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구마구리뷰

다음카카오 쏠메일 -모든 이메일을 한번에

kcyland 2018. 10. 7.
반응형
★전세계 IT 전문 매체에서 극찬★
여러 메일 주소를 앱 하나에 연결하여 손쉽게 관리하는 무료 다계정 메일 앱입니다.
편리함을 느껴 보세요!

*** No.1 IT 매거진 'Engadget' 선정, 구글 지메일을 대체할 메일앱 ***
*** 글로벌 IT 전문 매체 'The Next Web'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앱으로 극찬한 메일앱! ***
*** 러시아 IT 미디어 'LifeHacker.ru' 선정, 2013년을 빛낸 생산성 앱 Top 10! ***
*** '베스트 앱 에버 어워즈'에서 사용자가 뽑은 최고의 생산성 앱 수상 ***

모든 메일을 한번에 받아보고, 관리할 수 있는 쏠메일!
IMAP/SMTP/POP3를 지원하는 모든 메일계정과 연동되는 무료 다계정 통합 메일앱입니다.

1. 여러 곳의 메일들을 한번에 받아보세요. 다음(Daum) , 지메일(Gmail), 네이버(Naver), 네이트(Nate)는 물론, 회사나 학교메일까지 하나의 앱으로 관리하세요!
2. 목록에서 메일을 왼쪽으로 밀어서 보관하거나 삭제할 수 있어요. 환경설정 내 '스와이프 하여' 기능을 통해 선택해보세요.
3. 메일 본문을 읽다가 좌우로 화면을 당겨 이전/다음 메일로 바로 이동하세요. 여러개의 메일을 편하게 볼 수 있어요.
4. 내가 원하는 메일만 바로 볼 수 있어요. 중요, 첨부, 안읽은, 내게온 메일들? 검색할 필요 없이 한눈에 찾아보세요.
5. 원하는 편지함의 메일만 알림을 받고, 동기화 할 수 있습니다.
6. 읽지 않은 메일 개수를 앱 아이콘에 표시해 드립니다. 원하는 계정만 골라 표시할 수 있어요.
7. 관련 메일을 메신저 대화처럼 한 눈에 모아보는 '대화형 보기(쓰레드 뷰)' 지원!
8. 새 메일 알림이 왔을 때 서랍에서 터치 한 번으로 '답장/읽음/삭제' 할 수 있습니다.
9. 보관함으로 옮겨두면 편지함이 깔끔해져요. 삭제하기엔 불안한 메일이 받은 편지함에 쌓이고 있나요? 단 한번의 터치면 별도의 보관(Archive) 편지함으로 옮길 수 있어요!
10. 위젯을 통해 매번 메일 앱을 실행하지 않아도 새 소식을 확인할 수 있어요.
11. 예쁜 스티커가 준비되어 있어요. 스티커로 마음을 표현하세요!
12. 나만의 개성있는 모바일 전용 서명을 설정해, 메일 발송시 하단에 포함시킬 수도 있어요.
13. Daum 메일 특화 기능 지원! 수신 확인, Daum 주소록을 편리하게 이용해보세요.
14. 태블릿 사용하신다면, 맞춤 화면 만나보세요.

사용하시는 ID와 암호는 항상 암호화되어 스마트폰에 안전하게 저장됩니다.

안드로이드 2.3.3 버전 이상에서 설치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스와이프 기능은 안드로이드 3.0 이상부터 지원)

사용하시면서 궁금하신 부분이나 불편하신 점은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http://cs.daum.net/m/ask?serviceId=353)

지원 : 네이버(Naver), 다음(Daum, 한메일), 네이트(Nate), 구글 지메일(Google Gmail), 야후(Yahoo), AOL(America Online), 마이크로소프트 핫메일(Microsoft Hotmail), 아웃룩(Outlook), MSN 등

** 네이버메일 경우 네이버메일 웹사이트의 환경설정에 가셔서 IMAP/SMTP 를 사용함으로 설정해주셔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접근 권한 안내]
* 사용자는 쏠메일앱의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 권한을 허용할 수 있습니다.
* 선택 접근 권한은 동의하지 않아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안드로이드 6.0 미만 버전을 사용 중일 경우 선택 권한을 개별적으로 허용할 수 없으므로, 보유하고 있는 단말의 제조사에서 운영체제 업그레이드 기능을 제공하는지 확인해 보신 뒤 가능하다면 6.0 이상으로 업데이트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선택 접근 권한]
* 저장소 : 사진 및 동영상 파일을 쏠메일앱에 전송하기 위해 필요한 권한
* 주소록 : 1) 기기에 등록된 메일주소를 쏠메일앱에 전송하기 위해 필요한 권한 2) 기기에 등록된 구글 계정 정보를 얻기 위해 필요한 권한
* 전화 : 새 메일 알림, 수신확인 알림 고유값을 생성하기 위해 필요한 권한
----
개발자 연락처 :
1577-3754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