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까지~

11번가 블루칩 888개 가 적립 되었네요. 옐로칩도 아니구..

kcyland 2009. 10. 26.
반응형
11번가 블루칩 888개 가 적립 되었네요. 옐로칩도 아니구..

11번가는 다른 오픈마켓 (옥션,지마켓) 은 솔직히 뭘 주는지 모르겠구요..

11번가는 포인트,블루칩,옐로칩,캐시 이런 단계들이 있는데.

그 중에서 옐로칩이 기본인가본데.. 블루칩은 그 옐로칩의 10배의 가치랍니다.

그게 저한테 888개씩 2번이나 들어왔네요.. 어제 11번가 상담원이 직접 전화가 와서는

블루칩이 시스템 오류로 인해서 2번이나 잘못 들어갔다고 하면서.. 죄송하다면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류 나서 잘못 들어간거라고 정정 작업을 할거라고 했는데요.

아직 빼가지는 않았네요.. 기록삼아서 캡쳐해봤습니다. 요즘에 11번가에서 좀 많이 사고 있는데.

언제 저런 블루칩을 모을수 있을지 모르니 싶어서.. 포스팅 해봅니다.


아..지마켓은 지금 캡쳐해봤습니다. 지마켓은  G통장 이라고 하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옥션도 한번 가보겠습니다.포스팅 하는김에..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암튼.. 요즘에 11번가에서 작업좀 해보려고 하는데.. 이래저래.. 맘 상하는 일이 생기네요.

그럼 이만.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only CHOW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