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구마구리뷰

엔에이치엔케이씨 24000원 결제는 어도비(above) 자동결제였네요.

kcyland 2023. 8. 24.
반응형


갑자기 날아온 카드 승인내역..


엥?? 갑자기 24000원 결제가??

회사는 엔에이치엔 어쩌구 저쩌구..

네이버인가 샆어서.. 네이버 쇼핑 들어가도 결제 내역이

없고.. 삼성카드 들어가도 가맹점 이름은

그냥 엔에이치엔케이씨 NHNKC 라고만 나오고..


뭐지?? 큰일났네 하다가.

검색 돌려보니..  어도비 사이트 결제였어요.

7일전에 어도비 프리미어프로 설치하고 7일뒤에

24000원 자동결제인데 가맹점 이름이

어도비 라고 안 나와서 식겁했네요.


제가 찾은 블로그 댓글 보니 여기저기 난리치신

분도 계시던데.. ㅎㅎㅎ 저는 그 정도까진 안 했네요.


프리미어 프로 가 23년 5월에 업데이트 하면서

영상에 나오는 말소리를 자동으로 텍스트 만드는

기능이 추가(전에도 있었는데 아마 향상된 몬양)되어서

저도 그 기능 덕좀 보려고 설치했거든요 .

암튼 제목에 엔에이치케이씨 가.. 어도비 사이트 라고

알려드렸으니.. 많은 분들 흥분 가라앉히시길 바랍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