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구마구리뷰

고촌 노을체육관 준공했네요 2018.12.28 사진 많아요

kcyland 2018. 12. 31.
반응형

김포 고촌 강변마을 아파트중 (청도,동부센트레빌,동일하이빌) 앞에 있는 노을공원에
실내체육관이 생겼습니다.

정식 이름은 노을체육관 이구요.

김두관 국회의원의 공약이었다네요.

http://m.gpsimin.com/9885

28일날 참 추운 날이었는데 그만큼

하늘도 파랗고 이뻤습니다


기존에 농구장과 게이트볼 있던 자리에 세워진거라서
1층은 게이트볼장과 사무실등이 있는듯 하더라구요.

체육관 2층 모습이예요. 너무 멋지죠.

청소는 덜된듯 하구요..

방금전에 오픈식을 해서 화환등이 있었어요


농구대가 천장에 매달려 있었어요. 어땋게 운영될진 모르겠지만요.. 농구 할때마다 내려줄건지 혹은 평소에도 개방 해놓고 농구대를 내려 놓을건지 배드민턴장으로 쓴다는 소문도 있었거든요. 운영방법을 모르니까 좀 있어 봐야겠네요.


저걸 뭐라고 하는지 암튼 노을채육관 건립공사 준공 이라고 현수막걸고 행사 했네요.
옆에는 방송실도 있네요..

노을체육관 공사로 인해서 노을공원 한바퀴
돌던 트랙이 끊겼었는데요 어설프게나마 이어 놨네요..

그래두 공사한다고 주차장을 공사자재 놓는곳으로 썼는데 공사가 끝났으니 기존대로 주차장으로 사용할듯 하니 다행입니다.

노을체육관 키워드로 많이들 들어오셔서 급하게 사진 올려서 포스팅 해봅니다.

2018년 한해 고생 많으셨습니다.

티스토리 타사블로그도 네이버에 노츌시켜주시는 네이버에게 무한한 감사드립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