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구마구리뷰

라비오뜨 콜라겐 마스크팩 / 콜라겐 풀업 마스크팩 (정품최다구성) 홈앤쇼핑 구입 인증샷

kcyland 2018. 12. 1.
반응형

라비오뜨 콜라겐 마스크팩 / 콜라겐 풀업 마스크팩 (정품최다구성) 홈앤쇼핑 구입 인증샷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m.hnsmall.com/goods/view/13780044

오늘 도착했습니다.


홈앤쇼핑에서 구매.라비오뜨 마스크팩



뭐가 잔뜩 들어있네요. 꽉찬구성 맘에듦


내용물을 세로로 찍어봤습니다.

구성품은 아래 사진에 있는 그대로입니다.


라비오뜨 콜라겐 프리미엄 플업 마스크팩 10매들어있는 박스 7개 : 총 70매

라비오뜨 히아루로닉 프리미엄 풀업 패치 - 1박스(총 6매)

라비오뜨 프레니크 앰플 50ml 1종(모이스처,수딩,퍼밍 중 랜덤 1종)

제일먼저

라비오뜨 콜라겐 프리미엄 플업 마스크팩 10매들어있는 박스 7개 : 총 70매


앞면



뒷면


10장씩 들어있어요.


10장.. 확인.

==============================

다음은요

라비오뜨 히아루로닉 프리미엄 풀업 패치 - 1박스(총 6매)


케이스 앞면


뒷면

내용물 개봉은 안 했어요.

=============================

라비오뜨 프레니크 앰플 50ml 1종(모이스처,수딩,퍼밍 중 랜덤 1종)

저는 퍼밍 앰플 받았네요.


퍼망앰플 케이스 앞면


퍼밍앰플 케이스 뒷면.

3가지 구성 인증샷 마무리 합니다.


택배에 들어있던 전단지 앞면


전단지 뒷면.

선물할거라서.. ㅎㅎㅎ

내용물까진 못 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되세여~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