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구마구리뷰

대천해수욕장 스타벅스 올 여름 바쁘겠네요 위치 너무 좋네요.루프탑은 비가와서 못 올라갔네요.오늘 맛집일듯.

kcyland 2023. 7. 2.
반응형

대천해수욕장 스타벅스 올 여름 바쁘겠네요 위치 너무 좋네요.

얼마전에 대천 해수욕장.. 한화 파로스에서 1박 2일 하면서

이튿날 들린 스타벅스.. 대천해수욕장점.

전날 저녁부터 비가 와서 아직은 비가 오는 상황에 들린거라 루프탑은 올라가보지 못했네요.

외관은 너무 멋지던데..  저도 검색해보니 23년 2월엔가 3월에 오픈했다고 하더라구요.

스타벅스 단독건물에.. 대천해수욕장 머드 광장 길건너편에 위치해서

7월1일부터 대천해수욕장 오픈하면 정말 올해 가장 장사 잘 되는 스타벅스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는 동생이 스타벅스 MD를 수집하는 중이라서 혹시나 대천해수욕장에만 있는

아이템이 있을까 사진 찍어 보내줬는데..대천해수욕장 스타벅스 는 특별한 MD는 없는걸로 결론이..

하지만 외국인들이 찾아올 경우를 대비한것인지.. 한국적인 특색이 들어간 MD가 몇가지 있더라구요.

다른곳에서도 판매하는 것일테구..여기만의 MD는 없는걸로 검색결과.

영수증 인증샷,.

아메리카노 4500원

카라멜 마키아또 5900원

초콜릿 크립칩... 6000원 

다행히 2층 창가 자리를 2번 반에 차지할수 있어서 대천해수욕장 머드광장 쪽을 바라보면서

시간을 보내다 왔습니다.

2층에서 대천해수욕장 바라보는 방향이구요. 뭐랄까 해수욕장 오픈하면 엄청난 인파가 몰릴것 같은

전운이 감돌더군요..솔직히 무서웠어요.. 수많은 인파와.. 아수라장이..

10배줌으로.. 머드광장 앞.. 하트 그네에 앉아 있는 두분을 찍어봤습니다.(갤럭시 S23 울트라 사용중..)

하트 그네 옆에는 라이온스 클럽 사자상이랑.. 해변의 여인상이 보이네요.

 

여기는 스타벅스 대천해수욕장점 뒤편 사진이구요.뒤편에 주차장이 있구요. 여기는 드라이브스루 대신에

워크스루(매장에 안 들어가고 걸어서 1층 외부와 연결된 창으로 음료주문 가능)가 운영되고 있더라구요.

해수욕장 이다보니 맨발에 모래 묻은채로 매장 들어가기 애매한 분들을 위해서 만든 해수욕장에 위치한

지점이다보니.. 특색있게 만든듯 합니다. 평일날 비오는 날이라.. 주차장이 만차는 아니었지만.

당연히 사람 많을것 같은 날에는 주차장이 만차겠지요?

하지만 근처에 엄청큰 공영주차장(이곳도 성수기때는 어떨런지..)이 있기도 하지만요.

사람이 좀 빠진 상황에 2층 사진을  몇장 찍어봤습니다. 다들 창가 자리에 앉으려고 하셔서

창가자리 앉는게 평소에도 쉽지 않을듯 하구요. 저는 못 봤지만. 대천 해수욕장이 일몰이 이쁘다고 하니

기회 되시는 분들 노려보시는것도 좋은 추억이 될듯 합니다.

새로 지어진 매장 답게 아주 이쁘고 깔끔 합니다. 화장실도 아주 좋았던걸로 기억합니다.

벽 한쪽을 장식한.. 인어공주 벽화인데요. 한쪽끝은 사람이 있어서 잘라서 올려봅니다.

색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일행들 전부 사진 한장씩 찍었네요.

스타벅스 대천해수욕장 점..주소는 머드로 114 입니다.

얼마전 방문했던 스타벅스 경동시장점 만큼이나 인상적인 매장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활동반경내에 스타벅스가 별로 없어서.. 자주 가지는 못합니다만..)

오랜만에 네이버 블로그 할때나 올렸던 방식으로 포스팅을 해봤네요.


얼마나 많은 사람들에게 올여름을 시달리실지.. 스타벅스 대천해수욕장 직원분들에게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리면서 포스팅을 마무리 합니다.

멋진 매장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열심히 해주세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