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르반테 1억2730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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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반테는 3L V6 엔진을 품고 있다. 가솔린 엔진은 최대 350(기본)~430마력(르반테S)을 내며, 디젤 엔진은 275마력에 9.7㎞/L의 연비를 유지한다. 르반테의 최상급 트림(등급)인 트로페오는 마세라티의 '콰트로포르테 GTS'의 엔진을 재설계한 V8 엔진을 채택, 최고출력 590마력, 최대토크 74.85㎏·m의 힘을 낸다. 트로페오의 제로백(출발해서 시속 100㎞에 도달하는 시간)은 3.9초다.
르반테는 SUV만의 오프로드 퍼포먼스와 실용성도 겸비했다. 에어 서스펜션(충격흡수장치) 기능을 탑재해 승차감을 개선했고 차량 높이를 최대 75㎜까지 높이거나 낮출 수 있다. 또한 전방 충돌 경고 시스템, 제동 보조 시스템, 차선 이탈 경보 장치 및 서라운드 뷰 카메라가 설치된 최초의 마세라티 차종이다. 차선 이탈 방지 어시스트, 액티브 사각지대 어시스트 등 보다 향상된 첨단운전자보조시스템(ADAS) 패키지는 옵션 사양으로 추가 장착할 수 있다.
가격은 디젤 모델이 1억2730만원이며 가솔린 모델은 기본형 1억3020만원, S모델 1억5980만원이다. 상위급 트림인 GTS와 트로페오는 각각 1억9320만원, 2억2380만원이다.
르반테는 SUV만의 오프로드 퍼포먼스와 실용성도 겸비했다. 에어 서스펜션(충격흡수장치) 기능을 탑재해 승차감을 개선했고 차량 높이를 최대 75㎜까지 높이거나 낮출 수 있다. 또한 전방 충돌 경고 시스템, 제동 보조 시스템, 차선 이탈 경보 장치 및 서라운드 뷰 카메라가 설치된 최초의 마세라티 차종이다. 차선 이탈 방지 어시스트, 액티브 사각지대 어시스트 등 보다 향상된 첨단운전자보조시스템(ADAS) 패키지는 옵션 사양으로 추가 장착할 수 있다.
가격은 디젤 모델이 1억2730만원이며 가솔린 모델은 기본형 1억3020만원, S모델 1억5980만원이다. 상위급 트림인 GTS와 트로페오는 각각 1억9320만원, 2억2380만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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