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까지~

CGV VIP 데이 첫째,셋째 수요일 - VIP 포인트 더블 적립

kcyland 2010. 3. 4.
반응형

CGV VIP 데이 첫째,셋째 수요일 - VIP 포인트 더블 적립


CGV  영화관에서 영화 많이 보신 분들은 VIP 등급이실텐데요.

참고로 1년에 2만점 이상 포인트 있으신 분들이 그 다음년도에  VIP 자격이 되시네요.

예전에는 VIP 연속으로 VIP가 되면 RVIP 가 되었었는데..이제는 VIP 로 통합이군요.

VIP 여러가지 혜택중에서.. 대부분.. 그냥 쿠폰북에 있는 기능이랑.. VIP 라운지 정도로 혜택 생각하실수 있는데.

VIP 데이라고 있습니다. 포스팅하려고 찾아보니 CGV홈페이지에도 그렇게 자세하게 설명이 없네요.'

그냥 예전부터 쭈욱 있었던 제도라서 지금도 이어지고 있다는 정도..

제목 그대로.. 첫째,셋째주 수요일 에는 VIP 등급이신 분들이 영화를 관람하게 되시면

평소의 포인트 의 두배가 쌓이게 됩니다.




위 표는 제 적립 상황입니다. 2월 17일날 용산 골드클래스에서 의형제 보느라고 25000점 소비했구요.

그날 1장은 돈을 내고 결제를 하고 1장은 포인트로 사용했습니다.골드클래스가 3만원 짜리라서.

포인트는 3000점이 적립이 되는게 맞는데.. 밑에 보시면 VIP 데이 더블적립 이라고 글씨 보이시죠?

그래서 3만원 결제 한후에.. 포인트 3000점의 더블인 6000점이 적립이 된겁니다.

그날 원래는 VIP 쿠폰에 있는 골드클래스 쿠폰 사용하려고 했는데..집에 놓고 가는 바람에.. ㅜ.ㅜ

울며 겨자먹기로..한장은 돈을 내고 한장은 피같은 포인트로 보게 된건데요..

전체적으로는 운이 좋지 않았지만 그나마.. VIP 데이라서..(VIP데이인줄 몰랐어요..) 포인트가 더블 적립이 되었죠..

초반에 말 했듯이.. CGV 홈페이지에도 이 VIP 데이에 대해서 지금은 따로 언급하고 있는 부분이 사라진듯 해서..

한번 포스팅 해봤습니다.물론 증거 자료도 같이 말이죠..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