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까지~

CGV 영화관에서 팝콘 신공 펼치다 망하다...

kcyland 2010. 3. 8.
반응형

CGV 영화관에서 팝콘 신공 펼치다 망하다...


일요일날 왕십리 아이맥스 3D 관에서 이상한나라의 앨리스 보러갔다가 팝콘신공 잘못 써서 망했습니다.ㅠ.ㅠ

제가 CGV VIP 회원입니다. 그래서 1년에 한번씩 나누어 주는 쿠폰북에 콤보세트 2000원 할인권이 있었죠..

그런데.. 제가 그게 있으면서도 그걸 안 사구..




언젠가 누가 그러더라구요..자기는 영화관 팝콘 비싸서 안 먹구.. 영화관 올라가기전에.

이마트 들려서..(그분도 왕십리 CGV 혹은 용산 CGV 를 이용하셨나 봅니다..왕십리 CGV랑 용산 CGV 에는

같은 건물에 이마트가 있습니다..) 팝콘을 하나 사서 들고 들어간다구..그게 더 싸다구

제가 오늘 그래보겠다고.. 그러면.. 팝콘은 이마트에서 사구.. 음료쿠폰중에서 사이즈 업 해주는게 있으니까.

그걸로 해서 팝콘 이랑 콜라 먹으면 되겠다 했네요..

이마트에 갔더니 봉투에 들어있는거랑.. 아래 그림의 카라멜 팝콘이 있더라구요..




가격은 2950원... 뭐 그래두 싸겠다 싶었죠.. 그리고는 올라가서.. 콜라를 하나 샀어요..

콜라 M 사이즈가.. 2000원인데.. 쿠폰이 있었기에..L 사이즈로 업그레이드가 되구..

500원 할인 받아서 산거죠..그럼 총 팝콘이 2950원에 콜라 2000원 4950원이 된거죠..


나름 싸게 샀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극장에 들어가서..위에 팝콘을 먹는데..

우와! 너무 달더라구요.. 원래 콤보세트 먹을때도 달콤한 맛 안 먹구..그냥 고소한 맛으로 먹는데..

설탕을 들이부은것 처럼 너무 달아서 성인남녀 2명이서..(어린이들은 먹었을지도..) 반 도 못 먹었답니다.

실패한거죠... ㅠ.ㅠ


day 63/365 - Popcorn
day 63/365 - Popcorn by DawnVGilmorePhotography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현재 영화관 CGV 에서 판매하는 팝콘 종류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팝콘 라지사이즈에 음료 M 사이즈 2잔해서.. 7000원에 가격에 팔리고 있습니다만..

저는 콤보세트 2000원 할인권이 있었기에. 그걸 이용해서 샀으면.. 5000원에..
콜라도 2개에

팝콘도 카라멜이 아닌.. 고소한 맛으로 잘 먹을수 있었을텐데.. 오늘 누구 따라 하다가.

망했습니다. ㅠ.ㅠ 다음번에는 절대로.. 카라멜 팝콘을 안 먹으렵니다.성인들은 비추 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