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약관모음

데일리모션 업로드 조건 dailymotion.com 사양과 조언(업로드 팁) & 데일리모션 이용약관(한글번역판)

kcyland 2018. 12. 3.
반응형

데일리모션 업로드 조건 dailymotion.com

 

 

  • 기간: 동영상 당 최대 60 분
  • 파일 사이즈: 파일 당 최대 2GB
  • 해상도: 최대 Ultra 4K Ultra HD (3840 x 2160)
  • 포맷: 모든 일반적인 동영상 포맷을 지원합니다
  • Frame rate: 24/48,25/50 or 30/60 IPS

 

  • 시간 절약 - 다수의 동영상을 동시에 업로드
  • 사용량이 많은 시간이 아닐 때 업로드하여 혼잡한 시간대를 피하십시오
  • 즉각적 게시: 끌어놓기, 편집 및 저장. 동영상이 준비되는 즉시 자동으로 게시됩니다

 

==================================

 

이용 약관

Dailymotion Service의 사용은 귀하가 본 이용 약관을 수락 함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그들을주의 깊게 읽도록 요청합니다.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해주십시오 .


제 1 항 : 일일 봉사 활동 설명

1.1. Dailymotion은 사용자가 비디오에 액세스하고,보고, 업로드하고, 저장하고 공유 할 수있게 해주는 원본 무료 비디오 호스팅 웹 사이트입니다. Dailymotion Service는 Dailymotion 웹 사이트, Dailymotion 웹 사이트 및 / 또는 비디오 플레이어를 배포 할 수있는 현재 또는 미래의 장치를 통해 액세스 할 수있는 Dailymotion 응용 프로그램 및 웹 응용 프로그램, 모든 웹 사이트에 삽입 할 수있는 Dailymotion 비디오 플레이어, Dailymotion 제품, 컨텐츠, 채널, 소프트웨어, 데이터 피드, 서비스 및 기능성 (이하 " Dailymotion Service ")을 포함 하되 이에 국한되지는않습니다.

1.2. Dailymotion 계정에 로그인하지 않고 Dailymotion Service에 접속 및 / 또는 사용함으로써 귀하는 이후 " 방문자 "가됩니다. 방문자 인 귀하는 Dailymotion Service에서 제공하는 비디오에만 액세스,보기 또는 공유 할 수 있지만 Dailymotion Service에서 제공되는 다른 모든 기능을 활용할 수는 없습니다. " Dailymotion 계정 "은 www.dailymotion.com을 통해 Dailymotion 계정에 등록하여 만들 수있는 뷰어 또는 사용자 Dailymotion Service 전용 Dailymotion Service의 비디오 컨텐츠 ​​저장 공간을 의미합니다 .

1.3. 비디오를 업로드하고 Dailymotion Service의 다른 기능에 액세스하려면 Dailymotion 계정을 만들고 전자 메일 주소의 유효성을 검사해야합니다. 그런 다음에 "될 것입니다 사용자 ",하지만 귀하의 데일리 모션 계정을 생성 한 후에 당신은 아래에 정의 된 프로세스에 따라 귀하의 이메일 주소를 확인 할 때까지, 당신은 "이됩니다 합의 된 뷰어 "동영상을 업로드 할 수 없습니다 또는 Dailymotion Service의 다른 기능에 액세스하십시오.

1.4. 귀하의 Dailymotion 계정을 만들기 위해 귀하가 제공하는 정보는 정확하고 완전해야합니다. Dailymotion이 귀하가 제공 한 이메일 주소가 유효 함을 확인하기 위해 Dailymotion으로부터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도록 요청하는 이메일을 받게됩니다.

1.5. Dailymotion 계정을 생성함으로써 귀하는 귀하의 Dailymotion 계정 하에서 발생하는 모든 활동에 대해 귀하가 단독으로 (Dailymotion 및 다른 사람에게) 책임을진다는 데 동의합니다. Dailymotion 계정에 액세스하는 데 필요한 사용자 ID와 암호 및 이와 관련된 기능은 전적으로 귀하의 책임이며이를 기밀로 유지해야합니다.

1.6. 사용자로서 Dailymotion Service의 추가 기능에 액세스 할 수 있으며 Dailymotion Partner Program의 조건에 동의하면 " 파트너 "가 될 수 있습니다. 귀하의 Dailymotion 계정에 업로드 된 귀하의 콘텐츠로 수익을 창출하십시오.

1.7. 귀하가 사용자 인 경우, 귀하는 Dailymotion Service에 비디오 파일 (이 약관을 준수해야 함)을 업로드하고 귀하의 Dailymotion 계정과 관련된 닉네임과 아바타를 보유 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Dailymotion Service에 게시 한 모든 요소는 " 귀하의 콘텐츠 "로 간주됩니다 . 귀하 가 파트너가 아닌 경우 귀하의 컨텐츠는 Dailymotion 웹 사이트에서만 사용할 수 있도록 "개인 모드"로 자동 설정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귀하 또는 귀하의 제 3자는 Dailymotion 비디오 플레이어를 통해 귀하의 웹 사이트에 귀하의 컨텐츠를 퍼갈 수 있습니다.


섹션 2 :이 약관의 수락

2.1. 방문자, 뷰어, 사용자 또는 파트너 (개인 또는 단일 기관) ( " 귀하 "또는 " 귀하 ")는 귀하의 명시적이고 무조건적인 계약을 의미합니다 : (1) 본 이용 약관 (2) Dailymotion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 및 쿠키 정책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Dailymotion의 다른 모든 정책은 Dailymotion 웹 사이트의 홈페이지에서 언제든지 액세스 할 수 있으며 여기에 참조로 통합됩니다 (이하 통칭하여 " 약관 "으로 통칭 함 ). . 귀하가 약관을 수락하지 않으면 Dailymotion Service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 귀하는 Dailymotion이 귀하의 Dailymotion Service 사용을 해당 시점 이후로 약관의 수락으로 간주 함을 이해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2.2. 귀하가 유럽 경제 지역의 국가에 거주하는 경우, 본 이용 약관은 귀하와 Dailymotion SA의 사용과 관련하여 귀하와 Dailymotion SA 간의 법적 구속력있는 계약을 구성합니다. 본 약관 또는 Dailymotion의 다른 정책에서 "Dailymotion"에 대한 언급은 항상 여기 에 제공된 세부 정보 인 "Dailymotion SA"를 참조 합니다 . 

유럽 ​​경제 지역의 일부가 아닌 국가에 거주하는 경우이 약관은 Dailymotion Service 사용과 관련하여 귀하와 Dailymotion Inc. 간의 법적 구속력있는 계약을 구성합니다. 본 약관 또는 Dailymotion의 다른 정책에서 "Dailymotion"에 대한 언급은 항상 "Dailymotion Inc."을 참조 합니다 .

2.3. Dailymotion은 자유 재량에 따라 본 약관을 수시로 수정할 수 있으며 귀하는 그러한 수정 사항에 구속되는 데 동의합니다. 본 약관에 중대한 변경이있을 때 귀하에게 통보하려고 시도 할 수도 있지만 Dailymotion 웹 사이트의 홈페이지에서 항상 액세스 할 수있는 최신 버전을 정기적으로 검토해야합니다. 수정 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면 Dailymotion Service의 사용을 중단해야합니다. 수정 된 약관이 게시 된 날부터 Dailymotion Service를 계속 사용하면 수정 된 약관에 동의하게됩니다.

2.4. (a) 귀하가 Dailymotion과 법적 구속력이있는 계약을 체결 할 수있는 법적 연령이 아니거나, (b) 귀하가 Dailymotion Service의 수령 또는 사용을 금지 또는 법적으로 금지 된자인 경우, Dailymotion Service를 사용하지 않아야합니다. 귀하가 거주하거나 귀하가 Dailymotion Service에 접속하거나 사용하는 국가의 법률.

2.5. 귀하가 개인이 아닌 경우 귀하는 Dailymotion에 귀하가 회사, 동업자, 협회 또는 기타 단체의 구속력이있는 조건에 동의하는 데 필요한 모든 기업 또는 동등한 권한과 권한을 가지고 있음을 귀하는 나타냅니다. Dailymotion Service.


제 3 절 : 귀하의 지적 재산권

3.1. 귀하의 콘텐츠가 Dailymotion Service에서 호스팅되는 전체 기간 동안 귀하는 Dailymotion에 부여하고 해당 계열사에게 양도, 복제, 대표, 스트림, 재생 (영구 다운로드없이 오프라인 표시 포함), 악용, 귀하의 콘텐츠를 Dailymotion Service에서 시청 및 / 또는 스트리밍 할 목적으로 꼭 필요하므로 귀하의 콘텐츠를 전시, 전시, 마케팅, 배포 및 기술적으로 수정 및 압축 할 수 있습니다.

3.2. Dailymotion Service에서 귀하의 콘텐츠를 액세스 할 수있게함으로써 귀하는 Dailymotion Service의 모든 방문자가 Dailymotion 비디오 플레이어를 통해 귀하의 콘텐츠를 보거나 공유 할 수 있도록 동의합니다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컴퓨터, 스마트 폰, 태블릿, TV 장치, IPTV 플랫폼 및 / 또는 게임 콘솔을 포함한 모든 액세스 수단을 통해 Dailymotion Service를 무료로 배포 할 수있는 현재 또는 미래의 장치를 통해 무료로 제공됩니다.

3.3. 이 수당에도 불구하고 귀하의 콘텐츠는 귀하의 재산으로 유지됩니다. 인터넷 및 디지털 미디어의 특성상 귀하의 콘텐츠를 포함하여 전송 된 데이터는 부당 이용 및 / 또는 불법 복제의 위험으로부터 보호받을 수 없으며 Dailymotion은 이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해당되는 경우 귀하는 귀하의 데이터를 보호하기위한 모든 적절한 조치를 취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 4 항 : 지적 재산권

4.1. 당사는 귀하가 Dailymotion Service에 접속하고 사용하기위한 비 독점적이며 양도가 불가능하며 취소 가능한 권리를 귀하에게 부여합니다.이 권리는 귀하의 약관 준수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4.2. 텍스트, 그래픽, 로고, 이름, 명칭, 단추 아이콘, 기능, 기능, 이미지, 오디오 클립, 정보, 수집 된 데이터 등과 같이 Dailymotion Service에 포함되거나 Dailymotion Service를 통해 액세스 할 수있는 콘텐츠 (사용자 콘텐츠 및 기타 사용자의 콘텐츠 제외) Dailymotion Service 및 사진, 그래프, 비디오, 서체, 그래픽, 음악, 사운드 및 기타 자료 및 소프트웨어 (이하 " Dailymotion Content ")는 Dailymotion 및 라이센스 제공자의 독점적 인 자산이며 저작권, 상표, 영업 비밀 또는 기타 독점권을 비롯하여 관련 법률 및 규정의 적용을받습니다.

4.3. Dailymotion Dailymotion 또는 Dailymotion의 라이센스 제공자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는 컨텐츠를 다운로드, 복사, 재생산, 배포, 전송, 방송, 표시, 판매, 라이센스 또는 기타 다른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귀하는 컨텐츠 보호 메커니즘의 다운로드, 재배포, 변경, 삭제 및 비활성화를 제한하지 않고 여기에 명시된 권한 또는 제한 사항과 일치하지 않는 방식으로 Dailymotion 컨텐츠를 사용하거나 이용하지 않을 것에 동의합니다. Dailymotion Content의 일부 또는 전부를 기반으로 파생 제품을 수정, 향상, 편집, 번역, 개작, 역 설계, 역 컴파일, 분해 또는 파생 제품을 만들 수 없습니다.

4.4. 본 약관에 명시 적으로 부여되지 않은 모든 권리는 Dailymotion 및 라이센스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제 5 항 : 우리의 책임

5.1. Dailymotion은 웹 호스팅 서비스 제공 업체로서 Dailymotion Service에 업로드 된 콘텐츠를 모니터 할 법적 의무가 없으며, 불법 콘텐츠를 나타내는 사실이나 상황을 적극적으로 추구 할 의무가 없지만 즉시 Dailymotion Service에 대한 액세스를 제거하거나 비활성화해야합니다. 콘텐츠의 존재를 통보받은 후 콘텐츠를 침해하는 행위

5.2. 귀하는 귀하의 Dailymotion Service 사용이 귀하의 유일한 위험 부담임을 인정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귀하는 (i) Dailymotion Service의 사용, 특히 귀하의 콘텐츠에 대한 귀하의 사용 및 (ii) 바이러스 또는 중단에 대한 컴퓨터 하드웨어의 보호에 대한 전적인 책임이 있습니다.

5.3. 귀하는 귀하의 콘텐츠가 배포 될 Dailymotion Service의 전체 또는 일부 (룩앤필, 주제별 채널, 기능 및 / 또는 Dailymotion 비디오 플레이어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사용을 인정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Dailymotion이 단독 재량으로 Dailymotion Service를 개선, 수정 및 업데이트 할 수 있다면, 보증없이 "있는 그대로"제공됩니다. 명확성을 위해 귀하는 Dailymotion Service의 수정을 요청할 자격이 없습니다.

5.4. Dailymotion, 그 계열사, 임원, 이사, 직원, 대리인, 공급 업체 및 공급 업체 ( " DM 당사자")은 상품성,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 및 적용 법률에 따라 허용되는 최대 한도 내에서의 비 침해성에 대한 묵시적인 보증을 포함하여 (단, 이에 한하지 않음) 모든 종류의 명시 적 또는 묵시적 보증을 부인합니다. DM 당사자는 또한 실수, 명예 훼손, 명예 훼손, 비방, 중상, 누락, 거짓, 외설, 음란물 또는 모독을 포함하여 Dailymotion Service에있는 컨텐츠에 대한 모든 보증을 부인하고 책임을지지 않으며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Dailymotion Service에서. DM 당사자는 Dailymotion Service 또는 그 기능 또는 기술의 전부 또는 일부가 중단없는, 오류가 없거나 안전한 것으로 보증하거나 진술하지 않으며,

5.5. Dailymotion은 (i) 인터넷의 특성, Dailymotion Service의 접근 및 / 또는 사용, (ii) 불가항력으로 인해 야기되는 의무 불이행에 대한 어떠한 오작동 또는 의도하지 않은 원인. 본 문서에서 달리 명시하지 않는 한, Dailymotion은 명시 적 또는 묵시적으로 특정 목적에 대한 적합성을 포함하여 어떤 종류의 보증도하지 않습니다.

5.6. 본 계약의 어떠한 내용도 관련법에 의해 합법적으로 제외되거나 제한 될 수없는 손실에 대한 Dailymotion의 책임을 배제하거나 제한하지 않습니다. 위의 전반적인 규정에 따라 Dailymotion은 (a) 귀하에 의해 발생할 수있는 간접적이거나 결과적인 손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i) 이익 손실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발생); (ii) 영업권 또는 사업 평판의 손실. (iii) 기회 손실; 또는 (iv) 손실 된 데이터 손실 (b) (i) 귀하가 광고의 완전성, 정확성 또는 존재에 대해 또는 귀하와 광고주 간의 관계 또는 거래의 결과로 귀하가 부인 한 모든 손실 또는 손해 Dailymotion Service에 광고를 게재하는 스폰서 (ii) Dailymotion이 Dailymotion Service에 대해 행할 수있는 변경 또는 Dailymotion Service (또는 Dailymotion Service의 기능 중 하나)의 영구적 또는 일시적 중단에 대한 변경; (iii) 귀하의 Dailymotion Service 사용에 의해 유지되거나 전송되는 모든 컨텐트 및 기타 통신 데이터의 삭제, 손상 또는 저장 실패; (iv) Dailymotion에 정확한 계정 정보를 제공하지 않은 경우 (v) 귀하의 비밀번호 또는 계정 정보를 안전하게 보관하지 못하는 경우.

5.7. 이 섹션에서 정의 된 Dailymotion의 책임에 대한 제한은 Dailymotion이 이러한 손실의 가능성을 알았거나 알았어야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적용됩니다. 
일부 관할지에서는 보증 또는 손해에 대한 면책을 제한하거나 허용하지 않으므로 상기 면책 조항이 해당 관할의 법률이 본 계약에 적용되는 범위에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제 6 항 : 일일 사용 서비스 및 관련 기술의 사용과 관련한 제한

6.1. Dailymotion Service의 사용자 중심 특성과 일반 대중을 고려하지 않은 관점에서 귀하는 Dailymotion Service에 업로드 한 컨텐츠에 대한 특정 윤리적 기준을 유지할 책임이 있습니다. 귀하는 Dailymotion Service를 통해 귀하의 컨텐츠, 이미지, 데이터 및 / 또는 텍스트를 배포 할 수있는 필수 조건을 진술하고 보증합니다 : (i) 아동 포르노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위험하거나 불법적 인 행위 (폭력, 동물 학대 또는 마약 남용에 대한 선동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 불법적 인 내용, 명예 훼손 또는 명예 훼손한 내용 강간이나 학대의 이미지; 수간의 이미지; 또는 성적으로 노골적인 내용 (성교, 자위 행위, 사디즘 또는 자폐증 남용, 남성 또는 여성 생식기 또는 음부의 명시적인 묘사, 소아 성애 또는 음흉 증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 (ii) 사운드, 음악, 애니메이션 또는 애니메이션이 아닌 TV 프로그램, 짧은 길이, 중간 길이 및 / 또는 장편 영화, 광고 또는 기타 자료에서 발췌 한 것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제 3 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지 마십시오. 귀하가 직접 제작하지 않았거나 제 3 자 권리 소유자 또는 저작권 로열티 수금 기관으로부터 필요한 허가 및 허가를받지 않은 기타 자료) (iii) 명예 훼손이 아니며 모욕, 학대, 명예 훼손 등의 개인적인 권리 또는 개인의 사생활 (이미지에 대한 개인의 권리 포함)을 침해하지 않아야합니다. (iv) 공공 정책 및 수용된 도덕 기준에 위배되지 않는다. (v) 불법 또는 부도덕 한 행위를 진술하거나, 선동하거나, 홍보하거나,

6.2. 이미지, 데이터 및 / 또는 텍스트를 Dailymotion Service를 통해 업로드 또는 보급함으로써 귀하는 저작권을 침해하는 자료를 업로드하지 않으며 귀하가 저작권 소유자의 모든 필요한 권리 및 / 또는 권한을 가지고 있음을 명시 적으로 보증합니다. 귀하의 콘텐츠를 업로드하여 Dailymotion Service에 배포하는 데 필요한 라이센스 또는 허가에 의거하여 로열티 또는 기타 수수료를 지불해야합니다.

6.3. Dailymotion은 귀하의 콘텐츠, 귀하의 Dailymotion 계정 및 / 또는 귀하의 Dailymotion 서비스 사용이 포르노 그라피, 외설, 또는 기타 다른 이유로 인해 저작권 침해 이외의 사유로 본 이용 약관을 위반했는지 여부를 단독 재량으로 결정할 권리가 있습니다. 과도한 길이. 본 약관을 준수하지 않으면 (i) 귀하의 콘텐츠가 삭제되거나 (ii) 귀하의 Dailymotion 계정이 비활성화되거나 (iii) 삽입 가능한 Dailymotion 비디오 플레이어의 사용이 차단되거나 (iv) 사전 통고없이 Dailymotion Service에서 귀하의 콘텐츠 또는 귀하의 Dailymotion 계정과 관련된 정보를 수정 또는 삭제 (즉, 사용자 이름, 부적절한 것으로 간주되는 메타 데이터 등) 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게다가,

6.4. Dailymotion Service는 비디오 백업 서비스로 설계되지 않았기 때문에 귀하는 비디오 파일을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예방 조치를 취할 책임이 있습니다. 인터넷 관례 및 관습에 따라 광고가 Dailymotion Service에 통합 된 다음 귀하의 Dailymotion 계정 및 / 또는 귀하의 콘텐츠와 연결될 수 있습니다.

6.5. 또한 귀하는 (i) 귀하의 콘텐츠 또는 다른 사용자의 콘텐츠와 관련된 조회수, 노출 수 또는 클릭 수를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또는 자동 또는 수동으로 잘못하거나 (ii) 제공 물을 포함하여 제 3자를 승인하거나 권장해서는 안됩니다 같은 것을하기위한 재정적 동기.

6.6. 귀하는 또한 귀하가 콘텐츠 및 / 또는 다른 사용자의 콘텐츠를 임베딩 가능한 Dailymotion 비디오 플레이어를 통해 내보내는 웹 사이트 또는 응용 프로그램이 (i) 제 3 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거나 (ii) (명예 훼손, 중상 모략, 학대 등) 또는 제 3 자의 사생활 침해를 포함하거나 (iii) 개인이나 집단에 대한 폭력이나 증오 또는 동물 학대를 조장하거나 (iv) 성적으로 노골적인 (v) 공공 질서 또는 예의 범절 및 선량한 도덕에 대한 위협을 구성하거나 (vii) 적용 법률을 위반하는 행위. 또한 귀하는 삽입 가능한 Dailymotion 비디오 플레이어를 다음 용도로 사용하지 않아야 함을 보증합니다. (i) 해당 권리 소유자의 허가없이 어떤 종류의 제품, 상표 또는 아티스트 보증을 암시 할 수있는 활동 또는 (ii) Dailymotion Service의 재판매 또는 (iii) 승인되지 않은 제 3 자 컨테스트 또는 (iv) 동기화 삽입 가능한 Dailymotion 비디오 플레이어를 통해 표시되는 콘텐츠 또는 기타 시각적 미디어 출력과 함께 사용되는 기본 음악 구성 또한 귀하는 Dailymotion 웹 사이트로 연결되는 링크를 포함하여 Dailymotion 비디오 플레이어의 일부 또는 기능을 수정, 구축 또는 차단하지 않아야합니다. 귀하의 콘텐츠 및 / 또는 다른 사용자의 콘텐츠를 웹 사이트 또는 응용 프로그램의 임베디드 Dailymotion 비디오 플레이어를 통해 포함시킴으로써,

6.7. 귀하는 Dailymotion Service (Dailymotion 비디오 플레이어 및 관련 기술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일부를 변경 또는 수정하지 않을 것에 동의합니다. 귀하는 Dailymotion 비디오 플레이어 및 관련 기술을 우회하거나, (i) 콘텐츠의 사용 또는 복사를 방지 또는 제한하거나 (ii) Dailymotion Service 또는 Dailymotion Service를 통해 액세스 할 수있는 콘텐츠의 사용에 대한 제한을 적용하는 Dailymotion Service 또는 기능. 귀하는 거래 중 또는 상업용 기업과 관련하여 사업 권유를 위해 Dailymotion Service의 방문자, 뷰어, 사용자 또는 파트너의 개인 데이터를 수집하거나 수집하지 않으며 Dailymotion Service를 사용하지 않을 것에 동의합니다.

6.8. 귀하는 귀하가 Dailymotion의 사전 서면 승인을 얻지 않는 한 Dailymotion Service 및 관련 기술 (Dailymotion 비디오 플레이어, 웹 사이트, 앱 및 웹 애플리케이션을 제한없이 포함)을 상업적 용도로 사용하지 않을 것에 동의합니다. (i) Dailymotion Service에 대한 액세스의 판매, (ii) Dailymotion Service 또는 콘텐츠 또는 Dailymotion 비디오 플레이어 또는 그 위에있는 광고, 스폰서 십 또는 프로모션의 판매.

6.9. 귀하는 Dailymotion Service의 정상적인 기능을 통해 의도 된대로 그리고 귀하의 개인적, 비상업적 용도 이외의 목적으로 Dailymotion Service에서 호스팅되는 콘텐츠에 액세스하지 않기로 동의하며 Streaming 목적으로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스트리밍(합당한 변호사 비용 포함) 및 벌금 또는 (i) 귀하의 콘텐츠, 또는 기타 관련 비용으로 발생하는 벌금 또는 합당한 변호사 수임료 및이 약관에 따른 면책에 대한 청구 청구를 조사, 방어 또는 주장하는 기타 모든 비용 포함) (ii) 약관 또는 Dailymotion의 다른 정책 위반 (iii) 귀하의 Dailymotion Service 사용; (iv) 저작권, 재산, 홍보 또는 개인 정보 보호 권리를 포함하되 이에 제한되지 않는 제 3 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iii) 귀하의 Dailymotion Service 사용; (iv) 저작권, 재산, 홍보 또는 개인 정보 보호 권리를 포함하되 이에 제한되지 않는 제 3 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iii) 귀하의 Dailymotion Service 사용; (iv) 저작권, 재산, 홍보 또는 개인 정보 보호 권리를 포함하되 이에 제한되지 않는 제 3 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6.10 귀하는 일부 파트너가 본 약관의 제 3 자 수혜자이며 본 약관의 제 3 자 수혜자로서 본 조건을 귀하에게 강요 할 수있는 권리가 있음을 인정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섹션 7 : 금지 된 콘텐츠보고

7.1. Dailymotion은 누군가가 Dailymotion Service에서 저작권을 침해하는 콘텐츠 또는 불법 콘텐츠 및 / 또는 활동의 가용성을 알리는 것을 허용하는 쉽게 접근 할 수있는 수단을 확립했습니다. Dailymotion에 금지 된 내용을 알리는 이러한 프로세스는 다음 URL에서 자세하게 설명합니다. http://www.dailymotion.com/legal/prohibited.

7.2. 귀하가 Dailymotion Service의 저작권 침해 나 불법 콘텐츠 및 / 또는 활동을 고지 할 경우 Dailymotion 웹 사이트의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양식을 통해 언제든지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섹션 8 : 데이터 및 개인 정보

8.1. Dailymotion의 기록은 표준 안전 관행 및 해당 법률에 따라 시스템에 저장됩니다. Dailymotion 기록은 Dailymotion Service 내의 교환 된 이메일, 등록 양식, 업로드 된 동영상 및 기타 활동의 증거로 간주되며, 당사의 기록과 귀하가 소지하는 종이 또는 전자 문서간에 불일치가있을 경우 당사의 기록 기록은 권위 있고 통제되어야한다.

8.2. Dailymotion Service는 다른 단체 ( " 링크 된 사이트 ")가 운영하는 웹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 귀하가 링크 된 사이트를 방문하기로 결정한 경우, 귀하는 귀하의 책임하에이를 수행하며 귀하는 바이러스 또는 기타 파괴적인 요소로부터 보호하기위한 모든 보호 조치를 취할 책임이 있습니다. 링크 된 사이트와 관련하여 귀하의 책임은 귀하에게 없습니다. 링크 된 사이트 (예 : 핫 링크, 하이퍼 텍스트 링크, IMG 링크)와 상관없이 링크 된 사이트는 Dailymotion에 의해 유지 관리, 통제, 보증 또는 모니터링됩니다.

8.3. Dailymotion은 귀하의 Dailymotion Service 사용과 관련하여 수집 및 처리되는 귀하의 개인 정보 및 귀하의 개인 정보 보호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당신은 우리가 그들을 수집 방법 수집 된 개인 데이터 및 관련 프로세스에 대한 더 많은 것을 알아 내고 싶은 경우에, 당신은 우리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 데일리 모션 웹 사이트에서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면도 9 : 잡다한

9.1. 귀하는 방문자, 뷰어, 사용자 또는 파트너인지 여부에 상관없이 Dailymotion Service 또는 그 기능을 사용하는 동안 약관이 계속 집행 될 수 있음을 인정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명확한 설명을 위해 Dailymotion Service에서 동영상을 시청하거나, Dailymotion 비디오 플레이어를 내보내거나, Dailymotion 계정을 유지 관리하는 것은 모두 Dailymotion Service의 사용으로 간주됩니다.

9.2. 계약의 해지, 취소 또는 만료 후에도 명시 적으로 또는 본질적으로 의무를 이행하는 모든 의무는 그러한 일이 발생한 후에도 존속하며 효력을 유지합니다.

9.3. 귀하가 유럽 경제 지역의 국가에 거주하는 경우 귀하는 본 약관 또는 귀하의 Dailymotion Service 사용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귀하와 Dailymotion 간의 분쟁이 프랑스 법에 따라 해석되어야하며, 법원의 충돌과 관련없이, 그리고 여러 피고 또는 제 3 자의 주장에도 불구하고. 귀하는 또한 귀하와 Dailymotion 간의 청구 또는 분쟁이 파리에 위치한 관할 법원에 의해 결정될 것에 동의합니다.

귀하가 유럽 경제 지역에 속하지 않는 국가에 거주하는 경우, 귀하는 본 약관 또는 귀하의 Dailymotion Service 사용과 관련하여 발생하거나 이와 관련하여 귀하와 Dailymotion 간의 분쟁이 법의 충돌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고 뉴욕 주 법률, 다수의 피고 또는 제 3 자의 주장에도 불구하고. 귀하는 또한 귀하와 Dailymotion 간의 청구 또는 분쟁이 뉴욕 카운티에 위치한 관할권있는 법원에 의해 결정된다는 데 동의합니다.

9.4. 본 이용 약관은 Dailymotion Service와 관련하여 Dailymotion과 귀하 간의 완전한 합의를 구성하며, Dailymotion Service와 관련하여 귀하와 Dailymotion간에 전자, 구두 또는 서면으로 이루어진 모든 이전 또는 현재의 통신 및 제안보다 우선합니다.

9.5. 이용 약관 및 전자 형식으로 제공되는 통지문의 인쇄본은 조건에 따라 또는 관련 비즈니스 문서 및 기록과 동일한 조건에 따라 사법 또는 행정 절차에서 허용되며 원래 생성 된 인쇄 된 형태로 유지.

9.6. 귀하는 Dailymotion이 약관 변경, 전자 메일, 일반 우편 또는 Dailymotion Service의 게시물에 관한 통지를 포함하여 귀하에게 통지를 제공 할 수 있음에 동의합니다.

9.7. 조항 중 하나 이상의 조항이 법률 또는 규정의 적용 또는 관할 기관의 결정에 따라 무효로 판단되는 경우, 약관의 일부를 구성하지 않는 것으로 취급되며, 본 약관의 다른 모든 조건은 계속 유효합니다.

9.8. 어느 한쪽 당사자가 본 계약상의 위반 또는 불이행에 대한 권리 포기는 전 또는 후속 위반 또는 불이행에 대한 포기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최종 업데이트 : 2018 년 5 월 23 일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