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약관모음

뱁션 뱁포토 뱁믹스 이용약관

kcyland 2018. 8. 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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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뱁션 (이하 “회사” 또는 “뱁션”)이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www.vapshion.com)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무/유료회원(이하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용어정의)

① “회원“이라 함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가 정한 본 약관에 따라 콘텐츠이용안내 및 제반 규정에 의거하여 당사 웹사이트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② “콘텐츠”라 함은 “회사”가 제작 또는 등록한 자막, 이모티콘, 효과음 등 디지털화한 모든 콘텐츠를 말합니다.

③ “뱁션 다운로드 프로그램”이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다운로드 가능한 프로그램들을 말합니다.

④ “무료회원”이라 함은 "회사" 사이트 내의 무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회원을 말합니다.

⑤ “유료회원”이라 함은 "회사" 사이트내의 유료 서비스를 “뱁션” 웹사이트 내에서 정하는 범위와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회원을 말합니다.

제3조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회사" 웹사이트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회사 웹사이트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④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회사"에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⑥ 회원이 변경된 약관에 동의할 수 없을 경우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발생일로부터 14일이 경과된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고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경우, 변경된 약관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가) 콘텐츠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나)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② "회사"는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③ "회사"가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단,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사후 공지할 수 있습니다.

④ 서비스의 변경 등으로 이용자는 유료 서비스 이용이 불가함으로 인해 받은 손해 외에 별도의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특히, 서비스 이용에 따른 기대수익, “회사”가 직접 제공하지 않은 혜택의 상실로 인한 피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질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운영상의 긴요한 사유로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 법령에 별도 규정이 있지 아니하는 한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5조(서비스 이용의 제한)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 "회사"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제6조(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가) 타인 명의의 신청

(나)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다) 이용 신청 고객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라)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7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가)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나) "회사"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회사"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다) 다른 사람의 "회사"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라) “회사”와 경쟁 관계에 있는 이용자가 "회사"의 이익을 저해하려는 목적으로 이용한 경우

(마) 대한민국 이외의 국가 중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결정하지 않은 국가의 접속이용자에 대해 관리, 운영상 필요한 경우

(바) "회사"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사) 1년 이상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단, 구매이력이 있는 회원의 자동탈퇴 및 개인정보 보관, 파기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른 별도 규정에 의하여 관리)

③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 회사는 회원에게 전자우편, 전화, 팩스 기타의 방법을 통하여 해지사유를 밝혀 해지의사를 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에게 사전에 해지사유에 대한 의견진술의 기회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의도와 상관없이 회원 정보가 삭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조치이므로 해당 기간 안에 관련 사항에 대한 의견을 “회사”에 개진하고 소명의지가 없거나 소명 기회를 무시하였을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용계약의 종료와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는 이용계약이 종료된 해당 회원이 책임을 부담하여야 하고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뱁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9조(서비스 신청)

회원은 “회사”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서비스를 신청하며,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약관내용, 환불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등에 대한 확인

재화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결제방법의 선택

제10조 (서비스 이용의 성립 및 결제 방법 등)

① "회사"는 제9조와 같은 서비스 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기타 서비스 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회사"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 "회사"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서비스 신청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유료회원의 경우, "회사"의 승낙(해당 서비스에 따른 이용요금의 결제확인 및 사용범위 확인 등)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에 이용 계약이 성립합니다.

③ "회사"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서비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서비스 신청의 정정/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④ “뱁션 다운로드 프로그램” 설치는 사용자의 자유의사에 의하여 결정되며, “회사”는 이용계약의 성립 및 이행에 필요한 범위 내에서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이용고객의 회원정보를 수집합니다.

⑤ “뱁션 다운로드 프로그램”과 관련한 권리는 “회사”에 있으며 이용자에게 소유권을 준 것이 아니라 이용허락을 준 것입니다. 다만, 개인이 비영리적인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만 허락합니다. “뱁션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상업적인 용도 재배포 혹은 불법적인 방법으로 조작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단, 상업적 사용에 대하여 회사의 사전 동의가 있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⑥ "회사"에서 구매한 콘텐츠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각 결제 수단마다 결제수단의 특성에 따른 일정한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가) 폰뱅킹, 인터넷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나)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다) 온라인무통장입금

(라)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⑦ "회사"는 회원의 유료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승낙하지 않거나,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유료 서비스의 이용요금을 납입하지 않는 경우

- 유료 서비스 신청금액 총액과 입금총액이 일치하지 않은 경우

- 기타 합리적인 이유가 있는 경우로서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제11조(수신확인통지)

"회사"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제12조(서비스 공급)

① "회사"는 이용자와 서비스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결제 승인이 있는 날부터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한 콘텐츠에 대해 이용방법, 관련 프로그램, 이용 안내 등을 명시합니다.

제13조(환급)

① 회원은 회원이 원할 경우, "회사"의 서비스 상품을 구매한 날로부터 7영업일 이내에 그 청약을 철회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아래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가) "회사"의 서비스 상품을 구매한 날로부터 7영업일이 초과된 경우.

(나) 회원이 서비스를 통해 콘텐츠 등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미 이용한 경우

(다) 회원의 요청으로 제작된 콘텐츠의 경우

(라) 회원의 요청으로 "회사"의 비용이 발생한 서비스의 경우

②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청약 철회를 접수한 날로부터 7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서비스 사용료를 환불 합니다. 이때 회원이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사용료를 지급한 경우, "회사"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에게 사용료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③ 청약을 철회한 경우, 환불 및 반품에 필요한 모든 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다만 서비스의 내용이 광고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을 철회하는 경우에는 환불 및 반품에 필요한 비용을 "회사"가 부담합니다.

④ 본사는 환급액에서 결제수수료와 송금수수료를 공제한 나머지 금액을 송금합니다.

⑤ 이용요금의 환불 시기는 유료회원이 서비스 요금을 완불한 사실이 본사에서 확인된 후에 이루어집니다.

제14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또는 회원정보변경 시 실명으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②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회사"가 정한 콘텐츠 이용안내, 제반 규정, "회사"의 공지사항 및 관련법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 방해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③ 회원은 전자우편주소 등 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하며, 이러한 문제로 발생한 사항에 대하여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④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와 비밀번호 관리소홀, 부정 이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⑤ 회원은 "회사"의 내용증명 등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 및 범위를 제3자에게 담보제공, 양도 및 증여할 수 없습니다.

⑥ 회원은 "회사" 및 제3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여서는 안 됩니다.

⑦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 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 활동의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또한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 활동으로 “회사”에 손해를 끼칠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 의무를 지며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해 서비스 이용 제한 및 적법한 절차를 거쳐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⑧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 제한 및 해당게시물삭제 등 법적 조치를 포함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가)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나) 다른 회원의 아이디, 비밀번호를 도용하는 행위

(다) 회원 아이디를 타인과 거래하는 행위

(라) 타 회원 또는 제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

(마)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바)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 받지 않고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버를 해킹, "회사"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사) "회사"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아)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허가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자) "회사" 프로그램 상의 버그를 악용하는 행위

(차) 본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카)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타)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파)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하) 기타 관련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15조 (부정이용 금지 및 차단)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를 부정 이용행위로 봅니다.

(가) 동일한 ID로 2대 이상의 PC에서 동시접속이 발생하는 경우

(나) 동일한 ID로 다수의 PC 또는 IP에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다) 자신의 ID 및 콘텐츠 등의 서비스를 타인이 이용하도록 공유 또는 양도 하는 경우

(라) 자신의 ID 및 콘텐츠 등의 서비스를 (P2P, 웹하드, 웹링크, 커뮤니티 등을 이용하여) 타인에게 판매, 대여하거나 배포하는 행위 및 이를 광고하거나 시도하는 행위

② "회사"는 전항에 따른 부정 이용자가 발견 되었을 경우, 다음 각 호에 따른 조치를 취할수 있습니다.

(가) 전항 (라)호 행위 발견 시 - 발견 즉시 사전 경고 없이 서비스 이용 차단 및 필요시 법적 절차를 진행하며 동시에 전자우편, 쪽지, 팝업창, 유선 등으로 통보함.

(나) 전항 (가),(나),(다)호 행위 1차 발견 시 전자우편, 쪽지, 팝업창, 유선 등으로 통보 및 서비스 중단하며, 10일간의 소명기간을 부여합니다. 소명 내용이 정당하다고 판단되거나 재발방지를 확약하는 문서를 제출할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중단을 해제합니다.

(다) 전항 (가),(나),(다)호 행위 2차 발견 시 전호와 동일한 방법으로 경고하고, 서비스 이용을 차단시킵니다. 10일 이내에 정당한 사유를 토대로 충분히 소명하지 못할 경우, 강제 탈퇴 처리 및 필요시 법적 절차를 진행합니다.

③ 회원은 전항 (나)호의 조치를 이유로, 서비스 이용기간의 연장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다만, 소명 내용을 통하여 회원의 고의, 과실 없음이 입증되는 경우에는 계정정지기간에 해당하는 이용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④ 회원은 "회사"로부터의 본조 제2항의 조치에 이의가 있는 경우, "회사"의 고객지원팀에 해당 사실에 대하여 소명할 수 있으며, 그에 따라 이용에 관한 별도의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⑤ 부정이용 차단을 위해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 중에 수집 또는 확인 된 IP정보 등의 자료를 토대로 서버를 통하여 부정이용 여부를 분류하며,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중에 동일한 IP로 동시 접속을 하는 것이 확인된 경우, 서비스 이용 접속을 강제로 종료 시킵니다.

제16조 (서비스 이용범위)

① 회원은 “회사” 서비스 내의 콘텐츠 이용안내를 숙지하면서 해당된 범위의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으며, “회사”는 해당 서비스의 범위를 초과하여서 발생하는 분쟁, 법적 제재에 대해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콘텐츠를 불법으로 사용하거나 사용범위를 벗어나는 이용으로 말미암아 생긴 법적 분쟁 및 제재에 대하여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으며, 법적 손해가 발생할 경우 관련법에 따라서 민형사상 소송을 제기합니다.

제17조 ("회사" 웹사이트내의 회원 게시물 저작권)

①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회사” 내에 콘텐츠를 포함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되고,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 콘텐츠를 사용한 게시물을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비영리 목적인 경우 "회사"는 콘텐츠를 포함한 게시물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콘텐츠를 사용한 게시물에 대하여 타인의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과 각종 관련 법률에 위배될 경우 회원에게 모든 책임이 귀속되며, 이로 인하여 “회사”에 피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그 피해를 산정하고 배상하여야 합니다.

③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만든 콘텐츠를 재판매하는 행위 등 자료를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단, 회사의 사전 동의가 있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한 웹사이트 내의 게시물에 대해 제14조 사항 각 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 18조 (자동 업데이트)

“뱁션 다운로드 프로그램”에는 업데이트를 위한 정상 작동의 일부로서 인터넷을 통해 통신을 실행 하는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자동 업데이트에서는 필요에 따라 임의의 파일이 “회원”의 컴퓨터에 설치되며, 이 방식은 임의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설치 전 “회원”의 동의를 별도로 구하지 않으며 이 계약에 동의함으로써 갈음합니다.

제19조 (정보의 제공)

①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하에 추가적인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20조 (분쟁의 해결 등)

① "회사"와 이용자 간의 콘텐츠 거래 또는 이용에 관한 분쟁은 콘텐츠분쟁조정위원회를 통해 조정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소송의 관할은 민사소송법에 따릅니다.

제21조 (면책 조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 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④ 회원들의 접속 폭주로 인한 서비스의 속도의 지체나 일시적 오류 그리고 "회사"의 서비스개선을 위한 정비 등으로 인한 서비스의 일시 중단에 대하여는 환불 또는 배상하지 않습니다.

⑤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이 없습니다.

⑥ "회사"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⑦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⑧ "회사"에서 서비스하는 저작물에 대해 제 3자가 사용 중지 및 저작권 침해 소송을 제기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사실관계를 확인한 후 해당 콘텐츠의 삭제 조치를 한 후 사이트 공지사항에 기재하여 이를 회원들에게 고지합니다. 회원은 즉시 공지된 해당 콘텐츠의 사용을 중지하여야 하며, 이전에 제작된 제작물에도 소급하여 해당 콘텐츠를 수정 또는 삭제조치를 해야 합니다. 공지된 이후에도 해당 콘텐츠를 게속 사용하여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는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⑨ "회사"에서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부칙>

제1조 (시행일) 본 약관은 2015년 8월 18일부터 시행합니다.

2014년 3월 7일부터 시행되던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뱁믹스 이용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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