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까지~

한겨레 김태희 맨살 사진에 또 당했네요.네이버 캐스트

kcyland 2009. 11. 10.
반응형

네이버 캐스트에 한겨레에서 직접편집하신 네이버 캐스트 뉴스 기사 사진에

또 혹했네요..사실 또 네이버 캐스트를 씹으려고 했으나 아예 한겨레에서 직접편집한거라고

네이버가 박아놨네요.그러니까 더 이상 네이버 캐스트 기사 제목가지고 네이버를 욕하지 말라는것이랑

같네요..  저는 네이버 캐스트에 올라온 기사제목이나 사진들은 본문에도 똑같이 들어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너무 속아서요.. 오늘은 김태희 라는 최고의 검색어에.. 맨살이 보이는 듯한 조그만 사진에

또 무너졌네요.. 아이리스에 키스신에 베드신 나온다고 하더니 그 사진들인가 봅니다.궁금해서..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만 클릭했을까요? 아니겠져?


위에 사진은 제가 포토스케이프 이용해서 편집한 사진이구요..제가 네이버에서 발견한 모습은 아래와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숭없이 뜨거운 직선
    김태희,맨얼굴 혹은..
            클릭해봐서 들어간 글에 저 사진과 문구가 있기를 바랬습니다.
             하지만 그냥 사진과 별개의 씨네21 기사만 나와있네요.

좋은것을(?) 밝힌 저랑 여러분만 애꿎은 클릭질을 한거죠..이제 한겨레도   먹고살아야죠 라는 댓글이 달릴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은 잘 나왔네요.젠장.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