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구마구리뷰

유튜브 폴유 광고 클릭해보니.... 직장인온라인사업프로젝트

kcyland 2019. 11.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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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수르님 유튜브 영상 보는데.. 나오는 폴유님의 광고

혹하긴 한데..뭘 자세히 말씀 안해주시고 광고 말미에

나온다는데..기다리기 힘들구..

그래서 창 열어놓으니.. 하단에 정보가 보이더군요.

그래서 긁어왔습니다.

아래 그림 플레이 안됩니다. 캡쳐화면

 

커리큘럼

 0.환영합니다!

 0-1. 페이스북 그룹

 0-2. 직장인이 가능한 현실적인 온라인 사업모델

 0-3. 해외제휴마케팅 기초

 0-4. 평범한 직장인 엄마, 사업가 되다!

 0-5. 직장인 엄마, 첫달 순수익 400만원 달성!

 1. 준비

 1-1. 성공의 3가지 요소

 1-2. 비지니스 모델

 1-3. 페이스북 개인 계정 주의점

 1-4. LOOM 자신의 화면 녹화 프로그램

 1-5. 프로젝트 비전 라이브 웨비나

 2. 페이스북 준비

 2-1. 왜 페이스북이 좋은 플랫폼인가?

 2-2. 페이스북 개인 그리고 비지니스 계정의 차이

 2-3. 페이스북 페이지 이름의 중요성

 2-4. 페이지 이름 키워드

 2-5. 페이지 이름 예시

 2-6. 페이지 이름 리서치 (NEW!)

 2-7. 지메일 만들기

 2-8. 비지니스 관리자 만들기

 2-9.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

 2-10. 페이스북 페이지 꾸미기

 2-11. 페이스북 페이지 포스팅 하기

 2-12. 페이어니어 가입하기

 3. 광고 준비

 3-1. 페이스북 결제 연동하기

 3-2. 광고계정 생성하기

 3-3. 참여광고 돌리기

 3-4. 광고계정 5개로 늘리기

 3-5. 클릭뱅크 가입하기

 3-6. 클릭뱅크 카테고리

 3-7. 클릭뱅크 오퍼 알아보기

 3-8. 어필리에이트 공간

 3-9. VSL 공부하기

 3-10. 나의 제품 결정하기

 4. 광고 이미지

 4-1. 광고 이미지의 기본, 패턴 방해, 심리적 요소 설명

 4-2. 광고 이미지 공개

 4-3. 클릭뱅크와 페이오니아 계좌연결하기

 4-4. 픽셀 만들기 및 벤더에게 픽셀 설치 이메일 보내기

 4-5. 나의 픽셀 설치 확인 방법 알아보기

 4-6. 광고 이미지 제작방법

 4-7. 광고 이미지 업데이트

 5. 프리셀

 5-1. 프리셀의 기본 및 심리적 요소 설명

 5-2. 클릭퍼널스 가입 및 도메인 만들기

 5-3. 클릭퍼널스 템플릿 복사하기

 5-4. 클릭퍼널스 인터페이스 이해하기 1

 5-5. 클릭퍼널스 인터페이스 이해하기 2

 5-6. 클릭퍼널스 수정하기 1

 5-7. 클릭퍼널스 수정하기 2

 5-8. 클릭퍼널스 템플릿 처음부터 끝까지 수정하기

 6. 페이스북 광고

 6-1. 전환광고 (돈버는 광고) 만들기

 6-2. 클릭뱅크 링크 확인 및 링크 오류 해결 방법

 6-3. Tracking Code 설치하고 확인하는 방법 알아보기

 6-4. 클릭뱅크 데이터 확인하기

 6-5. 페이스북 광고의 성공법칙 및 시스템

 6-6. 관심사 Research 및 관심사 테스팅하기

 6-7. Scale up #1 - 광고예산

 6-8. Scale up #2 - 유사타겟

 6-9. 중요한 데이터는 딱 하나!

 6-10. 테스팅부터 스케일업까지 케이스 스터디

 6-11. 인게이지먼트가 좋으면 성과도 좋다!

 7. 페이스북 계정

 7-1. 페이스북의 모든 것

 7-2. 비지니스 계정 추가로 만들기 및 무제한으로 만드는 방법

 7-3. 페이스북과 신용 쌓기 #1

 7-4. 코어 계정 만들기 (비지니스 계정 비활성화에 대한 전략)

 보너스 #1

 1 : 1 멘토링 리플레이

 1 : 1 멘토링 리플레이 v2

 1 : 1 멘토링 리플레이 v3

 질문 답변 라이브

 질문 답변 라이브 #1

 질문 답변 라이브 #2

 PAUL의 CASE STUDY

 Case Study #1

 Case Study #2

 Case Study #3

 Case Study #4

 Case Study #5

 Case Study #6

Q&A

 

 직장을 다니면서도 가능할까요?

 현재 함께하고 계신 거의 대부분의 맴버분들께서는 직장을 다니면서 차근차근 비지니스를 만들어가고 계십니다. 하루에 30분에서 한시간씩 꾸준히 한다면 충분합니다.

 초기 자본은 얼마나 드나요?

 이 비지니스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판매할 상품을 구매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다른 비지니스에 비해 초기 자본이 거의 들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즉, 상품을 따로 구매하지 않으니, 재고 리스크가 없습니다. 페이스북 광고를 돌리면서 발생하는 지출은 하루에 5천원부터 시작 할 수 있으며 수익이 창출 되면 그에 맞게 서서히 늘려가시면 됩니다.    

 영어를 하지 못하는데 가능한가요?

 저도 깜짝 놀랐던 결과중에 하나가 성과가 매우 잘 나오시는 멤버분들의 대부분이 영어를 잘 하지 못하시는 분들입니다. 아래 직장인 엄마 수강생의 인터뷰를 들어보시면 내가 영어를 얼마나 잘 하는지, 컴퓨터를 잘 해야하는지 등등 그런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포기하지 않는 끈기와 아이디어들을 실행으로 옮기는 것이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사업 경험이 없어도 가능할까요?

 어떤 일이든 처음부터 잘 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저도 똑같습니다. 저에게 중요했던 것은 지금 나의 상황을 바꾸는 것 입니다. 내가 하고 싶은 일, 내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내가 어떤것을 해줄 수 있는지 입니다. 그것만을 바라보고 달려나가다 보니 모든 사람이 "너에게 사업적인 기질이 없어!" 에서 "나도 좀 알려주라!" 라고 바뀌었습니다. 사업 경험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나는 할 수 있고 지금 당장 실행으로 옮기겠다라는 마인드셋입니다.

 질문이 있을 때는 도와주시나요?

 최대한 STEP BY STEP으로 영상들을 준비했지만 하시다 보면 궁금한 점이나 질문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럴때는 강의 공간에 자주묻는 질문들은 정리해놓았으니 그것을 참고해주거나, 페이스북 그룹에 질문해주시면, 저를 포함한 멤버분들께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제품 하나를 팔면 수수료가 70~90%라고 하는데, 진짜 인가요?

 네, 맞습니다. 제품마다 수수료의 차이는 있지만, 평균 70%이상입니다. 수수료가 70%이상이기 때문에 높은 수익율을 올릴 수 있습니다. 이렇게 70%이상의 수수료를 줄 수 있는 것은 디지털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한국의 문화에서는 생소할 수 있지만, 외국에서는 디지털 컨텐츠의 수요는 엄청나게 많습니다. 사람들이 돈을 주고 구입할 만큼 제대로 된 디지털 제품이 많다는 뜻입니다. 그리고 이미 수익을 창출하고 이미 잘 팔리는 것이 증명된 제품들을 공유하고 있으니, 그중에서 하나를 선택해서 시작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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