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구마구리뷰

레쓰비 연유커피 카페인이 꽤 들어있네요.

kcyland 2019. 4. 2.
반응형

레쓰비 신제품 레쓰비 연유커피

기존 레쓰비에 약간 부드러움이 들어가 있네요. 가격이 비싸요.

카페인은 127mg 이네여.

롯데에서 나온 핫식스가 60mg이니

2배 정도 카페인 함량이 많네요.

레쓰비 연유커피는 베트남 커피군요.

베트남도 커피 많이 마시죠.

예전에 레드불 한국 출시할때 카페인 함량

본사로 문의 했을때는 그걸 숨기려고 엄청 노력하던데.

지금은 아예 상품 겉면에 써 놨네요.


어디서 퍼온 에너지드링크 짤도 하나 올립니다.

저는 핫식스 10년 넘게 하루에 한캔씩 복용중입니다. ㅎㅎㅎ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