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약관모음

세이캐스트 운영정책 2008.11.04~

kcyland 2018. 11. 12.
반응형
1. 읽어주세요
  1. 1) 음악방송 운영정책은 음악방송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음악방송 서비스 내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 상황에 일관성 있게 대처하기 위해 각종 제재기준 등 운영의 일반 정책을 정한 내부 규정입니다.
  2. 2) 음악방송 운영정책은 음악방송 내 질서 유지와 다른 고객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운영정책 위반으로 인한 불이익이 없도록 주의 깊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3. 3) 음악방송 운영정책은 문제 해결을 위한 최선책을 제시하며 더 합리적이고 좋은 방법이 있다면 언제라도 수정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 드립니다.
2. 지켜주세요
  1. 1) 음악방송은 건전하고 유익한 서비스를 위해 다음과 같은 행위를 금지하고 있으며, 행위자의 아이디나 방송국에 대한 이용제한, 방송국 순위 노출에서 제외, 위치이동, 폐쇄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1. ① 방송국 개설자의 개인정보가 정확하지 않은 경우
    2. ② 타 방송, CJ, 사용자를 방송 및 채팅 등으로 공개 비방할 경우
    3. ③ 방송국명 또는 설명에 불건전한 단어가 사용되는 경우
    4. ④ 서비스 오류나 문제점을 의도적으로 악용, 공유하는 경우
    5. ⑤ 회사의 동의 없이 직,간접적인 광고나 상업적 목적으로 운영되는 경우
    6. ⑥ 부정한 방법으로 순위, 청취자수 등을 조작하는 경우
    7. ⑦ 분류에 적합하지 않은 주제와 내용의 방송을 지속하는 경우
    8. ⑧ 기타 이용약관과 관련 법률을 위반하는 경우
  2. 2) 음악방송은 사용자 상호간 및 사용자와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없습니다.
  3. 3) 서비스나 시스템의 오류, 버그를 발견하시면 고객센터로 제보해주시기 바랍니다.
3. 제한됩니다
  1. 1) 다음의 사항에 해당하는 방송국의 경우 폐쇄, 이용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1. ① 1년간 방송을 하지 않고 회원의 방문이 3개월 동안 없거나 6개월 동안 등록된 게시물이 없는 경우
    2. ② 1년간 방송을 하지 않고 방송국 소속 회원이 1인 상태로 1개월간 등록된 게시물이 없는 경우
    3. ④ 방송서버만 이용하는 경우
4. 순위 제도
  1. 1) 음악 방송 이용자가 우수한 방송과 CJ 여러분을 선택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공정한 기준에 의한 방송국 순위를 서비스 내에 안내하고 있습니다.
  2. 2) 순위 조작 등을 위한 정보로 활용됨을 방지하기 위해 순위 산정은 자체 기준에 따르며 공개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1. ① 방송국 순위는 최근 3일간의 청취자 수(세이라디오, 모바일), 방송국 방문자 수, 장미꽃 수의 가중치가 복합적으로 반영되어 자동으로 결정됩니다.
    2. ② 청취자 수(세이라디오, 모바일), 방송국 방문자 수가 1위를 해도 장미꽃 수 순위가 많이 뒤쳐지는 경우 전체 순위가 1위가 아닐 수 있습니다. 또는, 청취자 수(세이라디오, 모바일), 장미꽃 수가 1위이고 방송국 방문자 수 순위가 많이 뒤쳐지는 경우에도 1위가 아닐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③ 방송국 순위는 하루에 한번 업데이트가 이루어 집니다.
    4. ④ '2. 지켜주세요 1) '에 해당하는 경우 페널티가 적용된 수치가 반영되어 순위가 결정됩니다
5. 서버사용 안내
  1. 1) 서버 발급과 증설/회수
    1. ① 방송국 개설 시 방송이 가능한 서버(포트) 1개를 제공 합니다.
    2. ② 발급된 서버에 일정 청취자 수가 넘는 경우 서버가 자동으로 추가 제공됩니다.
    3. ③ 발급된 서버에 일정 청취자 수 이하가 되는 경우 추가 발급된 서버를 자동으로 회수합니다.
  2. 2) 서버 점검
    1. ① 갑작스러운 서버 교체가 이루어지는 경우
    2. ② 물리적으로 서버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3. ③ 서비스 업데이트가 이루어지는 경우
    4. ④ 기타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서버 점검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3. 3) 서버 재할당
    1. ① 서버 회수 기본 정책은 마지막 방송을 기준으로 24시간 동안 서버대기상태, 7일 후 서버회수입니다.
    2. ② 정기점검과 임시점검 후에는 서버주소 및 포트가 임의적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③ 안정적인 서버 운영을 위한 자동 분산 처리로 24시간 또는 7일이 지나지 않아도 서버주소 및 포트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④ 서버 점검에 해당되는 사항이거나 서버 장애시 또는 장애처리 완료 후에도 서버주소 및 포트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6. 적립금
  1. 1) 적립금 정의 및 개요
    1. ① 적립금이란 세이캐스트 및 세이클럽 채팅에서 장미꽃을 선물받거나, CJ로서 방송중에 방송 광고를 송출한 경우 자동으로 쌓이는 포인트 입니다.
    2. ② 적립금은 일정 금액 이상 쌓이면 인출할 수 있으며, 적립금 내역은 세이클럽(서비스 내 개인정보 페이지)에서 항상 확인이 가능합니다.
    3. ③ 적립금은 장미꽃을 선물받거나 방송 광고를 송출한 회원 본인에게만 적립되며,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2. 2) 적립금 쌓기
    1. ① 장미꽃 적립금은 다음의 방법으로 적립할 수 있습니다.
      1. a. 세이캐스트 CJ가 되어 장미꽃을 선물받으면 적립
      2. b. 세이클럽 연령/지역 채팅방 안이나 초대장을 통해 장미꽃을 선물받으면 적립
    2. ② 방송광고 적립금은 본인이 방송하고 있을 때 송출된 광고를 청취한 청취자 수 기준으로 쌓입니다. (단, 세이라디오 로그인 청취자에 한함)
    3. ③ 적립금은 각각의 적립금이 발생한 날로부터 12개월째 해당월의 말일까지 유효하며, 유효 기간이 지난 적립금은 자동 소멸됩니다.
      (예. 2007년 11월에 적립한 금액은 2008년 11월 30일까지 유효)
  3. 3) 적립금 인출
    1. ① 적립금은 10만원 이상이 되면 현금으로 인출이 가능합니다.
    2. ② 적립금의 인출 시 별도의 수수료는 없지만 회원의 수익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입니다.
    3. ③ 신청 후 24시간 이내에 신분증 (앞면/뒷면) 사본과 통장 사본을 접수하셔야 되며, 기간 내 접수하지 않으면 신청이 자동 취소됩니다.
      1. a. 이메일로 접수: sayclub_policy@help.sayclub.com
      2. b. 팩스로 접수: 031-8038-2905
    4. ④ 회원이 입력한 모든 정보가 정확할 경우에만 인출 신청이 정상 처리됩니다.
      1. a. 신분증 및 통장 사본은 처음 신청할 때만 보내주시면 됩니다.
      2. b. 반드시 본인의 신분증과 통장이어야 합니다.
        회원의 요청으로 인한 적립금 인출을 편리하게 지원하기 위해, 회사는 회원의 개인 정보(신분증 사본, 통장 사본) 를 일정 기간 저장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의 개인 정보에 대해서 오로지 적립금 인출을 편리하게 지원하기 위한 목적으로만 사용하며 그 외의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5. ⑤ 신청 접수 후 1주 이내에 회원이 제출한 통장 사본의 계좌로 입금되며, 공휴일이 있는 경우 1~2일 정도 지연될 수 있습니다.
    6. ⑥ 적립금을 인출하면 가장 이전월에 적립된 적립금부터 차감됩니다.
  4. 4) 적립금 상품권 교환
    1. ① 적립금이 1만원 이상이 되면 세이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1. a. 1만원/3만원/5만원 적립 시 각 금액에 해당하는 세이상품권으로 교환 가능
    2. ② 상품권 교환 신청 후 즉시 상품권이 지급 됩니다.
    3. ③ 상품권은 교환 신청하신 회원 본인에게만 지급되며, 타인에게 선물, 양도하거나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4. ④ 지급 받으신 세이 상품권의 유효 기간은 3개월 이며, 상품권은 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5. 5) 적립금 소멸
    1. ① 적립금은 다음의 경우 소멸됩니다.
      1. a. 적립금의 유효 기간이 지난 경우
      2. b. 이용 해지의 경우
    2. ② 유효기간이 만료될 때까지 인출하지 않은 적립금은 유효기간이 종료되는 해당월의 말일까지 유효하며, 다음달 1일에 자동 소멸됩니다.
    3. ③ 회원탈퇴 시 인출하지 않은 적립금은 회원탈퇴와 동시에 모두 소멸됩니다.
  6. 6) 적립금 변경 및 이용 제한
    1. ① 회사는 서비스 운영의 필요상 적립금의 적립 비율, 인출 비율, 인출 최저금액, 유효기간, 환불 등의 정책을 일부 또는 전부 조정할 수 있습니다.
    2. ② 회사는 건전하고 유익한 서비스를 위해 부정한 방법으로 적립금을 적립/사용하는 이용자에 대해서 적립금 전액 회수, 이용 제한 등의 규제 조취를 취할 수 있습니다.

※ 본 운영원칙은 2008년 11월 4일부터 적용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