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까지~

웹하드 70만원 어치 다운받기.... ㅠ.ㅠ

kcyland 2010. 2. 18.
반응형


웹하드 70만원 어치 다운받기.... ㅠ.ㅠ

제목 그대로입니다. 웹하드 에서 70만원 어치 다운 받기 도전중입니다.

이미 70만원 어치는 결제가 된 상태구요.. 1주일 동안 다운 받는데 도저히

돈이 줄어들 기미가 안 보이네요...

이유는 아래 그림들 밑에 설명드리죠... 아래 그림들 링크 없어요.누르지 마세요.

 
 



내용은 이래요..제가 따로 운영하는 블로그에서..

트래픽이 하나가 히트 친게 있었어요.. 거기 덕분에.. 정말 11월 한달 호강했는데요..

어쩌다 보니.. 입소문 마케팅이 되어버린거죠..  암튼..그래서 제가 그 업체에서 받을 포인트가

70만포인트가 쌓였는데요.. 이걸 현금화 하려면.. 70만 포인트의 반인 35만원을 돈으로 받을수가 있어요..

그런데..제가 클릭을 잘 못해서.. 출금신청을 해야 하는데.. 다운로드 할때 필요한 캐쉬로 전환이 되어버린거죠.

그래서.. 그걸 다시 출금신청으로 바꾸어줄 방법은 없다고 기다려보라고.. 해서 2개월 넘게 기다리는데

답이 없네요.. 그래서.. 지금 그 70만캐시 로   다운 받고 있어요.. ㅠ.ㅠ

일단 70만원어치가 되는거죠..아이디 공유하기도 뭐하구... 거기가 망하지 않아야지..

다운이라도 받을적에 쓸텐데 말이죠..  70만원어치.. 다운 받아보셨나요???


아..어디 사이트인지는 말씀 못 드립니다.. 죄송요..

위에 수많은 사이트들은 랭키닷컴 웹하드 순위 1위부터 40위까지의 업체 이름입니다. 순서 없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