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롯데리아 와규버거세트 50퍼센트 할인 sk텔레콤 내맘대로플러스로 처음 먹어봅니다.

kcyland 2019. 1. 14.
반응형


SK텔레콤 VIP ,GOLD 등급들은 내맘대로플러스 이용이 가능해요.


저는 VIP(비싼요금제 사용해서 막 VIP등급 줌)등급이라서.. 총 2개의
서비스를 이용가능한데.


지난번에 아웃백스테이크 30퍼센트
할인받았구요.오늘 롯데시네마 김포공항점에 영화 보고 나서 나머지 혜택 하나 받으려고 롯데리아 왔어요


랄프2 인터넷속으로..


VIP 전용에선 아웃백30퍼센트

나머지 하나 VIP,GOLD에선 롯데리아 50퍼센트 선택

이용가능한 버거세트가 한정되어 있는데.

저는 와규 오리지날세트로 골랐어요.제일 비싸니까.

점심할인메뉴 있는 시간이라.


키오스크 상에선 와규세트가 나오지
않아서..

그냥 와규버거를 선택하니까
단품 or 세트 물어봐서 세트로 선택했어요.

9500원인데 결제화면에서

멤버쉽 할인 선택후에.

(내맘대로 플러스 선택하고 나서주문함)

sk텔레콤 멤버쉽 바코드 보여주니

바로 할인이 되더라구요.


9500원짜리 와규OG(오리지날)세트 선택해서 4750원 할인 받음


원래는 집근처 맥도날드(맥세권임)에서 맥올데이 먹어도 5000원 돈인데 ㅎㅎㅎ

맛은 잘 모르겠고 싼맛에 먹었어요.


결제시에 롯데포인트 적립과 멤버쉽할인이 같이 안되고 한가지만 고를수 있네요


키오스크에서 주문시에 할인 안된다고 겁먹지 마시고(겁은 제가..) 해보세요.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롯.데.리.아.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