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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 T인증 신용지키미 서비스 이용약관(선택)

kcyland 2017. 5.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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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지키미 서비스 이용약관(선택)

 

제 1장 총칙

제 1조 (목적) 본 약관은 NICE평가정보(이하 "회사")가 제휴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웹서비스에 이용 신청을 하고 이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고객으로서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서비스: 신용관리 및 명의보호서비스 등 이용고객이 웹사이트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② 제휴사: 이동통신사 등 이용고객이 제휴서비스를 구매한 업체로서 회사와 제휴를 맺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의 제휴기업을 의미합니다.
③ 이용고객: 회사의 사이트에 접속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④ 본인인증 로그인: 회사가 제공하는 본인인증 수단으로 본인임을 확인하여 로그인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 3조 (약관의 효력 및 개정) ① 회사는 약관의 내용을 이용고객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사이트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②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기존약관과 개정약관 및 개정약관의 적용일자와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그 적용일자 15일 전부터 적용일 이후 상당한 기간 동안, 개정 내용이 이용고객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그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 이후 상당한 기간 동안 각각 이를 서비스 홈페이지에 공지합니다.
④ 회사가 전항에 따라 이용고객에게 통지하면서 ‘공지·고지일로부터 개정약관 시행일 7일 후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면 승인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고지하였음에도 의사표시가 없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봅니다.
⑤ 이용고객이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용권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 4조 (약관의 해석) ① 본 약관은 제휴사별 서비스 이용 약관의 추가 약관이며, 본 약관과 상충되거나 없는 내용이 있는 경우에는 제휴사별 서비스 이용약관에 따릅니다.

제 2장 이용신청 및 관리

제 5조 (이용신청과 이용) ① 이용고객이 되고자 하는 자가 약관동의를 포함하여 회사가 정하는 이용신청 절차에 따라 이용신청을 완료함으로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② 서비스 이용고객이 본 약관을 읽고 "동의" 버튼을 누르거나, "확인" 등에 체크하는 방법을 취한 경우, 본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③ 회사는 이용신청 시에 관련 법령에 따라 본인인증 절차를 통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제 6조 (정보의 변경) ① 이용고객은 제휴서비스를 신청한 제휴사의 고객센터를 통해 개인정보 변경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① 이용고객은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즉시 개인정보 변경을 신청하여야 합니다.
개인정보를 변경하지 아니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 휴대폰 정보
2. 기타 회사가 인정하는 사항

제 7조 (개인정보 수집과 보호) 회사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라 이용고객으로부터 필요한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과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제 3장 서비스의 이용

제 8조 (서비스의 이용) ① 회사는 이용고객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신용관리 서비스
* 회사가 보유한 정보를 기준으로 서비스가 제공되며, 당사의 회원사 또는 정보 제공기관이 아닌 경우이거나, 해당 기관의 정보제공 정책에 따라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2. 이용고객에게 유용한 다양한 정보의 제공
3. 기타 회사가 추가로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②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불가능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
으로 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 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경우에는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 9조 (서비스 내용 변경 통지 등) ①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를 일부 또는 전부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② 서비스의 내용이 변경되거나 서비스가 종료되는 경우, 웹사이트를 통해 공지하거나, 이용고객의 등록된
전자우편 주소로 이메일을 통하여 서비스 내용의 변경사항 또는 종료를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③ 불특정 다수인을 상대로 통지를 함에 있어서는 웹사이트 기타 회사의 공지사항 페이지를 통하여 이용고객들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단, 이용고객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은 상당한 기간 동안 공지하여야 합니다.
④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중단·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이용고객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10조 (서비스 이용의 제한 및 중지)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이용고객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1. 이용고객이 회사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과실로 방해하는 경우
2. 이용고객이 제 12조의 의무를 위반하는 경우
3. 서비스용 설비 점검 및 보수, 공사로 인하여 부득이한 경우
4.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5. 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
6. 기타 중대한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지속하는 것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② 회사는 전항에 따라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이용고객에게 알려야 합니다.
③ 이용고객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있으며,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 11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서비스를 안정적이고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서 서비스제공 및 보안과 관련된 설비 유지하고, 점검 또는 복구 등의 조치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고객이 수신 동의를 하지 않은 경우,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 SMS 등 문자메시지 등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이용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④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고객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이용고객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 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이용고객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 12조 (이용고객의 의무) ① 이용고객은 아래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이용신청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2.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3. 회사가 게시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4.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5.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를 전송하거나 게시하는 행위
6. 회사 및 기타 제 3자의 지적재산권 등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7. 회사 및 기타 제 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8.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을 유포하는 행위
9.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10.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② 이용고객은 관계법,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제 13조 (권리의 귀속) ①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이용고객의 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② 이용고객의 서비스 받을 권리는 이를 양도 내지 증여하거나 질권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 14조 (이용권한의 제한) ① 이용고객이 제 12조 제1항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규정을 위반한 경우 회사는 일방적으로 본 이용권한을 제한할 수 있고, 이로 인하여 서비스 운영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이에 대한 민·형사상 책임도 물을 수 있습니다.

제 4장 기타

제 15조 (면책)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이로 인하여 이용고객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의 상태가 있는 경우
2.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사와 서비스 제휴계약을 체결한 제3자의 고의적인 서비스 방해가 있는 경우
3. 이용고객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이용에 장애 또는 손해가 발생한 경우
4. 회사의 귀책 없이, 이용고객의 요청에 의해 서비스를 통해 신용정보가 제 3자에 제공된 경우에 발생한 신용정보 유출에 의한 손해
5. 제1호 내지 제3호를 제외한 기타 회사의 고의·과실이 없는 사유로 인한 경우
② 회사는 이용고객 간 또는 이용고객과 제 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③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가 아닌, 이용고객 또는 제휴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정보, 자료 등에 대한 신뢰도와 정확성 등에 대해서는 보증하지 않으며, 이로 인해 발생한 이용고객의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16조 (분쟁의 해결)
① 회사는 이용고객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을 반영하고, 그 처리를 위하여 고객센터를 설치, 운영합니다.
② 본 약관은 대한민국 법령에 의하여 규정되고 이행되며, 사이트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고객간에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민사소송법 상의 회사의 주소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합의관할로 합니다.

제 17조 (규정의 준용)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련법령에 의하고, 법에 명시되지 않은 부분에 대하여는 관습에 의합니다.

부칙 <2015.10.12>
① 본 약관은 2015년 10월 12일부터 적용됩니다.
②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부칙 <2016.03.19>
① 본 약관은 2016년 03월 19일부터 적용됩니다.

부칙 <2016.12.16>
① 본 약관은 2016년 12월 16일부터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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