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까지~

홈플러스에서 산 후레쉬 겸용 열쇠고리

kcyland 2009. 12. 10.
반응형

홈플러스에서 산 후레쉬 겸용 열쇠고리

얼마전 이사를 했는데요.. 새로 열쇠를 받았는데..열쇠고리 없이 주머니에 넣어가지고

다니다가 오늘 홈플러스 갔다가 열쇠고리겸 후레쉬를 하나 샀네요.

그런데.. 이 안에 버튼형 건전지가 들어가는데 이게 사이즈를 알려주는 스티커가

겉면에 붙어있어서 그걸 떼고 나니.. 다음에 배터리 닳으면 똑같은거 찾기 힘드니까

한번 뜯어보는겸 해서.. 올려봅니다.. 혹시 같은 제품 있으신 분들은 사진 보고

요걸로 사시면 될듯..그런데.. 배터리 가격보다.. 하나 사는게 더 나을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마켓에서 뒤져보니 버튼 건전지도 종류가 많구 각기 다른 용어들을 사용하더라구요.

일단 이 후레쉬에 들어있던 표시는  LR 1130  이었네요. 오픈마켓에서 저가형으로

1000원에 무료배송으로 구할수 있지만.. 그것보다는 그냥 홈플러스 가서 하나 더 사는게 낫겠네요..ㅎㅎ

후레쉬 가격은 1240원 이네요.. 정확한 명칭은 플라스틱LED키홀더 입니다.


강동 홈플러스에서 구입했습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