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까지~

그래두 저한테 비하면 일일 방문자 1000명은 대단한거네요.

kcyland 2009. 10. 2.
반응형
새로 블로그를 만든지.. 3일가량 되어가는데요.

처음 블로그가 아니라.. 새 블로그를 만든지 라는 표현이 더 적당하겠네요.

거기는 2008년도 8월부터 (아마 그때두 추석시즌이었던듯..) 올렸던건데.

인기검색어로 포스팅을 했을경우에는 하루에 몇만명이 들어오기도 했었는데요.

지금은 하루에 많으면 1000명도 들어오시고 꾸준히 5~600명 이상은 들어오시네요.

포스팅이 심하게 많은것은 아닌데두 말이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런데 여기는 겨우 몇십명 수준(하루에도 몇번씩 제가 들어오니 그게 카운트 될수도 있구요.)이죠.

그나마 초반부터 소식듣기 분들을 늘리다 보니 한 두분씩 들려주시는듯..

좀 더 포스팅 수를 늘려야지 놀다가 가실텐데.. 말로는 전략적이라고 해놓고는

아직은 많이 부족하네요.. 그냥 연휴 첫날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넋두리 늘어놓습니다.

다들 좋은 추석연휴 보내시구 저는 또 꾸준히 소식듣기 추가하러 갑니다. ^^

믹시업 눌러주시는 모든 분들 고맙습니다

믹시 만세! 티스토리 만세! (앗..순서가 바뀌었네요..ㅋ )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