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까지~

미니시리즈 - 파파 - 배용준 이영애 정찬 기타 등등

kcyland 2009. 10. 27.
반응형

미니시리즈 - 파파 - 배용준 이영애 정찬 기타 등등

1995년도 KBS 미리시리즈 였답니다. 제가 여지껏 못 보고 있던 이영애 드라마죠.

왜냐..제가 군대에 있었기 때문에 이 작품 파파 , 아스팔트의 사나이 이렇게 못 봤죠.

메가패스 TV  VOD 서비스에 있어서 밤 새면서 몇편째 보고 있는데 좋네요.

DVD도 구해보고 싶네요 ㅎ  1995년도라 썰렁한것들이 참 많네요.. 성형수술 하기 전의

연예인들도 많이 나오고.. 차태현도 나오고..ㅎㅎ

역시 최고는 한류스타의 주인공들인..  이영애 배용준이 같이 나온다는거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표지는 두번미친 에서 퍼왔습니다.

only CHOW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