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까지~

알툴즈 회원가입하기. 알집 알씨 알송 알패스 알툴바 알FTP

kcyland 2009. 11. 15.
반응형


알툴즈 회원가입하기. 알집 알씨 알송 알패스 알툴바 알FTP

제가 준비하고 있는 일이 있어서.. 특정 사이트들을 하루에 한번 캡쳐 보관하고 있는게 있는데요.

그동안은 오픈캡쳐 라는 프로그램을 썼었는데요.. 어느샌가 그것보다는 전체화면 캡쳐는

알툴바에 있는 캡쳐 기능이 있는데 그게 더 편해서.. (스크롤 캡쳐는 오픈캡쳐보다는 편하네여..)

알툴바 캡쳐 기능을 200퍼센트 사용중인데요..감사하게 잘 쓰고 있죠..

예전에 아이토이 라는 프로그램이 있었는데..(지금도 존재합니다.http://ietoy.tistory.com/ )

거기에 자주 가는 사이트 ID,PW저장해놓고 자동으로 로그인 하는 기능이 있었는데.

익스6에서 익스7로 넘어가면서 그게 안 먹히길래 일일이 누르고 있다가 알툴바 사용하다보니까.

알패스On 이라는 프로그램이 있는걸 발견했네요.제가 워낙에.. 툴바 자체를 싫어해서요..

그걸 사용하려고 하니까..알툴즈 회원만 사용가능하답니다. 알툴즈에서도 많은 프로그램들이 있지만.

개인은 무료지만 회사에서는 돈 내고 써야 하는 프로그램들이 있던데..헉.. 돈 내고 회원가입 해야 하는거

아니야..했는데.. 그냥 회원가입은 형식상이군요... 가입하러 갈적에 좀 놀랬답니다.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알툴바 온라인 자동로그인 기능을 사용할수 있는거죠..

데스크탑 노트북 이렇게 2대 운용중인데.. 데스크탑에는 깔았으니 노트북에도 깔아놔야 겠네요.

하루에 로그인 한번 이상 해야하는 사이트가.. 20군데 정도 되는데.. 매번 일일이 치느라

힘들기보다 귀찮았는데.. 알툴바 안 쓸때는 몰라두 켜놨을적에는 유용하게 사용이 될들 합니다.

알툴즈 에 회원가입이라.. 알툴즈 프로그램은 개인은 무료인줄 알았는데..회원 가입해야지 쓸수 있는

기능이 있다는걸 오늘 처음 알았네여.. 혹시 알툴바에 있는 캡쳐 기능 사용해보셨나요? 정말 좋아요.

추천드립니다..  일요일도 이렇게 흘러 가는군요.. 저야 또 새벽을 준비해야 하지만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주택 조합 아파트 상세보기
김준수 지음 | <b>팜파스</b> 펴냄
『주택 조합 아파트』는 많은 투자 방법 중 유독 덜 알려진 조합 아파트 투자에 대해 알리고, 투자 시 절대로 실패하지 않는 법을 알리고자 쓰여졌다. 내 집 마련 방법과 새로운 투자처로 주택 조합 아파트에...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