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약관모음

제휴상품/서비스 관련 개인정보 제공 동의 (해당 상품/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별도 가입 신청 필요)

kcyland 2016. 1.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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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폰세이프 주요 보상 내용 확인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제3자 정보제공 동의
    본인은 아래의 상품 내용을 확인하고, 폰세이프 관련 상담, 혜택제공, 정산 등을 위하여 필요한 정보 (이름, 주민등록번호, 이동전화번호, 이동전화가입일/해지일, 폰세이프 요금수납결과, 휴대폰모델명, 분실정보 등록 등)을 폰세이프 가입시부터 혜택종료 시점까지 한화손해보험(주), 흥국화재해상보험주식회사,SK플래닛㈜ 제공함에 동의합니다.
    국내에서 도난/분실된 경우만 보험이 적용되며, 가입 당일 도난/분실의 경우 보상이 불가합니다.
    ※ 상품 가입/보상에 대한 상세내용은 Tworld, tsmartsafe.com의 상품안내서 및 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구분 폰세이프50 폰세이프40 폰세이프19 폰세이프 파손
    보상지원금 85만원 60만원 50만원 30만원
    자기부담금 1차 보상 시 손해액(보상지원금)의 30%
    2차 보상 시 손해액(보상지원금)의 40%
    5만원


    ※ 폰세이프 보상은 '동일기종' 기변에 한함. 보상시점의 출고가를 기준으로 자기부담금 공제 후 혜택이 제공되며,
    지원금액은 보상기변 처리대리점으로 지급됩니다. 기기 출고가가 보상지원금 보다 큰 경우 차액은 고객이 일시 납부하여야합니다.
    ※ 폰세이프 보상 처리는 폰세이프 전용 고객센터를 통해 안내 받는 SK네트웍스 대리점, 블루골드 대리점 및 SK텔레콤㈜ 지정한
    대리점에서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 폰세이프 상품(스마트세이프 포함)은 가입 가능한 단말에 제한이 있습니다. 단말기별 가입가능 여부는 SK텔레콤
    대리점/고객센터 및 tsmartsafe.com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폰세이프는 보상 기변 처리 후, 1회에 한하여 자동 유지됩니다.(고객 요청시 해지가능)
    ※ SKT 대리점 및 직영AS센터에서 접수 또는 제조사 지정 공식AS센터에서 수리하신 경우에만 파손보험처리 가능합니다.

     

    이동전화서비스 이용안내 및 유의사항

    기타 이용 안내

    • 가입비는 신규 가입 시 소요되는 실비로 해지 시 환급되지 않습니다.
    • 약관에 의거 개인 및 법인 명의로 다회선 가입시, 보증보험회사(서울보증보험(주))와 신용보험계약 체결이 필요합니다.
    • 장애인 및 관련단체, 특수학교, 국가유공자 단체(단, 대한민국무공수훈자회는 제외) 및 동단체 소속 국가유공자 또는 국가유공자 유족증 소지자, 국가유공상이자, 국민 기초 생활보장법에 의한 수급자 중 복지전화 신청대상자, 아동복지시설에 대하여는 요금을 감면하여 드립니다.(가입비 면제 및 고객이 선택한 요금제 기본료, 국내음성 통화료, 데이터 통화료 각각 35%, 개인의 경우 타 이동전화 회사에 가입된 회선을 포함하여1대상자당 1전화에 한함)
    • ※ 요금할인은 신청일부터 적용되며 소급적용은 불가합니다.
    • 이동전화 가입비 분납제를 선택한 고객은 가입비 잔액을 완납하셔야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서비스이용요금에 대한 채권보전을 위해 신용보험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이용가입자 중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이 연대보증인이 되어 미납요구에 대한 상환채무를 부담하게 되며 신용 보험가입시에는 법정대리인이 주채무자로 하여 가입이 됩니다.
    • 고객이 서비스이용요금 납입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한 경우네는 미납요금을 보증보험회사에 청구하여 보상받게 되며, 미납요금을 대납한 보증보험 회사는 미납고객에게 연체금액과 연체이자(연6%)를 합한 금액을 청구하고 계속하여 채무이행이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신용정보회사 및 신용정보집중기관에 연체내용이 통보되어 금융상의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 요금제를 변경하실 경우 변경 신청일부터 적용되며 1개월 이내 재변경은 불가합니다.
    • 월중 요금제 변경이나 일시정지 시에는 요금제 무료혜택이 일할계산되며, 초과 사용분은 별도 청구됩니다.
    • 요금은 납기일(매월21일) 이내에 납부하셔야 하며, 납기일까지 납부하지 않을 경우 이용정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용정지 상태가 일주일 이상 경과되어도 이용정지 사유를 해소하지 않을 경우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이 요금 등을 회사가 정하는 일정기간 동안 납입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신용불량거래자로 등록되어 신용거래에 제한을 받습니다.
    • 출장 또는 분실 등의 사유로 고객이 서비스를 일정기간 동안 사용할 필요가 없을 경우 일시정지를 신청할 수 있으며 일시정지기간 만료 전에 재사용에 대한 의사표시가 없으면 회사에서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일시정지 및 이용정지된 경우에도 회사에서 정한 일정기간 동안 요금이 부과됩니다.(월 3,500원)
    • 요금청구지 주소가 바뀌면 즉시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주소변경을 신청하지 않을 경우, 청구서가 배달되지 않음으로 인한 가산금, 이용정지 등의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신청하신 자동납부 계좌 또는 카드에서 3개월 이상 연속 미인출/미승인시 입금전용계좌 혹은 지로청구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자동납부 고객에게는 인출요금의 1%를 할인해 드립니다.
    • 자동납부 고객께서 인출마감일(인출일-2일전, 즉 24일) 이후 직접 수납을 하신 경우라도 통장에 잔고가 있을 경우 자동납부 인출이 되어 이중납부가 발생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무선통신서비스는 전파특성상 서비스 제공지역이 아니거나 전파환경이 좋지 못한 곳에서는 일시적으로 통화가 안될 수 있습니다.
    • 고객의 주생활지(주민등록지, 요금청구지, 직장소재지)에서 통화품질불량의 사유로 신규가입 후 14일이내 해지시 가입비, 보증보험료는 환불하고, 고객이 선택한 기준 기본료의 50%를 감면하여 드립니다.
    • 회사는 고객의 책임없는 사유로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여(고객이 서비스 중단사실을 회사에 통지한 후 부터 3시간 이상 또는 1개월 동안 서비스 장애발생 누적시간이 24시간을 초과하여 서비스 중단시) 서면으로 손해배상을 청구할 경우 이용약관에 따라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한 시간에 대하여 요금반환 및 손해 배상을 합니다.(단,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의 경우 제외)
    • 이동전화 서비스의 이용 절차 및 조건에 관한 세부적인 사항은 지점 및 대리점에 비치된 이동전화 이용 약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일부 해외 단말의 경우, 긴급통화 시 정확한 위치측위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T WORLD(사이버 고객센터) / 발신번호표시 서비스 이용안내

    • "사이버 고객센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www.tworld.co.kr)에서 회원으로 등록하셔야 합니다.
    • T WORLD의 인터넷 홈페이지(www.tworld.co.kr)에 가입하시면 TWORLD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단, 통화내역은 'TWORLD 통화내역 조회 서비스'에 동의하신 고객에게 제공됩니다.
      - 회사는 고객정보 보호를 위해 통화내역 제공 시 SMS 인증을 실시합니다.
      - SMS 인증절차 및 통화내역 제공 기준은 회사의 내부 규정에 따르며, SMS 인증 불가 시 통화내역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09/02/09 부터 추가)
    • 인터넷 열람 시 정회원 등급별 기준에 의해 열람이 제한될 수 있으며, 정보보호를 위해 SMS인증 또는 공인인증 후 제공 (시행일 09/03/05)
    • 이용자 ID(고유번호) 및 Password(비밀번호) 관리소홀로 인해 고객의 개인정보유출, 신용정보누출, 계좌도용 등의 피해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이용자 ID 및 비밀번호는 본인 외에는 절대로 사용할 수 없도록 철저히 관리하셔야 합니다.
    • 이용자 ID 및 비밀번호의 유출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는 고객 본인이 책임을 지고, 회사의 시스템 고장 등 회사의 책임있는 사유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집니다.
    • 발신번호 표시서비스 - 발신자가 국제전화 및 회사나 건물 내 사설교환기를 사용하는 경우 실제 발신번호와 다르게 표시될 수 있습니다. 통화편의를 위해서 무료서비스인 통화중 대기 서비스가 함께 제공됩니다.

    SMS 스팸필터링서비스 유의사항

    • SMS 스팸필터링은 광고성 스팸문자를 최대한 차단해주는 서비스입니다.
    • 차단된 스팸문자는 90일간 40개까지 보관되며, T WORLD, 설정한 e-mail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스팸여부의 분류기준은 개인마다 다를 수 있으므로 서비스 이용 초기에 차단된 스팸문자를 수시로 확인하여 허용번호/허용단어에 등록하면 서비스를 더욱 유용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기존가입자중 팅안심, 팅주니어안심, 가족안심, 팅부모안심, 자녀안심 등 위치조회형 서비스의 경우, 위치조회시 GPS폰이 아닌 경우 오차발생 가능하며, GPS폰이더라도 위치가 잘 찾아지지 않는 지역(예:건물안)에 있는 경우 기지국 기반으로 조회될 수 있으며 실제 위치와 다소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특수문자나 한글영문조합 등이 포함된 문구를 기준으로 차단설정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휴대폰의 스펨메시지 차단 기능을 이용해 주세요.
    • 기타 자세한 내용은 영업장에 비치된 팜플렛 또는 T WORLD 의 상품소개를 참조하시거나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세요.

    사이버 고객센터 www.tworld.co.kr
    고객센터 : 이동전화는 국번없이 114, 유선전화는 1599-0011

     

    ·아래 내용은 이용약관 중 주요사항에 대한 설명으로, 이용약관 전문내용과 다소 상이할 수 있고 변경될 수 있으므로, 이용약관 전문 내용은 홈페이지(www.tworld.co.kr)나 고객센터 (1599-0011:유료, SK텔레콤 휴대폰으로 지역번호 없이 114:무료)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계약의 성립

      - 고객님은 구비서류 제출과 함께 이용계약서 정본을 작성하시고, 회사는 이용계약서 및 구비서류의 이미지(사본)을 보관하며, 정본은 고객님이 보관하시도록 돌려드립니다. - 가입비는 가입신청에 소요되는 실비로서 해지 시 반환되지 않습니다.

    약정보조금

      - 회사는 단말기 구입비용의 일부를 지원(보조금)하는 조건으로 24개월 내의 의무사용기간(약정기간)을 설정할 수 있고, 영업정 책상 필요에 따라 보조금 지급액을 달리 할 수 있습니다. - 약정금액은 회사가 T world 홈페이지(www.tworld.co.kr)에 게시한 금액내에서 결정되며, 특정요금제나 부가서비스 사용조건으로 지급된 금액은 위약금 산정시 약정금액에서 제외됩니다.

    결합판매

      - 회사의 귀책사유로 결합서비스의 제공 중단 시 2개월 전에 고객님께 고지해야하며, 고객의 이사 등 불가피한 사유로 결합 서비스를 제공치 못할 경우 결합서비스는 해지될 수 있습니다.

    요금의 감면

      - 장애인, 국가유공자 및 기초생활수급자 등에 대한 요금 감면을 시행중입니다. - 할인을 중복 적용 받는 경우 직전 감면을 반영하고 난 후 요금을 기준으로 요금감면을 순차적으로 적용합니다.

    계약의 변경

      - 주소, 부가서비스, 요금제 변경 등은 방문외에 팩스,전화 등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서비스종류 및 단말기 변경의 경우에는 대리점 등에 방문하여 구비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 요금 미납, 약정내용 위반, 단말기 압류 · 가압류 등의 경우에는 계약내용 변경이 제한됩니다.

    요금에 대한 이의신청

      - 청구된 요금에 이의가 있을 경우 6개월 내에 이의신청 가능하며 회사에 귀책사유(잘못)가 있을 때에는 언제든지 이의신청이 가능합니다.

    이용정지

      - 이용요금을 2회 미납한 경우, 타인 명의(이름), 예금계좌, 신용카드를 무단으로(허락받지 않고) 사용하여 가입한 경우, 대량으로 스팸을 전송한 경우 등 고객님이 각종 위반행위를 한 경우 회사는 서비스 이용을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 고객님이 일정기간 서비스 정지를 원하는 경우 1년에 2회(1회당 3개월간)에 한하여 회사에 일시정지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분실의 경우는 회수 제한이 없고, 군입대, 해외 장기체류 등 장기일시정지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는 별 도의 기간을 정할 수 있습니다. - 3개월 경과 후 고객님이 별도의 해제 신청을 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는 해지(직권해지)될 수 있습니다. - 일시정지 중에도 월 3,500원으로 원(부가세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손해배상

      - 고객의 귀책사유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 회사는 그 손해를 배상합니다. 단, 천재지변, 전시, 전파특성상 음영지역 발생 및 서비스 특성상 불가피한 경우 등에는 회사의 손해배상책임이 감면될 수 있습니다. - 손해배상 금액 :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한 시간에 해당하는 기본료+부가사용료)x6의 금액을 최저금액으로 하여 고객과 협의된 금액

    해지(일반 v 직권해지)

      - 고객님이 해지를 원하는 경우 해지 신청일까지의 요금을 해지신청 당일에 회사에 지급해야 하고, 구비서류는 해지 신청일로부터 10일 이내에 회사에 제출되어야 합니다. - 회사는 타인명의 도용, 이용요금 미납, 스팸메시지 발송 등 고객님이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경우 5일전까지 고객에게 사유 등을 알리고 서비스를 직권해지할 수 있습니다.

    (보조금 관련) 위약금

      - 보조금을 지급받고 약정기간을 설정한 고객은 약정기간(의무사용기간) 내에 계약을 해지하거나 약정조건 을 변경(요금제 사용 조건 포함)할 경우 아래의 위약금 및 차액(보조금의 반환 혹은 추가지원) 을 정산하여야 합니다. - 위약금액 산정식(계약 해지시)은 “약정금액 × {(약정기간 - 약정후 사용기간)/약정기간(일)}”이고, 차액 정산액 산정식(약정조건 변경시)은 “(변경전 약정금액 - 변경후 약정금액) × {(약정기간 - 약정후 사용기간)/약정기간(일)}”이며, 이 중 ‘약정후 사용기간’은 보조금을 지급받아 서비스를 개통한 시점부터 산정하며, 일시정지 또는 이용정지 기간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 주생활지에서 통화품질 불량을 이유로 14일 내에 해지할 경우, 고객의 사망, 이민 등의 사유로 해지시, 가입시 약정기간 및 위약금에 대한 사항을 인지하지 못했을 경우(단, 계약서에 서명·날인되어 있는 경우는 면제되지 않음)에는 위약금 감면 됩니다.

    번호이동

      - 선불이동전화 가입고객, 이용요금 미납고객, 3개월이 경과하지 않은 신규가입/번호이동/명의변경 고객은 번호이동이 제한됩니다. - 번호이동 후 14일 이내에 고객의 주 생활지(주민등록지, 요금청구지, 직장소재지)에서 통화품질불량의 이유로 번호이동을 철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고객은 이용요금을 납부하여야 하고, 신규가입 및 번호이동 수수료를 반환하여야 하며, 기본료의 50%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데이터요금

      - 데이터 통화료란 모바일 인터넷 접속시부터 종료시까지 이용한 데이터 전송량을 기준으로 과금되는 금액이며, 정보이용료란 벨소리, 동영상, 게임 등 모바일인터넷 콘텐츠 이용대가로서, 별도로 과금됩니다 ※회사는 고객님이 모바일 인터넷 사용요금을 미리 예상할 수 있도록 컨텐츠 유형별로 정보이용료, 데이터 크기, 통화요율을 표시해 줍니다(휴대폰 상단 화면에 “요금안내” 메뉴 표시) 단, 안내되는 요금은 실제 다운로드 후 요금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통화내역열람

      - 통화내역열람은 고객님이 발신한 전화번호에 대해서만 확인할 수 있으며, ‘일반통화내역’은 SK텔레콤지점 방문을통해 최근6개월분을, ‘이용요금확인용 통화내역’은 지점 또는 고객센터 (1599-0011:유료, SK텔레콤 휴대폰으로 지역번호 없이 114:무료) 를 통해 최근 6개월까지, T world홈페이지(www.tworld.co.kr)에 정회원 가입후 이용시에는 3개월분까지 통화내역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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