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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그인 보호 서비스” 이용약관 (주)씽크풀

kcyland 2018. 6.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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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그인 보호 서비스” 이용약관


제1장 총 칙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씽크풀(이하 "회사"라 합니다)이 이동통신사(SKT,KT,LGU+)와 제휴하여 운영, 제공하는 “로그인 보호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고객 및 개인위치정보주체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에 따른 이용조건 및 절차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본 약관은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이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정한 소정의 절차에 따라 서비스의 이용자로 등록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 고객이 온라인에서 “약관에 동의합니다”의 체크박스를 클릭하였을 경우 본 약관의 내용을 모두 읽고 이를 충분히 이해하였으며, 그 적용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에 새로운 업무 적용, 정부에 의한 시정명령의 이행 및 기타 회사의 업무상 약관을 변경해야 할 중요한 사유가 있다고 판단될 경우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④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서비스를 변경할 경우 회사는 그 사유를 고객에게 통지 가능한 수단으로 즉시 통지합니다.
⑤ 제③항의 경우 회사는 변경된 약관과 사유를 적용일자 7일 전까지 서비스가 제공되는 제휴사의 웹페이지 또는 서비스 홈페이지에 게시하며, 고객이 그 기간 안에 이의제기가 없거나 본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이를 승인한 것으로 봅니다.

제 3 조 (관계법령의 적용)
본 약관은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공정하게 적용하며,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① “서비스”란 서비스가 제공되는 제휴사의 웹사이트에서 고객의 개인정보를 이용한 로그인이 시도될 때, 휴대전화와 로그인이 시도된 단말기(또는 고객이 등록한 주소)의 위치를 비교하여 고객의 현재 위치가 아닌 곳에서 발생한 로그인에 대해 알림 메시지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② “고객”이란 서비스가 제공되는 제휴사의 웹사이트 또는 서비스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에 가입하고 본 약관에 동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 요금을 지불하는 기업 또는 개인을 말합니다.
③ “제휴사”란 자신의 웹사이트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회사와 계약한 자를 말합니다.
④ “위치정보수집대상”이라 함은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위치정보를 확인하는 대상물로서, 고객이 제휴사의 웹사이트 또는 서비스 홈페이지를 통해 인증한 휴대전화와 등록한 단말기를 말합니다.
⑤ “개인위치정보주체”는 위치정보수집대상을 업무상 고정적으로 운영하는 자로서 개인위치정보에 의하여 식별되는 자를 말합니다.
⑥ “운영자”란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가 선정한 자를 말합니다.


제 2 장 계 약 체 결 및 해 지

제 5조 (이용신청)
① 고객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본 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사항을 입력하여 서비스 이용을 신청합니다.
② 회사는 제①항에 따라 고객이 입력한 정보를 확인한 후 서비스 이용 신청을 승낙합니다.
③ 회사는 고객 본인 확인 등을 위해 관련 서류의 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 6 조 (이용신청에 대한 불승낙과 승낙의 제한)
① 회사는 다음 각호 중 하나 이상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아니합니다.
1.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신청한 경우
2. 허위 정보를 입력하거나 허위서류를 첨부한 경우
3. 고객이 회사에 납부하여야 할 요금 등을 납부하지 않은 경우
4. 신용정보의 이용과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한 신용불량자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5. 고객이 부가서비스 가입을 제한하는 이동통신사의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 경우
6. 기타 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② 회사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한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는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2.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③ 회사는 제①항 및 제②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신청이 불승낙되거나 승낙을 제한하는 경우 고객에게 이를 통지합니다.

제 7 조 (계약사항의 변경)
① 고객은 언제든지 제휴사의 웹사이트 또는 서비스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 가입시 입력한 위치정보수집대상에 대한 정보 및 서비스 이용을 위해 필요한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② 고객이 입력한 제①항의 정보에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 고객은 즉시 이를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을 지체하여 발생한 사고에 대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제 8 조 (해지)
① 고객은 위치정보수집대상(즉, 인증된 휴대전화)의 이동통신사에서 정하는 부가서비스 해지절차에 따라 본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제①항의 규정에 의하여 해지신청이 접수되면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합니다. 이 경우에 고객은 이 약관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이 제한된 날까지의 요금 등을 완납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고객이 다음 각호의 하나에 해당하여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에는 해지조치 7일전까지 그 뜻을 고객에게 통지하여 의견 진술할 기회를 주어야 합니다.
1. 고객이 이용제한규정을 위반하거나 그 이용제한기간 내 제한사유를 해소하지 않는 경우
2. 방송통신심의위원회가 이용해지를 요구한 경우
3. 고객이 정당한 사유 없이 의견진술에 응하지 아니한 경우
4. 본 서비스 이용 신청에 필요한 내용을 허위로 입력하거나 허위서류를 첨부하여 이용계약을 체결한 경우
④ 회사는 제③항의 규정에 의하여 해지된 고객에 대하여는 일정기간 동안 가입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3 장 서 비 스 의 이 용

제 9 조 (서비스의 내용)
① 회사는 위치정보사업자로부터 제공받은 위치정보수집 대상의 위치정보 및 상태 정보를 이용하여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서비스합니다.
− 고객의 현재 위치가 아닌 곳에서 발생한 로그인에 대해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로 알려주는 서비스
② 제①항의 위치정보 및 상태정보는 이동통신사, ISP사 등 위치정보사업자의 기반 설비 특성에 따라 5m~5km 범위 내의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정보의 제공)
회사는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각종 정보를 서비스가 제공되는 제휴사의 웹페이지 또는 서비스 홈페이지에 게재하여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11 조 (서비스의 이용)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상이나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가 일지 중지될 수 있고, 또한 운영상의 목적으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합니다.

제 12 조 (서비스의 제한 및 정지)
① 회사는 전시•사변•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와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는 등 기타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제①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정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지체 없이 고객에게 알리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③ 제①항에 의한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가 제한 또는 정지된 경우에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3 조 (고객의 이용제한 등) 회사는 고객이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고객의 동의 없이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고객이 법률, 공공질서나 도덕 및 미풍양속에 위반하는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하거나 실행하는 경우
2. 관계법령 및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는 경우
3. 고객이 회사의 업무수행 또는 전산설비에 현저한 지장을 초래하거나, 초래할 위험성이 있는 경우
4. 고객이 서비스 이용요금의 납부를 지체하여 이동통신사 정책에 따른 서비스 이용정지 대상이 된 경우

제 14 조 (이용제한 및 해제 절차)
① 회사는 제13조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이용정지 7일전까지 휴대전화 문자메시지 또는 전화 등의 방법에 의하여 해당 고객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긴급하게 이용을 정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② 제①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정지의 통지를 받은 고객 또는 그 대리인은 그 이용정지의 통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때에는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제②항의 규정에 의한 이의신청에 대하여 그 확인을 위한 기간까지 이용정지를 일시 연기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고객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④ 회사는 이용정지 기간 중에 이용정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는 이용정지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제 4 장 요 금 등

제 15 조 (서비스 이용요금)
① 서비스 이용요금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고객이 인증한 휴대전화의 이동통신사에 납부하는 비용으로서, 월정액 1,100원(부가세포함)이 부과됩니다.
② 서비스 이용요금의 청구는 이동통신사의 부가서비스 이용정책에 따라 휴대전화 이용요금과 함께 청구됩니다.
③ 서비스 이용요금의 결제방법 및 결제일은 고객이 사용하는 휴대전화 이동통신사의 정책에 따릅니다.
④ 서비스 이용 시 데이터 통화료는 기본 제공(무료) 됩니다.

제 16 조 (요금 등의 계산구분)
① 요금의 계산은 매월 1일에서 말일까지를 구분하여 이를 1개월분의 요금으로 합니다. 이 경우 서비스 개시일 또는 종료일이 당해 요금 월의 중도인 경우에는 일할 계산합니다.
② 고객은 이 이용약관에서 정한 요금 외에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부과되는 부가가치세 등 세금이 있는 경우 별도로 이를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 17조 (요금납입자) 요금납입자는 고객 또는 법인일 경우 대표자 1인으로 합니다.

제 18조 (요금 등의 이의신청)
① 고객은 청구된 요금 등에 대하여 이의가 있는 경우 청구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제①항의 이의신청 접수 후 10일 이내에 이의 타당성 여부를 조사하고 그 결과를 고객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③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제②항에서 정한 기간 내에 이의신청결과를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 사유와 재지정된 처리기한을 명시하여 이를 고객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제 19 조 (요금 등의 반환)
① 회사는 요금 등의 과납 또는 오납이 있을 때에는 그 과납 또는 오납된 요금을 반환합니다. 다만, 고객이 동의하거나 회사의 반환통지에 대하여 응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새로이 발생하는 요금 등에서 그 상당액에 대하여 이를 상계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요금 등을 반환하여야 할 고객에 요금 등의 미납이 있을 경우에는 반환하여야 할 요금 등에서 이를 우선 변제하고 반환할 수 있습니다.


제 5 장 개인위치정보의 보호

제 20 조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개인위치정보 이용∙제공”에 동의한 고객의 위치정보를 이용합니다.
① 회사는 상호, 주소, 전화번호 그 밖의 연락처를 고객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홈페이지에 게시하며 약관의 내용은 고객이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합니다.
② 고객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은 제소 당시의 고객의 주소에 의하며,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고객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③ 회사는 타사업자 또는 고객과의 요금정산 및 민원처리를 위해 위치정보 이용∙제공 사실 확인자료(위치정보의 취득경로, 이용 일시 및 방법 등)를 자동 기록∙보존하며, 해당 자료는 1년간 보관합니다.
④ 회사는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또는 다른 법률의 규정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고객의 위치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개인위치정보를 회원이 지정하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 단말장치로 매회 회원에게 제공받는 자, 제공일시 및 제공목적을 즉시 통보합니다. 단, 아래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이 미리 특정하여 지정한 통신 단말장치 또는 전자우편주소로 통보합니다.
1.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단말장치가 문자, 음성 또는 영상의 수신기능을 갖추지 아니한 경우
2. 회원이 온라인 게시 등의 방법으로 통보할 것을 미리 요청한 경우

제 21 조 (고객 및 개인위치정보주체의 권리)
① 고객은 언제든지 제휴사의 웹페이지 또는 서비스 홈페이지를 통해 “개인위치정보 이용∙제공”에 동의하거나 동의의 일부 또는 전부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② 고객은 언제든지 “개인위치정보 이용∙제공”의 일시적인 중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요구를 거절하지 아니하며, 이를 위한 기술적 조치를 취합니다.
③ 서비스 특성상 “개인위치정보 이용∙제공”에 동의하지 않거나 동의를 철회한 고객, “개인위치정보 이용∙제공”의 중지를 요구한 고객에게는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④ 고객은 회사에 대하여 아래 자료의 열람 또는 고지를 요구할 수 있고, 당해 자료에 오류가 있는 경우에는 그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정당한 이유 없이 요구를 거절하지 아니합니다.
1. 고객의 위치정보 이용∙제공 사실 확인자료
2. 고객의 위치정보가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또는 다른 법률의 규정에 의해 제3자에게 제공된 이유 및 내용
⑤ 회사는 고객이 제①항의 동의를 철회한 경우에는 지체 없이 개인위치정보 및 위치정보의 이용∙제공 사실 확인자료를 파기합니다.
⑥ 고객은 제①항 내지 제④항의 권리행사를 위해 회사가 정하는 소정의 절차를 통해 회사에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 22 조 (법정대리인의 권리)

① 회사는 14세 미만인 고객의 개인위치정보를 이용ㆍ제공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14세 미만인 고객과 그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의 경우에 14세 미만인 고객과 그 법정대리인의 동의 없이 14세 미만 고객의 개인위치정보 또는 위치정보 이용ㆍ제공사실 확인자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위치정보 이용ㆍ제공 사실 확인자료가 필요한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③ 법정대리인은 14세 미만 고객의 개인위치정보 이용ㆍ제공에 동의하는 경우 동의유보권, 동의철회권 및 일시중지권, 열람ㆍ고지요구권(법 제21조)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제 23 조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보호의무자의 권리)
① 회사는 아래의 경우에 해당하는 자(이하 “8세 이하의 아동”등이라 한다)의 보호의무자가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생명 또는 신체보호를 위하여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에 동의하는 경우에는 본인의 동의가 있는 것으로 봅니다.
1. 8세 이하의 아동
2. 금치산자
3. 장애인복지법 제2조 제2항 제2호의 규정에 의한 정신적 장애를 가진 자로서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 제2조제2호의 규정에 의한 중증장애인에
②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생명 또는 신체의 보호를 위하여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에 동의를 하고자 하는 보호의무자는 서면동의서에 보호의무자임을 증명하는 서면을 첨부하여 회사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③ 보호의무자는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개인위치정보 이용 또는 제공에 동의하는 경우 개인위치정보주체 권리의 전부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제 24 조 (위치정보관리책임자의 지정)
① 회사는 위치정보를 적절히 관리․보호하고 고객의 불만을 원활히 처리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책임을 질 수 있는 지위에 있는 자를 위치정보관리책임자로 지정해 운영합니다.
② 위치정보관리책임자는 위치기반 서비스를 제공하는 부서의 부서장으로서 구체적인 사항은 본 약관의 부칙에 따릅니다.


제 6 장 계 약 당 사 자 의 의 무

제 25 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고객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휴대전화 문자메시지, 전화 등의 방법으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고객의 위치정보나 등록정보를 본인의 사전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또는 배포할 수 없습니다. 다만, 관계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나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회사가 정한 기간 동안 이용요금을 체납하여 고객의 동의를 얻어 신용정보사업자 또는 신용정보집중기관에 제공하는 경우에는 예외사항을 인정합니다.
③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그밖에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 서비스를 일시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고객과의 계약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제 26 조 (고객의 의무)
① 고객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이용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사실을 기재∙허위 정보를 입력하거나, 타인의 위치정보수집대상에 대한 정보를 도용,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3.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4.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5.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6.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7.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8. 타인으로 가장하는 행위 및 타인과의 관계를 허위로 명시하는 행위
9. 다른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10. 자기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주거나 타인에게 손해를 가할 목적으로 허위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
11.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12. 회사의 직원이나 운영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13. 스토킹(stalking) 등 다른 고객을 괴롭히는 행위
14.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② 고객은 관계 법령,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 상에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③ 고객은 서비스 이용을 위해 등록할 경우 현재의 사실과 일치하는 완전한 정보를 제공하여야 하며 변경사항이 발생한 경우에는 즉시 갱신하여야 합니다.
④ 고객이 제공한 등록정보 및 갱신한 등록정보가 부정확할 경우, 기타 고객이 본 조 제①항에 명시된 행위를 한 경우에 회사는 본 서비스 약관 제13조에 의해 고객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 또는 중지할 수 있습니다.


제 7 장 손 해 배 상

제 27 조 (손해배상의 범위)
① 고객 또는 개인위치정보주체는 회사가 위치정보의보호 및 이용등에관한 법률 제 15조 내지 제26조의 규정을 위반한 행위로 손해를 입은 경우에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지 아니하면 책임을 면할 수 없습니다.
② 회사는 그 손해가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발생하였거나 고객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때에는 손해를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③ 회사는 고객이 위치정보사업자 및 망사업자의 통신환경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오차 로 인한 위치정보를 이용함으로써 고객 및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는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④ 고객은 고객의 의무 등 이 약관의 제규정을 위반함으로써 회사 및 위치정보사업자와 망사업자가 입은 일체의 손해에 대하여 이용계약이 해지된 이후에도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 28 조 (손해배상의 청구)
제26조에 의한 손해배상의 청구는 회사에 청구사유, 청구금액 및 산출근거를 기재하여 서면으로 하여야 합니다.

제 29 조 (면책)
① 회사는 고객이 회사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고객 또는 제3자의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고객이 위치정보수집대상의 정보 등 서비스 이용을 위해 필요한 정보 관리를 소홀히 하여 발생한 고객 또는 제3자의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③ 회사는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제 8 장 기 타

제 30 조 (분쟁의 조정 및 기타)
① 회사는 위치정보와 관련된 분쟁에 대해 당사자간 협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하거나 협의를 할 수 없는 경우에는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제28조의 규정에 의한 방송통신위원회에 재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 또는 고객은 위치정보와 관련된 분쟁에 대해 당사자간 협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하거나 협의를 할 수 없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 제43조의 규정에 의한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에 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 31 조 (회사의 연락처)
회사의 상호 및 주소 등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상 호 : 주식회사 씽크풀
2. 대 표 자 : 김 동 진
3. 주 소 : 주식회사 씽크풀
서울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70 (여의도동, 미원빌딩 15층)
4. 대표전화 : 02-2174-6300

 

부 칙

제1조 (시행일) 이 약관은 2011년 2 월 21 일부터 시행한다.
제2조 위치정보관리책임자는 2013년 11월 11일을 기준으로 다음과 같이 지정합니다.
1. 소 속 : 경영지원본부 전무
2. 성 명 : 정 재 덕
3. 연락처 : 02-2174-6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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