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까지~

타이거JK 의 엄마를 바꾼 인터넷 뉴스기자들

kcyland 2010. 1. 7.
반응형

엄마가 갑자기 찌라시 기자들에 의해서 할머니가 되어버린 타이거 JK

MBC 황금어장에.. 타이거JK가 나왔습니다. 이미 보신분들도 많을테구 인터넷 기사로도 많이 떴는데요.

인터넷 기사들이 문제네요.. 방송을 인터넷 뉴스 기자들도 같이 닥본사 했을텐데 말입니다.

분명히 방송에서는 아버지는 서병후씨. 어머니는 김성애 씨라고 나왔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금 인터넷에는 타이거 JK 아버지는 서병후씨 할머니는 김성애 씨 라는 기사가 나오고 있네요.

아래 제가 확인용 캡쳐 화면도 퍼왔습니다.  그럼 할머니 라고 한 인터넷 찌라시들은

방송도 보지 않은 누군가의 기사를 퍼다가 기사를 만들어서 올렸다는것 밖에 안되는거죠.

그래두 운이 안 좋았는지.. 그걸또 할머니라고 작성된 기사를 보고 베껴서는

인터넷 찌라시들의 반은 할머니 반은 어머니라고 나오네요.. ㅠ.ㅠ

인터넷 기사 사이트도 아닌. 맥스무비에서는 같은 내용으로 두번이나 김성애씨가

어머니가 아니구 할머니라고 친절하게 알려주고 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느샌가 방송녹화현장에 있었던 일들을 기사로 만들어서 올리더니

이제는 연애프로들 닥본사 해가면서 기사 만들어서 올리더니

누구는 보지도 않고 그걸 퍼다가 올리는 짓을 하고 있군요.

타이거JK 참 엄마도 바뀌고 방송 나와서 난감해져버렸네요..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