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홈플러스 훼미리카드 서비스 종료 마이홈플러스 변경 잔여포인트 안내

kcyland 2018. 4. 12.
반응형
[Web발신]
[홈플러스]
■ 훼밀리카드 서비스 종료에 따른 잔여포인트 처리 안내
고객님, 홈플러스의 새로운 멤버십(마이 홈플러스)가 운영됨에 따라 기존 훼밀리카드 멤버십은 2018년 4월 7일자로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이에 잔여 포인트 이관/반환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리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1. 잔여포인트는 2019년 3월 31까지 고객님의 신분증과 훼밀리카드를 소지하시고 가까운 대형마트 고객센터를 방문하시면 잔여 포인트와 미사용 현금쿠폰을 디지털 상품권으로 돌려드립니다.
  2. 또한 2019년 3월 31까지 새로 출시된 마이 홈플러스에 가입하시면, 고객님의 훼밀리카드 포인트 및 미사용 현금쿠폰은 마이 홈플러스 포인트로 자동 전환되어 사용 가능하십니다.
   ※ 마이 홈플러스 가입하셨으나 잔여포인트가 이관되지 않은 경우, 마이 홈플러스 앱 '훼밀리카드 포인트 찾기'를 이용하시거나, 가까운 대형마트 고객센터 또는 콜센터(1800-9701)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