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까지~

옥션에서 구매거부를 했습니다. ㅠ.ㅠ 신용점수 1점 마이너스

kcyland 2009. 12. 8.
반응형

옥션에서 구매거부를 했습니다. ㅠ.ㅠ 신용점수 1점 마이너스

어제 아래 포스팅했던 전우치 예매 이벤트 때문에 맥스무비 사이트 열어놓고 서핑을 하다가.

옥션 중고장터에서 물건들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5900원짜리 인형(무료배송)을 샀구요.

아..옥션 중고장터에 보면  입찰마감임박 뭐 이런 분류가 있어요.. 입찰마감이 얼마 안 남은 것들만

보여주는데.. 그래서 위에 인형도 샀던것이구.. 인형은 낙찰되자마자 바로 입금했구요.

판매자도 뒤질세라.. 오늘 오후에 바로 택배로 보내셨더라구요..ㅎㅎ

그리고 또 하나의 물품을 입찰을 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적을수는 없구요.

시작가 가  12만원이길래.. 12만원을 썼는데..그게 낙찰이 되었더라구요..

나온지 1,2년 된건데.. 기능이 마음에 들어서.. 입찰해본건데..검색해보니 그 가격은 싸게 팔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런데.. 막상 낙찰이 되고보니 고민이

조금 생겼어요..그래서 다른곳에다가 물어봤죠.,.이런 사양인데..이 가격이 괜찮은지.

댓글이 3개 올라왔는데.. 사지 말라고 하더라구요..재판매도 힘들거다..라면서요..

그래서 고민을 잠깐 (아니 사실은 좀 오랜시간 했어요..) 하다가... 구매거부를 누르게 된거죠.

구매거부를 누르게 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구매거부사유.. 뭘로 할까 하다가... 그냥 기타사유로 적고 말았네요..


구매거부 는 옥션의 중고장터에만 있는 스킬인듯 하구요..

경매패널티가 부여받으면 뭐 나중에 참가 못 한다지만... 나중에는 더욱 신중하려구요..


구매거부시에 의견 적는 란이 신기해서... 이렇게 캡쳐해서 올리면서.. 포스팅 하나 또 올려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십시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