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까지~

장안정 - 장안동 334-3번지 돈까스 함박까스 맛집 약도포함

kcyland 2010. 4. 13.
반응형

장안정 - 장안동 334-3번지 돈까스 함박까스 맛집


장안동 맛집 검색하다가 오늘 다녀온 곳입니다.. 다행히 검색한 곳이랑 가까운데여서 금방 다녀왔어요.

네이버에서 "장안정 돈까스" 치시면 여러 블로그에서 사진들 나와 있으나. 약도 까지는 대충 설명이

되어 있는듯 해서 약도포함해서 사진 몇장 올립니다.주차장 완비 네요..




다음 지도에서 캡쳐해서 글씨 넣어봤습니다.



다음 로드뷰에서 사진 캡쳐해서 주차장이 얼마나 큰지 보여드리고 싶었습니다.ㅋㅋㅋ



머그컵에 물이 나오는데 그건 안 찍혔네요.함박까스 시켰어요~ 저게 동시에 나옵니다.뭔지 아시져?



구석에 가서 혼자 먹어서 거기 전경을 몰래 찍어봤어요.오른쪽 남자분 얼굴 가려서 죄송합니다.
테이블만 있는게 아니라 큰 방도 있어서 단체로 먹어두 거뜬한 사이즈~



밥이 추가된 사진입니다.



함박까스 (6000원) 입니다. 위에 계란후라이가 올라와 있는게 특징..아이폰으로 찍구 편집을 심하게
했더니 다 날아갔지만.제 포스팅의 목적은 저기 위치를 알려드리는것! 사진은 두번째.ㅎㅎ




택시 기사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러다보니 혼자 먹는분도 많구.. 메뉴가 아주 많으니 10번 정도는 가도

메뉴가 중복이 안될듯 합니다.저녁에 먹구 나오는길에 찍었어요.. 주차장이 광활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좋은 발걸음 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