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구마구리뷰

풍무동 <해물로> 해물찜 해물탕 해물에 관한 모든것 주차하기 최고편해서 가족 단체 식사도 강추!

kcyland 2019. 1. 29.
반응형

2008년도부터 이 블로그 하고 있지만 네이버 블로그처럼 맛집글을 올리진 않고 있어요. 하지만 어제 풍무동 해물로 가려는데 기억이 없어서 다녀와서 포스팅을 해놓고 다음번에
제가 제 포스팅 써먹으려고 적습니다. 이거 보고 안 가셔도 상관 없어요 


일단 정방향 사이즈 메뉴판입니다.해물에 관한 모든것 이라고 할수는 없지만요..


가족식사 차 다녀와서 어른셋 아이하나 이렇게 가서 해물찜 중짜 시켰어요. 가격은 5.4만원이구요 미리 전화해서 20분 정도 걸린다고 예약 해놓으니까 이미 상이 차려져 있었어요.


안 시켰는데 잘못나왔네 할정도로
엄청큰 바지락탕이 기다리고 있었어요. 아기도 간다고 하니까 안 맵게 해주셔서 공기밥에 밥 잘 먹였네요.


저기에 칼국수만 넣으면 최고잖아요.바지락칼국수 엄청 사랑합니다.


어느정도 먹고나니 남아서 남은거 포장좀 해달라 했더니 위에 처럼 용기를 주시네요 ㅎㅎㅎ 셀프로 챙겨옴.

뭐 맛은 가서 직접들 보시구요.

제가 이제 써먹을라고 사진 올라갑니다.


저녁시간에 도착했어여. 가게보다 주차장 땅이 4배는 넓어요.


해물로 031-987-8880


현관입구에 붙은 메뉴판


김포 맛집 풍무동 <해물로>메뉴판
2019.01.28 현재


방송에도 많이 나왔습니다.맛집인증이구요 방송 나오기 전 후랑 똑같아요. 제가 보증합니다.


2016년 2017년 연속 김포시 맛집 표창 받았네요.

많은 블로거들처럼 맛집 포스팅이
아니라서 이 정도로 그만할게요.

저는 다음번에 언제든지 재방문 의사가 천퍼센트 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19.01.3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