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자료

송중기 2023년 GQ 지큐 잡지 화보

kcyland 2023. 2. 24.
반응형

#송중기
#지큐
#GQ

송중기 "변하는 사람을 많이 봤어요. 저는 안 그러고 싶어요

GQ <재벌집 막내아들>은 시대극이면서 드라마이기도, 또 누군가의 일대기이기도 하죠. 더 쪼개보면 그 안에는 스릴러도, 범죄물도 들어 있고요.

JK 아무래도 상업 드라마이기 때문에 사이사이 극의 긴장감을 위해 필요한 요소들이었다고 생각해요. 말 그대로 양념인데 그 양념이 너무 좋았던 거죠. 겉돌지 않고. 이야기가 끈끈하게 서로 연결된 덕분에 극의 본질도 유지될 수 있었다고 생각해요. 근데 <재벌집 막내아들>은 결국 가족 이야기잖아요. 전 이 드라마가 가진 휴먼적인 내용들이 참 좋았어요.

기사 링크

https://www.gqkorea.co.kr/?p=214451

송중기 "변하는 사람을 많이 봤어요. 저는 안 그러고 싶어요."

'따뜻한 차 한잔이면 돼요. 창은 활짝 열어두고요' 어느 날. 송중기의 안온한 시간으로 부터. M 코트와 팬츠, 아이코닉 칼라 셔츠, LV 바로크 첼시 부츠 가격 미정, 모두 루이 비통 M 코트와 팬츠,

www.gqkorea.co.kr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