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까지~

블로그 광고!! 이 정도는 해야지...

kcyland 2009. 10. 20.
반응형
다음에서 "김태희 누드"검색타고 흘러오신 여러분께 사과의 말씀드립니다.본문에서 최고로 구하기
힘든 아이템의 하나로 김태희 누드 라고 쳐본겁니다" 밑에 긴글 안 보셔도 되요. 김태희 사진도 없어요.
그래두 계속 들어오시면.. 김태희 가장 야한 사진 이라도 하나 구해보겠습니다. ㅡㅡ;;

티스토리는 블로그 자체내 운영자가.. 아니 블로그 주인장이 이리 저리 광고를 넣을수 있습니다.

저도 여기는 한개 밖에 없지만.. 다른 곳은(?) 배너 광고로 인해서 몇천원 정도의 수입이 있는 정도인데요.

블로그 광고 이렇게 하는거다 라고.. 손수 보여주시는 곳이 계셔서 소개드립니다.

지마켓 베스트 100 의 100개의 움직이는 gif 파일이 동시에 움직이는게 비할게 아닙니다.

듣보잡 인터넷 찌라시 뉴스들의 광고속에서 기사 찾기.. 비할게 아닙니다.

뭐 제가 다른 분들 사이트를 잘 안 가기를 하지만.. 이 분 정도면 거의 지존급이시네요.

블로그에 사람 좀 많이 들어오면 광고좀 하겠다는 분들.. 어느 정도까지 광고를 달수 있는지

참고해보시라고.. 알려드립니다. 무림고수님의 블로그입니다. http://walks.tistory.com/

제가 사람이 아무리 많이 들어오고.. 김태희 누드사진을  단독 포스팅 한다고 해도

저 정도 양의 광고는 못 달겠네요..후덜덜 입니다. 어디 가서 나 블로그에 광고 해서 돈 벌어~

라는 소리 못하겠네요.. 역시 대단하신 분들이 많군요.

아래 같이 올리는 캡쳐 화면중에서 윗부분(상단이네요..)에 붉은색 바탕으로 체크 해 둔곳이

포스팅 부분입니다. 정작 읽으려고 들어온 포스팅 내용에 비해서 광고가 참 많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only CHOW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