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구마구리뷰

청량리 시장 야끼만두 기태만두 포장하고 할머니냉면 가서 냉면먹고 왔네요

kcyland 2024. 3. 5.
반응형

여러분이 다 아시는 그 유튜브를 저도 보고

청량리시장에 다녀왔습니다.

오전 시간에 다녀왔구요


산더미처럼 쌓인 야끼만두 구경하고 왔네요.



원체 유명한 야끼만두 도매상이었는데..

아는사람만 아는 곳이었던거죠..

영상이 히트치기도 했구요.


가격은 위와 같습니다

2024년3월5일자 가격.


동네 친구가 부탁해서

제것까지 해서

야끼만두 30개짜리 2개
김말이2개 못난이 1개
꼬마김밥 2개 이렇게 사왔습니다.

계산하고 나서 하나 맛 보라고 주셨는데

야끼만두는 떡볶이 안에 들어있는거나 먹어봤지

이렇게 바로 만든건 첨 먹어봤어요



친구가 못난이 김밥이 뭐냐고 해서 따로 찍은 사진

맛있다는데.. 저희집은 소화낼수 없는 양이라 다음을 기약.

저는 지하철 타고 다녀와서 주차장 정보는 없어요

새벽 4시 넘어서 오면 그때 부턴 살수 있다고 하네요.

저는 곧 새벽에 한번 방문 예정


청량리 할머니냉면

야끼만두 사고 근처 할머니냉면 방문.

보통 으로 7000원

저는 저 뜨거운 육수 좋아합니다.
2월1일부터 가격인상


양념양이 조절이 되서 나오는게 아니라.

다 넣으면 매울것 같아서 덜어내고 먹었는데

얼음육수 넣고 설탕넣어서 먹으니까

양념장 안 덜어내고 먹어도 되겠더라고요

청량리 영상 덕분에 신세계를 맛 보고 왔네요.




아 냉면먹다가 추가 부탁 들어와서 들렸다가

기태만두 사진 찍었어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