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까지~

11번가 SKT 멤버쉽으로 최대11퍼센트 할인 까발리기

kcyland 2010. 3. 19.
반응형
11번가 SKT 멤버쉽으로 최대11퍼센트 할인 까발리기

11번가 아시져? 요즘에 11번가 자주 들어가는 편인데..거기에 가면 광고 하는거 있어요.

"11번가 SKT 멤버쉽으로 최대11퍼센트 할인받자! "



그런데 11번가를 이용안하거나 SKT 멤버쉽이 없으신 분들은 잘 모르시겠지만 저게 사실은 제약이 많습니다.

1) 광고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최대 라는 글씨가 있습니다. 글씨 그대로입니다.
    모든 경우가 11퍼센트가 아니구..최대한 받을경우에 11퍼센트 라는 뜻입니다.

2) 카테고리별로 다릅니다. 최대 11퍼센트가 적용되는 카테고리는 도서/음반/DVD 코너입니다.
   그 다음에는 10퍼센트 9퍼센트 이런것은 없습니다.11퍼센트 , 5퍼센트, 3퍼센트,1퍼센트,0.5퍼센트 할인입니다.
  앗.. 여기서 하나더 그럼 모든 제품이 11퍼센트는 아니지만.. SKT 멤버쉽 카드로 할인이 되느냐? 아닙니다.
  최대할인이 되는 도서/음반/DVD 코너가 11퍼센트가 할인 되지만.. 할인이 전혀 안되는 카테고리도 존재합니다.
  

  

3) 그런데 문제가 하나 더 있죠.... 그럼 도서/음반/DVD 카테고리는 언제든지 11퍼센트가 할인이 되느냐?
   또 그것도 아닙니다.. 회원등급별로 한달에 몇번 사용할수 있는 횟수가 존재합니다.


VVIP , VIP , TOP , BEST , FAMILY ,NEW 등급은 아래와 같은 구매금액에 따라 매겨집니다.


그럼 극한의 조건을 만들어보죠.

11번가에서 6개월동안 50건 이상의 구매와 200 만원 이상 구매를 해야지 만이
월 3회의 SKT멤버쉽 포인트를 가지고 음반/도서/DVD 구입시 11퍼센트를 할인 받을수 있습니다.
문제는 SKT 멤버쉽 이용자 (SK텔레콤 핸드폰을 안 쓰는 사람)가 아니면 이 마저도 힘들다는거죠.

일반인들은 잘 모르실수 있는데..워낙에 티스토리 블로거들이라면 돈에 훤히 밝으신 분들일테니
말씀을 드리죠..  링크프라이스 / 아이라이크 클릭/ 인터리치 / 붐붐 / 하나포스 드림캐쉬 등을 이용하는 분들은
위에 혜택을 받으실수 없습니다. 그러니까 심지어 뽐뿌사이트(PPOMPPU.CO.KR)을 통해서 11번가를 들어가도
멤버쉽 할인을 받지 못합니다.  11번가 바로가기를 설치해야지만이 할인 혜택이 가능하답니다.

하지만..이 모든게.. 정말 끔찍할정도로 친절하게 11번가 SKT 멤버쉽 안내페이지 에 소개가 되어있다는거죠.
http://www.11st.co.kr/sktMemberShipSaleEvent.page 

요즘은 낚시하는게 취미라지만.. 정말 제대로 파고 들지 않으면 제목만 보고 우와 11번가는 SK사용자들은 좋겠구나~
싶은데 실상 그게 아니죠.. 11퍼센트 음반/도서/DVD에서 할인 받으려면 충분히 기존의
다른 사이트 통해서도  이렇게 힘들이지 않고도 구입이 가능할겁니다.

11번가 팝업창에 욱해서.. 이것까지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글이 좀 복잡해서 얼마나 많은 분들이 공감해주실지 모르겠지만.
11번가.. 정말 살아 남을수 있을까요?  한번 두고 보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