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약관모음

드롭박스 Dropbox Business 계약 사항들 - 꼼꼼히 봅시다!

kcyland 2018. 9.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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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에서 이 조항은 Dropbox Business 고객에게만 적용됩니다. 회사에서 Dropbox와 Dropbox Business 또는 Dropbox Enterprise 계약을 체결한 경우, 해당 계약은 아래 이용 약관과 다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회사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

본 번역본은 편의를 위해 제공되는 것으로 불일치하는 내용이 있을 경우 미국 영문본이 우선합니다.


Dropbox Business 계약

공고일: 2018년 4월 17일

본 Dropbox Business 계약(이하 '계약')은 미국, 미국의 영토 및 점령지, 캐나다, 그리고 멕시코(이하 '북미') 이외 지역에 소재한 조직의 경우 Dropbox International Unlimited Company, 또는 북미에 소재한 조직의 경우 델라웨어 주 법인인 Dropbox, Inc.(이하 각각 'Dropbox')와 본 계약 조건에 동의하는 조직(이하 '고객') 사이에 체결됩니다. 본 계약은 본 서비스 및 베타 서비스의 액세스와 사용에 적용됩니다. 고객은 '동의함'을 클릭하여 본 서비스 계약서에 서명하거나 본 서비스를 사용함으로써 고객으로서 본 계약에 동의합니다.

Dropbox, Inc.가 고객을 대신해 EU 데이터 보호법의 적용을 받는 고객 데이터를 처리하는 범위 내에서, '동의함'을 클릭하면 개인 데이터를 처리업체에 전송하는 것에 관해 아래 정의된 Dropbox, Inc.와의 EU 표준 계약 조항 및 데이터 처리 계약에도 동의하는 것입니다.

고객은 조직의 본 서비스 사용에 관한 본 계약 및 데이터 처리 계약(해당되는 경우)에 동의하는 경우 해당 조직을 대신해 본 계약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고객은 해당 조직을 이러한 조건에 법적으로 구속할 수 있는 권한을 가져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본 서비스에 가입할 수 없습니다.
1. 서비스. 1.1 제공. 본 계약은 서비스 및 소프트웨어 액세스 및 사용에 적용됩니다. 고객과 최종 사용자는 본 계약에 따라 서비스를 사용하고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1.2 보안 조치. 고객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는 모든 Dropbox 직원에게는 적절한 기밀 유지 의무가 부여됩니다. Dropbox는 고객 데이터를 전송, 저장 및 처리하는 데 있어 이러한 보안 조치를 준수하는 최소한의 업계 표준에 맞는 기술 및 조직 차원의 보안 조치를 사용합니다. 이 보안 조치는 고객 정보의 무결성을 유지하고, 고객 정보에 무단 또는 불법적으로 액세스하고 정보를 이용 및 처리하지 못하게 보호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Dropbox는 보안 조치를 수시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Dropbox는 서비스의 관리, 기술, 물리적 보안 기능을 전체적으로 현저히 저하시킬 정도로 보안 조치를 업데이트할 경우에는 최소 60일 전에 고객에게 이를 통지합니다.
1.3 데이터 처리 및 전송. a. 데이터 처리. 본 계약은 Dropbox에 고객 데이터를 처리하도록 하는 고객의 지시를 성립시킵니다. Dropbox와 그 하위 처리업체는 본 계약에 따라 서비스를 제공하고 Dropbox의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서만 고객 데이터를 처리합니다. 고객은 Dropbox와 그 하위 처리업체가 해당 거주 국가 이외 다른 곳에서 고객 데이터를 전송, 저장 및 처리할 수 있다는 데 동의합니다. Dropbox는 공공의 이익을 위한 중요한 근거 또는 해당 법률에 따라 금지되어 있지 않은 한, 고객 지시를 준수할 수 없는 모든 법률 요건을 고객에게 알립니다. 양 당사자는 고객 데이터에 개인 데이터 및 개인 데이터에 대한 설명이 포함될 수 있으며, 데이터 처리에 대한 추가 정보가 데이터 처리 계약에 명시된다는 사실을 인정합니다.
b. 유럽 연합과 미국 간, 그리고 스위스와 미국 간 개인정보 보호 쉴드(Privacy Shield) 프로그램. Dropbox는 유럽 연합과 미국 간, 그리고 스위스와 미국 간 개인정보 보호 쉴드 프로그램 인증을 받았으며 이를 준수합니다. 개인정보 보호 쉴드 프로그램이 무효화되는 경우, Dropbox는 대체 또는 후속 데이터 전송 메커니즘을 준수하기 위해 상업적으로 합당한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c. 데이터 처리 계약. 고객 데이터가 EU 데이터 보호법의 적용을 받고 고객을 대신해 Dropbox에 의해 처리되는 범위 내에서 (i) Dropbox는 본 계약에 따라 서비스를 제공하고 Dropbox의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고객이 지시한 대로 고객 데이터를 이용하고 처리할 것이며, (ii) 고객은 개인 데이터 전송에 있어 Dropbox, Inc.와의 데이터 처리 계약에 동의합니다. 데이터 처리 계약은 서비스에만 적용되며 베타 서비스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1.4 수정. Dropbox는 서비스를 수시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Dropbox에서 서비스의 기능을 중대하게 저하시킬 정도로 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 Dropbox는 계정에 등록된 이메일 주소로 고객에게 이러한 사실을 알리며, 고객은 이러한 변경 후 30일 이내에 계약 해지 통지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해지 권리는 베타 또는 평가용으로 제공된 기능의 업데이트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1.5 소프트웨어. a. 일반. 본 서비스 이용 시 고객과 최종 사용자는 자동으로 업데이트되는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의 어느 구성요소든 오픈 소스 라이선스하에 제공되는 경우, Dropbox는 고객이 해당 라이선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며 그러한 라이선스의 조항이 고객에게 추가적인 권리를 부여하는 정도까지 소프트웨어의 해당 구성요소와 관련하여 본 계약의 일부 조항보다 명시적으로 우선하게 됩니다.
b. 라이선스. Dropbox는 계약 기간 동안 전적으로 본 서비스와 함께 본 계약에 따라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는 제한적인 비독점적 라이선스를 고객에게 부여합니다. 이 라이선스는 양도할 수 없고(12조 8항에 의거), 철회할 수 없으며(7조에 명시된 경우 제외), 하위 라이선스를 부여할 수 없으며, 고객이 요금 지불 시 전액 결제됩니다.

1.6 고객 도메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전에 Dropbox는 고객에게 고객 도메인을 소유하거나 제어한다는 사실을 인증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고객 도메인을 소유하거나 제어하지 않는 경우, Dropbox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없습니다.

2. 고객의 의무. 2.1 고객의 서비스 관리. 고객은 관리 콘솔을 통해 최종 사용자를 관리자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비밀번호와 관리자 계정의 기밀을 유지하고, 관리자 계정의 액세스 권한을 관리할 책임이 있습니다. 본 서비스의 고객 조직 내 관리 또는 운영은 Dropbox의 책임 범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고객은 리셀러를 통해 본 서비스를 구매하고 해당 리셀러의 직원을 고객의 서비스 계정 관리자로 지명할 경우, 리셀러가 고객 데이터를 포함한 계정 정보를 관리하고 위에서 설명된 대로 고객의 서비스 계정에 액세스할 수 있음을 인정합니다.
2.2 무단 사용 또는 액세스. 고객은 해당 최종 사용자가 본 서비스를 무단으로 사용하지 않도록 하며, 서비스를 무단으로 사용하거나 액세스하는 경우 일체 중단시켜야 합니다. 최종 사용자 계정은 한 명의 최종 사용자에 의해서만 프로비저닝, 등록 및 사용될 수 있습니다. 최종 사용자가 만 13세 미만인 경우에는 본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고객은 만 13세 미만의 사용자가 서비스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해야 합니다. 서비스에 무단으로 액세스하거나 사용하는 일이 발생하는 경우 고객은 이 사실을 Dropbox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2.3 제한. 고객은 (a) 서비스나 소프트웨어를 판매, 재판매 또는 대여하거나, (b) 서비스나 소프트웨어를 신체 부상, 사망 또는 개인 상해를 초래할 수 있는 행위에 사용하거나, (c) 관련 법에 따라 이러한 제한이 금지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서비스나 소프트웨어를 역분석하거나, 그러한 행위를 시도하거나, 그러한 행위에 협조하거나, (d) 수출통제법을 위반하여 고객 데이터를 수출 또는 재수출하는 것을 포함하여 서비스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거나, (e) Dropbox Business 계정을 개인, 가족 또는 가정용으로 개설해서는 안 됩니다.
2.4 규정 준수. 고객 및 해당 최종 사용자는 사용 제한 정책에 따라 본 서비스를 사용해야 합니다. 고객은 해당 최종 사용자의 본 서비스 사용에 대해 책임을 집니다. 고객은 본 서비스의 사용에 있어 해당 법규와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고객은 Dropbox가 EU 데이터 보호법, 1977년 개정된 미국 해외부패방지법, 2010년 제정된 영국 뇌물수수법 및 기타 뇌물방지법, 부패방지법 또는 자금세탁방지법을 위반하게 되는 조치를 취해서는 안 됩니다. 고객은 (i) 고객 데이터의 특성을 고려하여 본 서비스가 원래 용도에 적합하고, (ii) EU 데이터 보호법에 따라 Dropbox에 적용되는 기술 요건 및 조직 요건이 보안 조치 및 본 계약로 충족된다는 사실을 확인해야 합니다. 고객은 해당 관리자가 본 계약에 기술된 활동에 관여하고, Dropbox가 본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허용하는 것에 대해 최종 사용자의 동의를 얻고 유지해야 합니다. 고객과 Dropbox가 별도로 HIPAA 사업 협력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한(관리 콘솔을 통해 가능), 고객은 HIPAA 개인정보 보호 규칙(45 C.F.R. 섹션 164.051)하의 '보호 대상 건강 정보'의 정의 내에 해당하는 어떠한 정보도 본 서비스를 통해 저장, 전송 또는 처리해서는 안 됩니다.
2.5 타사 앱 및 연동. 고객이 본 서비스와 함께 타사 서비스나 애플리케이션(예: Dropbox API를 사용하는 서비스)을 사용하는 경우, (a) Dropbox는 타사에서 고객 데이터에 액세스하거나 사용하는 행위 등 타사의 어떠한 작위 또는 부작위에 대해 책임지지 않으며, (b) Dropbox는 타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일체 보증하거나 지원하지 않습니다. 고객은 구매한 서비스 요금제와 관련된 모든 API 한도를 준수해야 합니다.
2.6 제3자 요청. a. 고객의 책임. 고객은 자체적으로 해당 정보에 액세스함으로써 제3자 요청에 응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고객은 제3자 요청에 응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를 자체적으로 찾아보고, 상당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해당 정보를 얻을 수 없는 경우에만 Dropbox에 문의해야 합니다.
b. Dropbox의 책임. Dropbox는 해당 법규 및 제3자 요청 조항에 의해 허용되는 범위 내에서, (i) 제3자 요청을 받았음을 고객에게 즉시 알리고, (ii) 제3자 요청에 반대하는 고객의 상업적으로 합당한 요청을 따르며, (iii) 고객이 제3자 요청에 응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를 찾을 수 없는 경우에 한해 고객에게 해당 정보 또는 도구를 제공하기 위해 상업적으로 합당한 노력을 기울입니다. 고객이 제3자 요청에 즉시 대응하지 못할 경우, Dropbox에서 이러한 요청에 대응할 수 있으나 그러한 의무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3. 결제. 3.1 요금. 고객은 본 서비스의 모든 해당 요금을 주문서에 표시된 통화로 Dropbox나 고객의 리셀러에게 지불합니다. 고객은 Dropbox나 고객의 리셀러가 고객이 선택한 결제 방법을 사용하여 고객에게 모든 해당 요금을 청구할 수 있도록 승인합니다. 요금은 법에서 요구하거나 본 계약에서 특별히 허용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환불되지 않습니다.
3.2 결제. 고객은 주문서에 명시된 결제 간격으로 Dropbox 청구서를 결제합니다. 요금이 기한 내에 미납되는 경우 Dropbox는 본 서비스를 일시 중지하거나 해지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Dropbox 또는 고객의 리셀러에게 정확한 청구지 정보 및 연락처를 빠짐없이 제공해야 합니다.
3.3 세금. 요금은 세금을 제외한 금액이며 모든 세금은 고객이 부담합니다. Dropbox 또는 고객의 리셀러는 해당 의무가 있는 경우 세금을 부과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Dropbox 또는 해당 리셀러에게 유효한 면제 증서를 제공하는 경우에는 Dropbox 또는 리셀러가 해당 증서에 포함된 세금을 징수하지 않습니다.
3.4 원천징수세. 고객은 Dropbox 또는 해당 리셀러에게 모든 해당 원천징수세를 차감한 금액을 지불합니다. 고객과 Dropbox 또는 고객의 리셀러는 세금 면제 대상이거나 조세 협약에 따라 원천징수 제한세율의 적용을 받는 경우 원천징수를 피하기 위해 함께 협력합니다. Dropbox 또는 고객의 리셀러가 세금 면제 또는 조세 협약에 따라 원천징수 제한세율의 적용을 받을 자격이 되는 경우, Dropbox 또는 고객의 리셀러는 고객에게 합당한 증빙 서류를 제공합니다. 고객은 관련 당국에 원천징수 또는 공제된 액수를 지불했다는 합당한 증명을 Dropbox 또는 고객의 리셀러에게 제공해야 합니다.
3.5 자동 갱신 및 평가판. 고객의 계정이 자동 갱신되도록 설정되었거나 평가판 사용 기간이고 본 서비스에 대한 결제 방법을 Dropbox에 이미 제공한 경우, Dropbox 또는 고객의 리셀러는 고객이 Dropbox 또는 고객의 리셀러에게 계정을 해지하거나 자동 갱신을 중단한 것임을 통지하지 않는 한 평가판이 종료되는 시점 또는 계정 갱신 시점에서 요금을 자동으로 청구할 수 있습니다. Dropbox는 고객에게 그 다음 요금이 부과되기 30일 전까지 해당 내용을 통지함으로써 본 서비스 요금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3.6 구매 주문서. 고객이 구매 주문서 또는 구매 주문 번호의 사용을 요구하는 경우, 고객은 (i) 구매 시 구매 주문 번호를 제공하고, (ii) 고객 구매 주문서 상의 어떠한 이용 약관도 본 계약에 적용되지 않으며 무효라는 사실에 동의해야 합니다. 고객이 리셀러를 통해 구매하는 경우, 고객의 리셀러가 제공하는 이용 약관이나 고객과 해당 리셀러 간의 구매 주문서에 명시된 이용 약관 중 본 계약에 저촉되는 어떠한 이용 약관도 무효로 간주됩니다.

4. 일시 중지. 4.1 Dropbox에 의한 최종 사용자 계정의 일시 중지. 최종 사용자가 (a) 본 계약을 위반하거나, (b) Dropbox에 법적 책임이 부과될 수 있는 방식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한다고 확신할 만한 합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Dropbox는 고객에게 해당 최종 사용자 계정을 일시 중지하거나 해지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해당 최종 사용자 계정을 즉시 일시 중지하거나 해지하지 못할 경우, Dropbox는 이를 대신 수행할 수 있습니다.
4.2 긴급 보안 문제. 본 계약에 규정된 내용에도 불구하고 긴급 보안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Dropbox는 본 서비스의 사용을 자동으로 일시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Dropbox는 긴급 보안 문제를 방지하거나 해결하기 위한 서비스의 일시 중단 조치를 최소화하기 위해 상업적으로 합당한 노력을 기울입니다.

5. 지적 재산권. 5.1 권리의 유보. 본 계약에 확실히 명시된 경우를 제외하고, 본 계약은 (a) 고객 데이터에 대한 지적 재산권을 Dropbox에 부여하거나, (b) 본 서비스 또는 Dropbox 상표 및 브랜드 표시에 대한 지적 재산권을 고객에게 부여하지 않습니다.
5.2 제한된 권한. 고객은 Dropbox가 본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합당하게 필요한 제한된 권한만 Dropbox에 부여합니다. 이러한 제한된 권한은 하청업체 또는 하위 처리업체에도 적용됩니다.
5.3 제안. Dropbox는 고객에 대한 어떠한 의무 없이 고객 또는 최종 사용자가 Dropbox에 보내거나 Dropbox 포럼에 게재하는 피드백, 의견 또는 제안 내용을 사용, 수정 및 Dropbox 제품, 서비스, 라이선스 및 하위 라이선스에 포함할 수 있습니다.

6. 계약 기간. 6.1 계약 기간. 본 계약은 계약 기간 동안 효력을 유지합니다.
6.2 서비스 기간. Dropbox는 서비스 기간 동안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당사자들이 달리 서면으로 동의하지 않는 한, 서비스 기간 동안 구매한 최종 사용자 계정의 서비스 기간은 기존 서비스 기간의 마지막 날에 끝나면서 일할 계산하여 결정됩니다.
6.3 자동 갱신. 주문서에 별도로 명시된 경우를 제외하고, 양 당사자 중 일방이 당시의 서비스 기간이 만료되기 최소 30일 전에 서면으로 계약 해지를 통보하지 않는 한 최초 서비스 기간 또는 갱신 기간 이후에 본 서비스 가입은 갱신 기간 동안 자동으로 갱신됩니다. 조항 3.5에 설명된 대로, 고객이 자동 요금 청구를 위한 결제 방법을 Dropbox에 이미 제공한 경우 갱신 기간이 시작되는 날짜 이전에 관리 콘솔에서 계약 해지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7. 해지. 7.1 일반. (i) 상대방이 실질적으로 본 계약을 위반하고 서면 통지를 받은 후 30일 이내에 해당 위반사항을 시정하지 않거나, (ii) 상대방이 영업을 중단하거나 파산 절차를 밟고 90일 이내에 파산 절차가 기각되지 않을 경우에는 어느 당사자든 모든 주문서를 포함하여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해당 법률에 따라 필요하거나 고객이 사용 제한 정책을 심각하게 위반했을 경우 Dropbox는 본 계약을 해지하고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도록 서비스 제공을 일시 중단할 수도 있습니다.
7.2 계약 해지의 효력. 본 계약이 해지되면 (a) 본 조항에 명시된 경우를 제외하고 Dropbox가 고객에게 부여한 권리 및 라이선스가 즉시 상실되고, (b) 고객은 계약이 해지되기 전에 저장된 데이터를 내보낼 수 있도록 적절한 추가 시간을 요청할 수 있으며(단, 당시의 Dropbox 표준 요금에 따라 이러한 서비스 이용 기간 연장에 대해 요금이 부과될 수 있음), (c) Dropbox는 관리자의 요청을 받은 후 상업적으로 합당한 기간이 경과되면 고객의 계정과 관련된 저장된 데이터 및 최종 사용자 계정을 일체 삭제할 수 있습니다. Dropbox는 위 (c) 조항에 설명된 관리자 요청을 보내는 방식에 대한 지침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2.6 (제3자 요청), 3 (결제), 5 (지적 재산권), 7.2 (계약 해지의 효력), 8 (손해 보상), 9 (책임의 부인), 10 (법적 책임의 한도), 11 (분쟁), 12 (기타) 조항은 본 계약의 만료 또는 해지 시에도 계속 유효합니다. 앞서 설명한 내용에도 불구하고, Dropbox가 계약 해지 권리를 행사한 경우에는 계약 해지 시 2.6 (제3자 요청) 조항은 유효하지 않습니다.

8. 손해 보상. 8.1 고객에 의한 손해 보상. (a) 고객 데이터, (b) 고객 도메인, 또는 (c) 고객이나 고객의 최종 사용자가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중에 본 계약을 위반하는 행위와 관련하여 Dropbox 및 Dropbox 계열사를 상대로 클레임이 제기되는 경우, 고객은 이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법적 책임, 피해 및 비용(합의금 및 합당한 변호사 비용 포함)을 Dropbox에 보상하고 Dropbox를 방어하여 Dropbox에 손해가 없도록 합니다.
8.2 Dropbox에 의한 손해 보상. Dropbox가 고객에게 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한 Dropbox의 기술이 제3자의 저작권, 영업 비밀, 미국 특허 또는 상표권을 침해 또는 도용하였다는 주장을 근거로 고객을 상대로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Dropbox는 이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법적 책임, 피해 및 비용(합의금 및 합당한 변호사 비용 포함)을 고객에게 보상하고 고객을 방어하여 고객에게 손해가 없도록 합니다. Dropbox는 (a) 본 서비스를 수정된 형태 또는 Dropbox가 제공하지 않는 자료와 함께 이용하는 행위 및 (b) 고객, 최종 사용자 또는 다른 제3자가 제공한 콘텐츠, 정보 또는 데이터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어떠한 경우에도 본 조항의 어떤 의무나 법적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8.3 침해 가능성. 본 서비스나 소프트웨어가 제3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한다고 생각되거나 확신할 만한 이유가 있는 경우, Dropbox는 (a) Dropbox가 비용을 부담하여 고객이 서비스나 소프트웨어를 계속 사용할 수 있는 권리를 확보하거나, (b)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지 않는 기능적으로 동등한 대체물을 제공하거나, (c) 더 이상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지 않도록 서비스나 소프트웨어를 변경합니다. Dropbox는 본 조항에 설명된 선택 사항이 합당하지 않다고 판단하는 경우, 해당 서비스나 소프트웨어의 사용을 일시 중지하거나 해지할 수 있습니다. 해지 시 서비스나 소프트웨어에 대해 고객이 선결제한 요금은 남은 기간을 일할 계산하여 환불해 드립니다.
8.4 일반. 손해 보상을 요구하는 당사자는 상대방에게 즉시 해당 클레임 내용을 통지하고 클레임을 방어하기 위해 상대방과 협력합니다. 손해를 보상할 당사자는 (a) 보상을 요구하는 당사자가 법적 책임 인정을 요구하는 합의에서 사전 서면 동의를 요구하는 경우(그러한 동의는 정당한 사유 없이 보류 또는 지연되어서는 안 됨) 및 (b) 상대방이 자신의 비용으로 변호사를 선임하여 변호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변호에 대한 전권을 가집니다. 상기 기술한 손해 보상은 본 계약에 따라 상대방이 제3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에 대한 Dropbox 및 고객의 유일한 구제책입니다.

9. 책임의 부인. 9.1 일반. 본 서비스와 소프트웨어는 '있는 그대로' 제공됩니다. 법에서 허용하는 최대 범위 내에서, 본 계약에 명시된 경우를 제외하고 고객과 Dropbox, 해당 계열사, 공급업체 및 유통업체 그 어느 쪽도 상품성, 특정 목적에 대한 적합성 또는 비침해에 대한 보증을 비롯해 명시적, 묵시적, 법적 또는 기타 어떤 형태의 보증을 하지 않습니다. 여기 명시된 약관에 따라 서비스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본 서비스에 저장된 데이터를 백업하는 것은 고객의 책임입니다.
9.2 베타 서비스. 본 계약의 여타 조항에 상반된 규정이 있더라도 (a) 고객은 단독 재량으로 베타 서비스를 사용하기로 선택할 수 있고, (b) 베타 서비스는 지원을 받을 수 없고 별도의 통지 없이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으며, (c) 베타 서비스는 본 서비스에 비해 안정성 또는 가용성이 떨어질 수 있으며, (d) 베타 서비스는 본 서비스와 동일한 보안 조치 및 감사를 거치지 않았으며, (e) 베타 서비스 사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는 고객의 책임이며, Dropbox에서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0. 법적 책임의 한도. 10.1 간접적인 법적 책임의 한도. Dropbox 또는 고객의 손해 보상 의무를 제외하고, 고객과 Dropbox, 해당 계열사, 공급업체 및 유통업체 그 어느 쪽도 본 계약에 따라 법에서 허용하는 최대한의 범위 내에서, (I) 간접적, 특수적, 부수적, 결과적 또는 징벌적 손해 또는 (II) 사용 불능, 데이터 손실, 사업상 손실, 매출 손실 또는 이익 손실에 대해 각 경우가 직접적이든 또는 간접적이든 간에, 피해 가능성을 알고 있었거나 알아야 했더라도, 그리고 구제 조치가 본질적 목적에 부합하지 않았더라도 그러한 피해에 대해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0.2 법적 책임액의 한도. 본 계약에 따라 법에서 허용하는 최대한의 범위 내에서, Dropbox의 법적 책임 총액은 미화 100,000달러와 법적 책임을 야기한 사건이 발생하기 전 12개월 동안 고객이 Dropbox에 지불한 금액 중 더 낮은 금액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11. 분쟁. 11.1 비공식 해결. 각 당사자는 클레임을 제기하기 전에 본 계약 12조 6항에 명시된 통지 절차에 따라 상대방에게 연락하여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할 것에 동의합니다. 통지를 보낸 후 30일 이내에 분쟁이 해결되지 않은 경우 고객 또는 Dropbox는 공식 소송 절차를 밟을 수 있습니다.
11.2 중재. 고객 및 Dropbox는 아래 명시된 조항을 제외하고, 본 계약 또는 본 서비스와 관련한 일체의 클레임을 최종적이고 구속력 있는 중재를 통해 해결한다는 데 동의합니다. 미국중재협회(AAA)는 상사 중재 규칙에 따라 중재를 집행합니다. 중재는 샌프란시스코(캘리포니아 주) 또는 양 당사자가 서면으로 합의한 장소에서 집행됩니다.
11.3 중재에 대한 예외사항. 어느 당사자나 본 서비스의 무단 또는 부당한 사용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를 중단하기 위해 상기에서 기술한 비공식적 분쟁 통보 절차를 우선적으로 거치지 않고 샌프란시스코 카운티의 연방 또는 주 법원에서 금지명령 구제 소송을 단독으로 제기할 수 있습니다. 고객 및 Dropbox는 모두 해당 재판지 및 대인관할에 동의합니다.
11.4 집단 소송 불가. 고객은 Dropbox와 개인 자격으로만 분쟁을 해결할 수 있으며, 집단, 병합 또는 대표 소송으로 분쟁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집단 중재, 집단 소송, 집단 공익 소송 및 다른 중재건과의 병합 소송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12. 기타. 12.1 계약 조건의 변경. Dropbox는 본 계약을 수시로 개정할 수 있으며, 항상 Dropbox Business 웹사이트에 가장 최근에 개정된 정책을 게시합니다. Dropbox의 자유 재량에 따라 본 계약의 중요한 부분이 개정된 경우, Dropbox는 이 사실을 고객에게 통보합니다(예: 고객 계정에 등록된 이메일 주소로 이메일 전송). 이 외의 개정 내용은 Dropbox 블로그 또는 이용 약관 페이지에 게시되며, 고객은 해당 게시물을 정기적으로 확인해야 합니다. 고객은 개정된 계약의 효력이 발생한 후에도 계속 본 서비스에 액세스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개정된 계약에 구속된다는 것에 동의합니다. 개정된 계약 조건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고객은 변경 사항에 대해 통보받은 후 30일 이내에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12.2 완전한 합의. 본 계약은 양 당사자 간의 모든 이전 계약이나 합의보다 우선하며, 본 주제와 관련하여 양 당사자 간의 완전한 합의를 성립합니다. 본 계약의 모든 첨부파일, 데이터 처리 계약, 고객 청구서 및 양 당사자가 체결한 주문서는 이 문서에 언급됨으로써 본 계약에 통합됩니다.
12.3 상충되는 약관의 해석. 본 계약을 구성하는 문서 간에 상충되는 부분이 있을 경우, 청구서 조항, 주문서 조항, 계약 조항의 순으로 우선순위를 둡니다. 본 계약의 약관은 Dropbox의 기밀 정보로 간주되며 고객은 제3자에게 이 정보를 공개해서는 안 됩니다. 고객은 고객 구매 주문서상 어떠한 이용 약관도 본 계약에 적용되지 않으며 무효화된다는 사실에 동의합니다. 최종 사용자가 본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 서비스 약관을 클릭 스루해야 하는 경우, 그러한 클릭 스루 약관은 본 계약에 종속되며 상충되는 내용이 있는 경우 본 계약이 우선합니다.
12.4 준거법. 본 계약은 법에 저촉되는 조항을 제외하고 캘리포니아 법의 적용을 받습니다.
12.5 분리 조항. 본 계약에서 본 계약에 시행 불가능한 조항이 있는 경우, 당사자들의 의사를 반영하고 해당 조항을 시행 가능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범위 내에서만 조항을 변경해야 합니다. 본 계약의 나머지 조항은 효력이 그대로 유지됩니다.
12.6 통지. 통지는 이메일, 특급 우편, 항공 우편 또는 익일 특급배송으로 보내야 하며, 수령 시 전달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또한 고객에게 해당 계정 및 이메일 주소로 통지할 수도 있으며, 전송 시 전달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Dropbox에 통지할 경우 contractnotices@dropbox.com으로 Dropbox 법무팀에 이메일을 보내고, P.O. Box 77767, San Francisco, CA 94107(수신: 법무팀)로 사본을 보내야 합니다.
12.7 면제. 어떠한 채무에 관한 면제가 후속 채무에 대한 면제로 작용하지 않습니다.
12.8 양도. 고객은 Dropbox의 서면 동의 없이 본 계약에 따라 어떠한 권리나 의무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이전할 수 없습니다. Dropbox는 고객에게 통지 없이 본 계약을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단 합병, 인수, 구조 조정, 자산 전부 또는 사실상 전부 매각과 관련하여 본 계약에 따라 통지 없이 해당 계열사에게 어떠한 권리나 의무를 양도할 수 있습니다. 이 외의 이전 또는 양도 시도는 무효로 간주됩니다.
12.9 독립 관계. Dropbox와 고객은 법적 파트너 또는 대리인 관계가 아니라 서로 독립적인 계약자 관계입니다.
12.10 하청. Dropbox는 하청업체나 하위 처리업체의 모든 작위 또는 부작위와 하청을 준 모든 의무에 대해 법적 책임을 집니다.
12.11 불가항력. 지급 의무를 제외하고, Dropbox와 고객 어느 쪽도 자연 재해, 전쟁 또는 테러 행위, 폭동, 노동 문제, 정부의 제한조치, 인터넷 장애 등 양 당사자가 통제하기에 불가능한 상황으로 인한 의무 불이행에 대해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2.12 제3자 수혜자 없음. 본 계약에서는 제3자 수혜자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본 계약에 따라 고객의 최종 사용자는 고객의 권리를 부여받는 제3자 수혜자가 아니며, 이는 본 조항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13. 정의. '사용 제한 정책'이란 다음 링크 또는 Dropbox에서 제공할 수도 있는 다른 링크에서 명시된 Dropbox 사용 제한 정책을 의미합니다. https://www.dropbox.com/terms#acceptable_use.
'계정 데이터'란 고객 또는 최종 사용자가 본 서비스로 전송한 계정 정보 및 연락처 정보를 의미합니다.
'관리자'란 고객이 지명한 기술적 최종 사용자로서 고객을 대신하여 최종 사용자에게 본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을 관리합니다. 관리자는 최종 사용자 계정에서 고객 데이터에 액세스하거나,고객 데이터를 공개하거나, 제한하거나,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관리자는 최종 사용자 계정에 대한 액세스를 모니터링하고 액세스를 제한하거나 액세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 계정'이란 본 서비스의 관리를 목적으로 Dropbox에서 고객에게 제공하는 관리 계정을 의미합니다.
'관리 콘솔'이란 본 서비스를 관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도록 Dropbox에서 고객에게 제공하는 온라인 도구를 의미합니다.
'계열사'란 통제를 하거나, 통제를 받거나, 당사자와 공통 통제를 하는 모든 실체를 의미하며, 여기에서 '통제'란 해당 실체의 관리 및 정책을 지시하는 능력을 의미합니다.
'베타 서비스'란 알파, 베타, 프리뷰, 초기 액세스, 평가 또는 이와 비슷한 의미의 단어 또는 구절로 식별되는 서비스나 기능을 의미합니다.
'클레임'이란 규정 상의 처벌을 비롯하여 제3자가 제기하는 클레임을 의미합니다.
'고객 데이터'란 고객 또는 최종 사용자가 본 서비스로 보낸 저장된 데이터, 계정 데이터, 메시지, 댓글, 구조적 데이터, 사진 및 기타 콘텐츠를 의미합니다.
'고객 도메인'이란 고객의 인터넷 도메인 이름을 의미합니다.
'데이터 처리 계약'이란 https://assets.dropbox.com/documents/en/legal/data-processing-agreement-dfb-013118.pdf 링크 또는 Dropbox가 제공할 수 있는 다른 링크에 명시된 EU 데이터 보호법 준수와 관련하여 Dropbox와 체결하는 계약을 의미합니다.
'시행일'이란 고객이 본 계약을 수락하는 날짜를 의미합니다.
'최종 사용자'란 고객의 서비스 계정에 있는 사용자를 의미합니다. 최종 사용자는 고객 및 그 계열사의 직원과 컨설턴트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최종 사용자 계정'이란 본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최종 사용자를 위해 설정한 Dropbox에 호스팅된 계정을 의미합니다.
'EU 데이터 보호법'이란 때에 따라 해당되는 유효한 범위 내에서, EU 데이터 보호 조항(95/46/EC)을 시행하는 법률, EU 개인정보 보호법(2016/679), 각 유럽 연합 회원국에서 시행하는 모든 법률을 의미합니다.
'유럽 연합과 미국 간 개인정보 보호 쉴드(EU-US Privacy Shield) 프로그램'이란 유럽 연합 회원국으로부터 개인 데이터를 수집, 사용 및 보유하는 것과 관련하여 미국 상무부와 유럽 연합 집행위원회에서 정한 유럽 연합과 미국 간 개인정보 보호 쉴드 프로그램 프레임워크 및 그 원칙을 의미합니다.
'EU 표준 계약 조항'이란 데이터 처리 계약에 명시된 처리업체에 개인 데이터를 전송하는 데 있어 Dropbox, Inc.와의 EU 표준 계약 조항을 의미합니다.
'제외된 기능'이란 https://assets.dropbox.com/documents/en-us/legal/dfb-services-exceptions.pdf에 나열된 서비스나 기능을 의미하며, 시행일 현재 본 서비스에 통합된 베타가 아닌 기능이 계약 기간 중 제외된 기능으로 이전되지 않는 경우 Dropbox는 이 목록을 수시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수출 통제 법규'란 미국 상무부에서 유지하는 수출 관리 규정('EAR'), 미국 재무부의 해외자산통제국에서 유지하는 통상 및 경제 제재, 국무부에서 유지하는 국제무기거래규정('ITAR')을 포함한 모든 해당 수출 및 재수출 통제법과 규정을 의미합니다.
'요금'이란 주문서에 설명된 대로 Dropbox가 서비스에 대해 고객에게 청구하는 금액을 의미합니다.
'초기 서비스 기간'이란 프로비저닝 날짜로부터 시작해서 주문서에 명시된 기간 동안 계속되는 해당 서비스의 기간을 의미합니다.
'지적 재산권'이란 특허, 저작권, 영업 비밀, 상표, 저작인격권 및 그 밖의 유사한 권리에 의거하여 현재 및 향후 전 세계적으로 행사할 수 있는 권리를 의미합니다.
'주문서'란 본 서비스의 주문 서류 또는 주문 페이지를 의미합니다.
'개인 데이터' 및 '처리'에는 EU 데이터 보호법의 이용 약관에 부여된 의미가 포함됩니다.
'프로비저닝 날짜'란 Dropbox가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날짜입니다.
'갱신 기간'이란 양 당사자가 달리 서면으로 합의하지 않은 한 최초 서비스 기간 또는 이전 갱신 기간에 뒤이어 갱신된 12개월간의 기간을 의미합니다. 갱신 기간은 주문서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긴급 보안 문제'란 (i) 서비스를 방해하거나 다른 고객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사용하는 인프라 작동에 지장을 주는 방식의 이용 또는 (ii) 제3자의 서비스 무단 액세스를 의미합니다.
'보안 조치'란 https://assets.dropbox.com/documents/en/legal/security-measures.pdf 또는 Dropbox가 제공할 수 있는 다른 링크에 설명된 기술 및 조직 차원의 보안 조치를 의미합니다.
'서비스'란 고객이 주문하여 Dropbox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의미하며, 이는 https://www.dropbox.com/business/plans-comparison 또는 Dropbox가 제공할 수 있는 다른 링크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서비스 기간'이란 해당 서비스의 최초 서비스 기간 및 모든 갱신 기간을 의미합니다.
'소프트웨어'란 서비스의 일부로 제공된 클라이언트 소프트웨어를 의미합니다.
'저장된 데이터'란 고객 또는 최종 사용자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본 서비스로 업로드한 파일을 의미합니다.
'하청업체'란 본 계약에 따라 Dropbox가 의무를 하청 주는 업체를 의미합니다.
'하위 처리업체'란 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Dropbox나 다른 Dropbox 하위 처리업체를 대신하여 고객 데이터를 처리하는 데 동의하는 업체를 의미합니다.
'세금'이란 모든 판매세, 사용세, 부가가치세, 상품 및 용역세, 소비세, 특별 소비세, 인지세 또는 기타 세금(ISS, CIDE, PIS, CONFINS를 포함하되 이에 제한되지 않음), 모든 관련 위약금이나 이자를 포함하여 본 서비스나 소프트웨어와 관련된 Dropbox의 순이익에 기초한 세금을 제외한 모든 종류 또는 성질의 조세나 기타 부과금을 의미합니다.
'계약 기간'이란 시행일에 시작해서 (i) 서비스 기간이 종료되는 날, 또는 (ii) 여기에 명시된 대로 계약이 해지되는 날 중 이른 날짜까지 계속되는 계약 기간을 의미합니다.
'제3자 요청'이란 제3자가 최종 사용자 또는 고객의 본 서비스 계정 정보 등 최종 사용자의 본 서비스 사용과 관련된 기록을 요청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3자 요청으로는 유효한 수색 영장, 법원 명령, 소환장, EU 데이터 보호법에 따라 권리를 행사할 수 있는 최종 사용자를 비롯한 개인의 요청, 그 밖의 정보 공개를 허용한다는 최종 사용자 또는 최종 사용자가 승인한 대표자의 서면 동의서 요청 등을 들 수 있습니다.
'원천징수세'란 Dropbox 또는 고객의 리셀러에게 부과되는 모든 소득세를 의미하며, 고객은 해당 법률에 따라 Dropbox 또는 고객의 리셀러에게 지급하는 금액에 대해 원천 징수하거나 공제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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