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구마구리뷰

네스프레소 커피캡슐 담는 디스커버리박스 세로로 세워집니다.

kcyland 2018. 11. 29.
반응형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구입후

패키지에 같이 들어있던 맛보기 커피캡슐 소진후에

추가 커피캡슐 호환캡슐로 알아보려다가

웰컴팩 과.. 2만원어치 바우처가 있어서 위 그림처럼 구입했네요.

사은품중에서 디스커버리박스(5.5만)를 골랐는데
커피캡슐 넣고 세워지지 않으면(뚜껑이 열리거나 ㅠㅠ) 공간이 애매한데 일단 구매 했는데 커피 넣고도

세로로 세워지네요.

사진 올라가유~


네스프레소 디스커버리박스 5.5만원


뚜껑 열면 이렇게.. 길게..



붕어빵 틀처럼 생김.. 기름 발라줘야할것 같은 ㅋㅋㅋ 플라스틱입니다.



윗 뚜껑엔 캡슐 색깔대로 이름이 있어요.



따님이 보라색을 좋아해서 보라계열
캡슐만 잔뜩 담아놨네요.

위에 처럼 담아놓고도 뚜껑닫고 세워도 안 열리고 잘 서 있습니다.

공간이 지저분해서 사진은 생략할게요.

세로로 세워지는지 궁금해서 많이 검색해봤는데 전혀 그 부분에 대한
안내가 없어서요 제가 일빠로 올려봅니다.


디스커버리 박스가 들어 있던 종이박스!에

따님이 추가로 담아둔 커피캡슐들 ㅎㅎㅎ

좋은하루되세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