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까지~

기찻길 연탄불 생고기 - 당산역 맛집 약도안내..

kcyland 2010. 4. 13.
반응형

기찻길 연탄불 생고기 - 당산역 맛집 약도안내..


일요일날 여의도 벚꽃 구경 갔다가 실패하고 당산역 근처에서 버티다가

아이폰으로 맛집 검색해서 다녀온곳입니다. 유명한 곳인지라 검색하면 조금 나올텐데

연탄불에 고기 구워먹은게 정말 오랜만 인듯 해서 사진 찍은거랑 약도랑 올려드립니다.

아..고기를 직접 잘라주시구요~ 그리고 불판에다가 김치 구우시면 안됩니다.ㅋㅋㅋ 당산동 맛집! 강추!!!!!!!

아래 약도에 오타가 있습니다.기찻질 이 아니구 기찻길 입니다..ㅋㅋㅋㅋ

다음 지도에서 캡쳐했어요.

역시 다음지도 로드뷰로 캡쳐

밑에 연탄입니다.실제상황!!!!

우와! 생고기..두툼하죠! 직접 잘라주십니다.

상호랑 전화번호



우연치 않게 다녀온곳인데.. 숨어있는..위치상 정말 숨어 있다고 표현이 안되는 그런곳입니다.

저녁시간대인데.. 외진곳이라.아는 분만 오셨는지 테이블은 거의 찼지만 그렇게 시끄럽지 않았구요.,

근처에 다른 음식점은 일요일이라 영업을 안 하던데.여기는 사장님 이랑 아주머니들

그리고 불판갈아주시는 청년분 그리고 불판 닦는 아저씨 등등.. 정말 혼연일체가 되어서

서비스 해주시더군요..불판에 김치 올리시면 절대 안되구요..닦는분이 고생해욥...(다 우리 아부지 같은신분)

일요일도 하니까 언제 한번.. 포스팅 할 생각이 없어서 메뉴판 안 찍었는데.

생고기가 1인분에 8000원 정도 했어요.. 직원분들 움직이시는 것 보면 기가 막히게 손발이 잘 맞습니다.!!!!

아이폰 덕분에 초행길에서도 맛집 검색해서 다니니 좋습니다.물론 약간 오바스럽긴 하기도 해요..ㅎㅎㅎ

돈은 한정되어있지만 어딜 가던지 맛집은 존재하기 마련.. 맛집 골라간다는데..뭐....ㅋㅋㅋ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