

이마저도 욕심이었는지 속이 타고 있네요.

이번주 팬미팅이라.. 스케줄도 비워놨는데요


속이 탑니다.

커뮤니티 보면.. 예대 터진 이들 있던데

우와.. 어찌나 부럽던지요.

에공..


여기에 하소연 해봅니당..

인터파크 예매대기 종료일이 목요일 인데

그때까지 버텨봐야죠.


예대 기다리는 모든 분들에게 화이팅 전하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