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지혜

바이두 클라우드 유료결제 하기 제가 이용하는곳 광고아님

kcyland 2021. 3. 11.
반응형

바이두 클라우드 유료결제 하기 제가 이용하는곳 

 

제가 바이두 클라우드 결제해서 사용중인데요.

결제대행 해서 사용중입니다.

지난해에도 몇번 썼고..이번에 1년 갱신하면서

오랜만에 또 찾게되면 안 보일것 같아서

기록차원에서 업체소개 올려놓습니다.

 

바이두 클라우드 유료결제 하기 제가 이용하는곳 

 

바이두 클라우드 대행(최신), 바이두 클라우드.. : 네이버블로그 (naver.com)

 

바이두 클라우드 결제 대행 : 네이버 블로그

바이두 클라우드 대행 합니다.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blog.naver.com

주소를 붙여넣기 헸는데.. 위에처럼 나오네요.

네이버아이디는 blog.naver.com/lotto0628 입니다.

첫 거래시면 믿음이 없으시니까.. 알려드리는것이지만.

다른곳 이용하셔도 무방하구요.. 블로그가 나중에 저도 정보 찾을때 쓰려고 올려놓는곳이라서요

암튼 저는 오늘 1년 결제해서 그동안 쓰던거에다가 1년 추가해서

2022년 4월 6일까지 이용가능하네요.

 

하합니다, 활성화 성공!

당신은 성공적으로 바이두 넷 디스크 1 년 슈퍼 회원을 활성화했습니다

현재 수퍼 회원은2022-04-06까지 유효합니다

다음으로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활성화 레코드를 | 회원 권한을 봅니다

활성화 코드 사용 지침:

  • 1. 유효 기간 내에 활성화하면 만료 된 활성화 코드가 무효화됩니다.
  • 2. 회원의 유효 기간은 활성화일로부터 동일한 계정에 여러 활성화 코드를 사용하며 멤버십 기간은 자동으로 연장됩니다.
  • 3. 현재 회원인 경우, 슈퍼회원을 활성화한 후, 슈퍼회원을 우선적으로 소비하고, 슈퍼회원이 만료된 후 회원으로 복원하고, 규칙을 검토한다.
  • 4. 계정의 원래 회원 또는 슈퍼 회원의 총 기간과 3년 이상 사용할 수 있는 슈퍼 회원의 총 기간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 5. 활성화가 성공하면 즉시 Baidu Net디스크 멤버십 서비스를 즐길 수 있으며 회원 특권을 확인하십시오.
  • 6. 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Baidu는 해석 할 권리가 있으며 질문이있는 경우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십시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