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구마구리뷰

노바미디어판 열혈남아 블루레이 한정판 프리오더 끝남

kcyland 2022. 4. 8.
반응형

노바미디어판 열혈남아 블루레이 한정판 프리오더 가

4월 8일 오후 2시 시작이었는데.

 

물론 오후 2시 이전에 구매가능했던 곳도 있었나 본데

수량이나 뭐 너무 작은 곳들이라 전부 다 알지는 못했구요.

 

저는 알라딘 플래티넘 회원이어서.. 알라딘에서 쿠폰 먹이고

산다고 대기 했는데.. 프리오더 화면 캡쳐하다가.. 2시가 시작되서 

 

결제하느라.. 쿠폰까지는 못 먹이고 돈 다내고 샀네요.

 

 

위에 화면은 예스24 이구요..친구꺼 도와준다고 제꺼 사고 예스24 들어갔다가.

19세 인증하라고 해서.. 그거 하고 들어가도 풀슬립 하나 건졌네요.

 

위에는 알라딘 예약판매 상황이구요.

몰랐는데.. 예약판매전에.. 보관함에 넣어놓고.

보관함에서 장바구니로 보내고 장바구니에서 3가지가 전부 선택되어 있으니까

 

그걸 바로 결제하면 되던데.. 암튼..오늘 제대로 볼 여유가 없었네요

알라딘이 중고판매(되팔이 혹은 리셀러)가 엄청나게 크게 활성화 되어 있어서

특정 영화 팬들이 아니어도.. 경쟁이 장난이 아니네요..

 

 

 

위에 사진은 노바미디어 공식홈페이지 사진인데요.

여기는 원클릭이라고.. 3가지 전부 사는 사람들을 위해서 한군데 묶어 둔건데

여기 제외한 사이트들은 전부 하나씩 눌러야 하는데 여기는 한꺼번에 있어서

시간이 촉박할땐 이게 편한데.

화양연화 때만 해도.. 원클릭도 1인당 3세트 가능했는데

지금은 1인당 1세트만 주문 가능해요,

 

 

암튼 돈 주고 성공은 했지만

중경삼림때 악몽이 아직도 가시질 않아서

매번 기분은 드럽네요.

 

얼른 블루레이 시장도 없어져 버렸으면 좋겠어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