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구마구리뷰

팔도비밈면 딸기맛 먹어봤는데 그 옛날 쮸쮸바 맛이 난데요 저는 잘 모르겠음

kcyland 2024. 2. 21.
반응형


이마트몰에서 비빔면 쓱배송 시켰는데

있는데 또 시킨거임. 근데 위에 사진 아래제품이 날아옴



팔도 비빔면 딸기로 상콤해봄
딸기별첨스프증정

그냥 비빔면 시키면 알아서 오는것인듯

주문할때 따로 딸기맛을 시카진 않았음.


뒷면.. 똑같음


내용물은 비빔스프 외에 딸기맛 별첨스프가 따로 들어감 그러니까 기존 드시던 대로 드셔도 되공
딸기스프를 추가해서 먹어도 되고 안 먹어도 되고임.


딸기 별첨스프.. 색깔은 너무 이뻐요.


일단 비빔스프만 먼저 넣습니다.


자 저는 딸기를 좋아하니 별첨스프 넣어봅니다.



색깔도 이쁩니다. ㅋㅋㅋ



같이 비볐구요. 저는 깨를 추가로 넣었어요

저는 딸기를 좋아해서 🍓  그냥 상콤한데 느낌

같이 먹은 사람은 옛날(사람임)에 먹던 쮸쮸바 맛이

난다고 하더라구요..

그냥 깜짝선물 같은데 게다가 🍓  라니

너무 좋았습니다.나머지 것들도 제가 모조리

딸기스프 넣어서 먹을겁니다.

내년엔 안 나오겠지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