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까지~

메일읽고 도토리 챙기자... 메일마일리지 이용한 도토리 교환법

kcyland 2009. 10. 16.
반응형
제목이 약간 낚시 같아서 맨 첫줄에 말씀드립니다.

네이트 메일 이용하면 생기는 메일 마일리지를 가지고 도토리와 교환할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를 읽어보시면 그림으로 설명도 해놨습니다.

네이트에서 하루에 1번 이상 로그인과 3통이상의 편지읽기 2통 이상의 편지쓰기를 100일만

하면 네이트에서 사용가능한 도토리 10개와 바꿀수 있습니다. 네이트 메일을 주로 쓰셨던 분이라도

몰랐을수도 있었을것이구요. 저 같은 경우에는 네이트, 엠팔 메일을 사용하니까 두개의 계정을 이용해서

마일리지를 모으는 약간의 작업을 한다면.. 싸이월드에 쓸 도토리 정도는 구할수 있겠다 싶네요.

저는 파란메일도 사용하는데요. 하루에 거기도 100점씩 모아서 메일 용량도 5기가로 늘렸구요.

파란적립금쇼핑 이라는 곳을 통해서 한달에 한번 2000점의 마일리지를 가지고 2만원 이상 2000원 현금을

돌려주는 쿠폰을 받는데 사용하고 있습니다
.  파란메일은 아래와 같이 점수가 쌓입니다.

메일 로그인 시 20점, 편지지 쓰기 10점, 일반메일 쓰기 5점, 새 메일 읽기 5점씩 적립됩니다.

그냥 저는 왠만한 사이트 가입할적에 파란메일로 넣어서 하루에도 몇십통의 메일이 옵니다.

그걸 20통씩 하루에 한번 읽어주기만 하면 되는데..네이트는 읽는다고 점수가 쌓이지 않네요.

일단 네이트 메일 설명은 아래 그림에 자세히 적어놨습니다. 보시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서두에 말을 다 해놔서 끝에서는 드릴 말씀이 없네요. 유용한 정보셨다면

믹시업 부탁드립니다. ^^ 그림 파일 편집은 포토스케이프를 이용했습니다.


only CHOW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