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까지~

11번가 팝업창 그만좀 하자..

kcyland 2010. 3. 19.
반응형

11번가 팝업창 그만좀 하자..

물건도 자주 사고 볼것도 있구 물건도 11번가에서 판매할 예정이라서
11번가 홈페이지 자주 들어갑니다.물론 옥션과 지마켓 도 그만큼 들어가는데
11번가는 특이한게 하나 있어요.. 11번가 가면 뜨는 팝업창인데요.
다들 팝업창은 안 뜨게 설정하셨는지 몰라두 가끔 팝업창에 중요한 것들이 있는 경우가 있어서
팝업창 뜨게 해놨는데..11번가 팝업창은 정말 지치네요..
저는 즐겨찾기 해서 사이트에 안 들어가고 그냥 주소창에 홈페이지 주소를 치는 편입니다.
http://11st.co.kr  <-- 정말 손가락이 알아서 저렇게 다 입력해줍니다.
그럼 반갑다면서.. 로그인 하기전에 일단 팝업창을 아래 그림처럼 2개 띄워줍니다.

글 작성하다가 올라왔는데.. 여기는 개인블로그에 불과합니다. 믹시니 올블로니 티스토리 니 해서 다른 분들이 제 글을
보실수 있지만 그래서 존댓말을 쓰구 남이 보는것처럼 쓰기는 하지만 글 와중에 투덜거림은 개인적인 불만이고 개인블로그이기
때문에 그럴수 있다고 미리 알려드리고 싶습니다.그게 마음에 안 드실수 있어요..여기는 개인블로그입니다.

 

왼쪽 팝업창은 11 번가 팝업창으로 위장한 교보생명 가입하라는 그런 광고입니다.개인정보 등록하면 나중에 추첨해서
상품준다는거죠.. 됐구요.... 오른쪽 팝업창은 정상적인(?) 순수(?) 11번가 팝업창입니다.


그러면 로그인 하기 전이니.. 팝업창을 닫습니다.화면이 가려지니까요.. 창을 닫고 로그인을 해줍니다.

그러면 아래처럼 또 달옹(산다라박이 자신을 지칭하는 별명)의 11번가 광고가 한번 더 떠 줍니다.


그런데 이게 하루에도 몇번씩 들어가게 되면..(아..그만 들어갈까요? ㅎㅎㅎㅎ ) 이 팝업창만 수십번을 눌러서 닫게 되죠..

그러게요.. 11번가 안 좋다고.. 안 가던데..왜 저는 11번가를 들어가면서 11번가 팝업창 뜬다고 뭐라고 하는건지..

저도 저를 모르겠네요.. 그런데.. 11번가 만큼 지마켓 옥션(옥션 제일 많이 들어가요.. 수십번..) 은 이런 팝업창 본지 오래되었네요..

옥션은 현재 들어갈적에 아래와 같은 팝업창이 뜨는군요..
팝업창이 하나 뜨는데 위 아래로 갈라서.. 위에는 할인쿠폰1개라고 꼬시는 동양생명 광고가 있네요.



그래두 로그인하기전에 한번 나오고 창 닫으면 로그인을 해도 다시 팝업창이 뜨지 않네요..
솔직히 내가 아쉬워서 가는거라서..한번정도는 봐줄수 있어요.. 그래두 옥션은 미안한지 팝업창 하나에 옥션것 동양생명것
2개 올려서 나오잖아요...그런데 11번가는 솔직히 너무 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정말 11번가 팝업창 적당히좀 하자~ 응?

참고로 위에 옥션 접근시에 나오는 동양생명 광고를 한번 눌러봤습니다.그게 뭔지 한번 보도록 하죠..

아래화면 나오는데 저거 해서 쿠폰 받을라고 하면 동양생명에
성명,주민번호,집전화번호,이메일주소,참여매체,선택경품,참여일시,설문 등의 정보가
동양생명(주)의 저렴하고 실용적인 보험상품 안내에 쓰이게 되는데.
내 개인정보는 등록하는 순간부터 5년간 동양생명(주)가 보유하게 되며 수시로 동양생명에서 전화가 오는거죠.
여러분이 만약에 지금 중학생이면 대학교 들어갈때까지 "고객님 2010년 3월 19일날 옥션에서 동양생명 이벤트 하신거 있으시죠?"
라면서 전화가 수시로 올것이며 . 남자 고등학생이라면 군대 다녀와서까지 동양생명에서 개인정보 울궈먹을겁니다.ㅎㅎㅎㅎㅎㅎ

 


정말 11번가 팝업창 때문에 좀 많이 힘들어서..ㅎㅎㅎㅎ 포스팅 한번 해봤습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