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자료

소녀시대 서현 인터뷰 코스모폴리탄 2017.05.17

kcyland 2017. 5. 18.
반응형
데뷔 10년 차 서현이 실천하는, 매일매일 건강하고 밸런스 있는 99.89 라이프.


Music is challenge 

음악은 곧 제 인생이에요! 10대의 소중한 시간을 음악과 함께 보냈고 음악을 통해 기쁨과 행복, 슬픔과 좌절을 모두 경험했거든요. 데뷔 후 지금까지는 소녀시대 서현으로 열심히 살았다면 이제부터는 아티스트 서현으로서 인정받기 위해 최선을 다할 생각이에요. 작곡과 악기 연주에도 능한 멋진 아티스트가 될 수 있도록 커리어를 쌓을 거예요. 

Enjoy tennis 

과거에 테니스를 배운 적이 있어요. 액티브하면서도 묘한 쾌감이 느껴지는 테니스의 매력에 빠졌지만 완벽하게 미션을 성공하지는 못했던 것 같아요. 그때는 테니스를 그만둔 것이 바쁜 스케줄 탓이라고 생각했는데 지금 돌이켜보면 마음의 여유가 없었던 게 이유였어요. 하지만 이제는 달라질 거예요. 건강한 제 삶을 위해 다시 한번 테니스에 도전할 생각이에요.


 99.89 recipe 
땀 흘려 운동한 뒤 이어지는 배고픔을 극복하기 위해 물로만 배를 채우는 건 내 몸을 망치는 지름길! 그렇다면 방법은? 두유는 99.89% 함유된 반면 설탕은 무첨가된 다이어트 두유를 추천. 맛도 훌륭하고 건강에도 좋고 다이어트 효과도 그만이라 그야말로 프로 운동족에게 꼭 필요한 한 끼 식사라고 할 수 있다.

Love reading 

촬영 전 대기실에서, 해외 행사 참석차 떠나는 비행기에서, 스케줄을 위해 이동하는 차 안에서 책 읽는 시간을 사랑해요. 책을 읽는다는 건 건강한 두유를 마시는 것과는 또 다른 의미의 헬시 라이프거든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