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구마구리뷰

데이블(dable) 광고 신청 자격 미달로 티스토리 광고 신청 반려 ㅎㅎㅎㅎ

kcyland 2018. 6. 25.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중에 있는데.. 검색하다보면 티스토리 블로그 아래에 데이블 이라는 회사 광고를

유치해서 돈 버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신청이 빡세다는 이야기를 어디서 들은것 같은데

티스토리 스킨 변경 하면서 이것저것 보다가.. 위 화면처럼. 티스토리 관리자 화면 .. 에 들어있길래

자연스레 클릭 클릭해서 신청을 해보려고 했거든요.

심지어 맨 마지막에.. 데이블에 하고 싶은말에..

"데이블 신청이 빡세다고 하던데 잘 될지 모르겠습니다"라고 클릭하자 마자 나타나는 팝업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운영자님. 데이블 광고를 신청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아쉽게도 운영자님의 블로그는 트래픽 기준에 미달하여 신청이 반려되었습니다.
데이블의 현재 시점의 트래픽 기준은 일일 PV 3,000으로 트래픽이 향상되신 후
다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빠른 시일 내에 다시 뵐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그냥 신청이 실패해서 다음번에 다시 신청하기로 하지만..

그래도.. 화면 캡쳐해서 글 하나 올려봅니다.

 

뭐.... 본격적으로 티스토리에 힘을 쏟고 있지 않은 1인이라.

당연한 결과겠거니 생각은 듭니다만.. 또 욱하는 것도 있네요.

 

그렇다고 하루종일 티스토리 붙잡고 있을 여유는 없구요.

그나저나 텐핑 광고가 나타나던게 사라져서.. 어찌 복구를 해야할지

걱정입니다.. 요즘 들어 워드프레스도 땡기던데...  지금 겨우 대충 써도 네이버에서

검색에 잘 걸려주시는데.. 워드프레스 썼다가.. 더 신경 쓰는 일이 생길까봐서요.

 

에고..자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