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구마구리뷰

트랜센드 외장하드 StoreJet 25M3 - 1테라 컴퓨존에서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kcyland 2018. 2. 6.
반응형

12일에 캐나다 가는 지인이 있어서.. ㅠ,ㅠ

영화나 담아주려고 외장하드 하나 고르는데..

아무래도 비행기도 타고 가야하고 집에 남자아이들만 있어서

튼튼해 보이기도 하는데다가 컴퓨존에서 파는 가격이

저렴하기도 해서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벌써 까먹었어요.

이건 뒷면입니다.. 뭐 좋은말들 잘 써져 있네요. 마음속에 새기도록 하겠습니다.

S/N : E12508-0451 입니다.

제조는 2017년 12월입니다.

@@@@@@@@@@@@@@@@@@@@@



아..이런 위에 적어버렸는데..또 따로 찍었네요,.

통과~



Transcend 충격방지용 외장하드
트랜센드 SJ25M3E USB3.1
밀리터리그린 1TB / 밀리터린 그린

(주)파인인포메이션 정품 인증 스티커가 너무 작아요

@@@@@@@@@@@@@@@@@

이건 왜 찍힌건지.외장하드 겉면 밀리터리 그린입니다.

다시한번 찍어봤군요.. 뭐 좋고 싫을건 없습니다.외장하드는 고장안 나는게 최고죠.

1TB 라고 적힌 글씨가 마치 엄지척 하는것처럼 보이네요.최고라는거죠.

@@@@@@@@@@@@@@@

겉케이스 벗긴후 사진입니다.이정도면 안전하죠... ㅎㅎㅎ



내용물입니다.

외장하드 / 케이블 / 설명서 /

트래센트 카메라 광고지 / 트래센트 외장하드 & SSD 광고지

@@@@@@@@@@@@@@@@@@

모양이 그렇게 이쁘진 않습니다.가격이랑 튼튼해 보여서 골랐습니다.정말입니다.

뭐 이상하게 생기긴 했습니다.가격이 용서를 해줬습니다.

디지털 카메라 초반에..코닥 디카 쓰면서 트래센드 CF 메모리 카드 썼던 기억이 있는데

죽지않고 살아서 여러가지 제품을 내놓고 있으시네요.


@@@@@@@@@@@@@@@@@@@@



뒷면입니다.. 상단에.. 뭐라고 조그맣게 써져 있어요.



USB3.1 단자 입니다.근데 동봉된 케이블이 너무 짧은데

제가 외장하드 꽤 샀는데..긴 케이블은 안 주더라구요.

@@@@@@@@@@@@@@@@@@@@@



겉비닐(고무)를 벗겨보려고 시도하는 중입니다.

그리고 그 안에 나사도 풀러서 어떤 하드디스크가 들어있는지 확인하고자 했지만.

오픈방지 스티커와 나사의 압박이..그래서 여기까지 벗기고 말았어요.



StoreJet 25M2 는 USB2.0 제품이구

StoreJet 25 는 usb 3.0/3.1/usb-c 타입이군요.

@@@@@@@@@@@@@@@@@@@@



사용설명서입니다.각국 말로 다 한페이지씩 들어가 있는데요.

한국어 페이지입니다..뭐..중요한건 (아니 이게 중요하죠..) 다 적혀져 있네요.

@@@@@@@@@@@@@@@@@@@@

 



USB 3.1 케이블입니다..따로 파우치가 없는데.. 외장하드랑 가지고 다니기가 불편해보입니다.

불편해보인다는 것은 편해 보이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



그래서 위에처럼 고무재질 케이스 안에 억지로 끼워 보았습니다.

좀 튀어나온게 보기가 좀 그래도.. ^^

케이블을 분실하는것보다는 낫지 않나요?

파우치 별도로 파는곳도 있구 애초에 파우치 동봉도 있는데

그만큼 안전하게 만든 제품이라.. 파우치는 없었습니다.

 

영화 잘 담아서.. ^^ 캐나다 가는 지인에게 전달식 잘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