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코스트코 이그제큐티브 멤버십으로 ...

kcyland 2019. 1. 6.
반응형

이그제큐티브 멤버십으로 혜택도 업그레이드 하세요.

이그제큐티브 회원은 연간 구매금액의 2%를 리워드로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연간 최대 1백만 원, 일부 품목 제외, 이용약관을 참고하세요.)



연간 2% 리워드 적립 및 이그제큐티브 회원 업그레이드 방법 :

이그제큐티브 회원으로 업그레이드하시고 2% 리워드를 적립하세요. 이그제큐티브 회원 업그레이드 비용은 비즈니스 및 골드스타 회원에게 각각 47,000원 또는 41,500원이 추가로 부과됩니다. 현재 회원권 만기일까지의 잔여 개월 수에 따라 업그레이드 금액이 비례하여 계산됩니다. 업그레이드 이전 구매하신 상품은 이그제큐티브 2% 리워드를 적립하실 수 없습니다. 다음 갱신 시에는 이그제큐티브 회원 연회비 총 80,000원이 청구됩니다. 이그제큐티브 회원으로 업그레이드를 원하시는 경우 가까운 코스트코 매장 회원 데스크에 문의하세요.

이그제큐티브 회원 2% 리워드
월간 구매금액 연간 구매금액 연간 예상적립 리워드
200,000원
500,000원
1,000,000원
2,500,000원
4,100,000원
2,400,000원
6,000,000원
12,000,000원
30,000,000원
50,000,000원
48,000원
120,000원
240,000원
600,000원
최대 1,000,000원

이그제큐티브 멤버십 이용 약관

이그제큐티브 멤버십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와 이그제큐티브 골드스타의 신규 회원 연회비는 80,000원 입니다. 이그제큐티브 회원의 자격은 본 회원과 가족카드 소지자에만 해당됩니다. 비즈니스 회원권에 추가된 Add-on(애드온) 회원들은 이그제큐티브 회원권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기존 비즈니스 및 골드스타 회원이 이그제큐티브 회원으로 업그레이드 하는 비용은 비즈니스 47,000원, 골드스타 회원 41,500원이며, 업그레이드 비용은 현재 멤버십에 남아있는 개월 수에 따라 비례되어 계산됩니다. (업그레이드 비용 중 1원 단위는 절사 됨) 비즈니스 회원과 골드스타 회원을 위한 회원약관은 이그제큐티브 회원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그제큐티브 회원권은 세대 및 사업장 당 1회만 가입 가능합니다. 코스트코 홀세일은 2% 리워드를 드리는 이그제큐티브 프로그램을 임의로 언제든지 중단 또는 변경하여 회원을 탈퇴시키거나 가입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연회비 또는 업그레이드 비용은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2% 리워드를 받으려면 회원은 이그제큐티브 회원권을 유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2% 리워드

코스트코 이그제큐티브 회원은 코스트코 홀세일 한국내 매장에서 연간 구매내역에 따라 2% 리워드를 받습니다. (“리워드 계산” 참조.) 회원가입 기간동안 연간 최대 적립가능 금액은 1,000,000원입니다. (리워드 금액 1원단위는 절상합니다). 이그제큐티브 회원의 가입기간 만료일 3개월 전 이후에 적립되는 리워드는 해당 연도 바우처 발행시 합산되지 않고 다음 연도로 이월 적립됩니다.


 

2% 리워드 계산

리워드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은 제약을 전제로 합니다. 본 회원과 가족회원이 코스트코 홀세일 한국 매장에서 구매한 금액에 한하여 리워드 금액에 포함됩니다. 리워드는 부가세와 할인쿠폰 금액을 제외한 구매액의 2%이고, 코스트코 홀세일 한국 매장 계산대에서 거래한 대부분의 구매가 포함됩니다. 리워드에는 다음의 사항들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a) 코스트코 연회비, 기프트 회원권, 추가 배송비용, 코스트코 상품권, 주류, 자선기부금, 타이어 장착비용, 자동차 배터리 장착 비용, 푸드코트 b) 본 회원과 가족회원 이외에 Add-on(애드온)회원이 구매한 내역 c) 불법 거래 d) 환불한 물품에 대한 2% 리워드 금액 e) 셀비지 품목 구매 f) 특별 행사 품목으로 코스트코 홀세일이 리워드 적립 대상에서 제외됨을 명시하고 판매하는 물품.

바우처는 연회비 만기월의 3개월 전까지 누적된 리워드 금액으로 발행됩니다. 적립되는 리워드는 다음 연도 바우처 발행시 합산되며, 발행된 바우처는 회원권 갱신 후 코스트코 홀세일 한국내 매장내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갱신 기한은 회원권 기한이 만료되는 달의 말일까지입니다. 이그제큐티브 회원으로 업그레이드한 경우에는 업그레이드 당일부터 리워드 적립이 시작됩니다. 리워드 바우처가 발송되기 전 이그제큐티브 회원에서 일반 회원으로 다운그레이드 할 시 이 시점까지 적립된 모든 리워드가 소멸됩니다. 이 경우 업그레이드한 비용은 전액 환불됩니다. 다운그레이드 후 이그제큐티브 회원으로 다시 업그레이드 하더라도 그 전에 적립된 리워드는 회복되지 않습니다.


 

2% 리워드 사용

리워드는 회원 가입기간 만료일 3개월 전까지 적립된 리워드 금액을 기준으로 하여, 회원 가입기간 만료일 1개월 전에 갱신 안내문과 함께 바우처 형식으로 회원번호를 명시하여 발행되어(기명식) 회원의 주소지로 우편으로 발송됩니다. 2% 리워드는 코스트코 홀세일 코리아가 발행한 바우처를 제시함으로써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바우처를 수령하지 못하였거나 분실한 경우에는 코스트코 홀세일 한국내 매장을 방문하여 회원카드와 신분증을 제시하고 재발행을 신청할 수 있으며, 코스트코는 바우처를 재발행하여 회원의 주소지로 발송해 드립니다. 바우처를 수령한 후 이그제큐티브 회원에서 일반 회원으로 다운그레이드 하거나 이그제큐티브 회원을 탈퇴하는 경우에는 업그레이드 비용 또는 연회비에서 바우처 발행 금액을 제한 잔액이 있는 경우 이를 환불해 드립니다. 바우처는 코스트코 홀세일 한국내 매장에서만 사용이 가능하고, 유효한 본 회원 및 가족회원에 한하여 사용이 가능하며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바우처는 발행 후 12개월 내에 1회만 사용이 가능하며, 상품 구매에만 이용이 가능하고 현금으로서의 가치는 없습니다. 바우처는 다음 사항에 이용할 수 없습니다. a) 코스트코 푸드코트와 같이 회원권을 확인하지 않는 계산대에서의 구매 b) 불법거래 c) 특별 행사 품목으로 코스트코 홀세일이 바우처로 구매할 수 없음을 명시하고 판매하는 물품. 리워드 바우처 사용에 대해서는 현금영수증 또는 계산서 발행이 되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